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변덕스러운 날씨 문제없다…떼창·환호 끊이지 않은 이틀 간의 K팝 축제 [ATA 페스티벌] 2025-09-28 21:44:19
"메이크 썸 노이즈!"라는 외침에 관객들은 힘껏 소리를 질렀다. 상큼한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는 유니스가 무대에 서자 비구름이 완벽하게 걷히고 하늘이 맑게 갰다. '너만 몰라'로 포문을 연 유니스는 이어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를 선보여 박수받았다. 멤버들은 "해가 떴다....
한강에 긴 우비 행렬…빗줄기도 'K팝 팬' 열정 못 막았다 [ATA 페스티벌] 2025-09-28 13:08:28
'배드빌런'으로 거친 랩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이들은 관객을 향해 힘차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숨', '허리케인'까지 당찬 에너지로 분위기를 더 화끈하게 끌어올렸다. "메이크 썸 노이즈!"라는 외침에 관객들은 힘껏 소리를 질렀다. 끝으로 배드빌런은 신곡 '스릴러'까지 소화하며 알찬...
위메프 결국 '파산 수순'…"미정산 피해금액 못 돌려받는다" 2025-09-09 16:42:27
있는 선택지는 사실상 파산뿐이다. 위메프는 2010년 '위메이크프라이스'라는 소셜 커머스로 시작했다. 2013년 사명과 서비스명'위메프'로 바꿨다. 2023년 4월에는 큐텐 구영배 회장이 위메프를 인수해 '티몬', '인터파크커머스'와 함께 큐텐그룹에 편입됐다. 하지만 지난해 7월 말 대규모...
위메프, 인수자 못찾아 파산 수순…"피해자들은 막막"(종합) 2025-09-09 16:03:24
가능성이 작다. 1세대 이커머스로 꼽히는 위메프는 2010년 '위메이크프라이스'(Wemakeprice)라는 소셜 커머스로 시작해 2013년 '위메프'로 사명과 서비스명을 바꿨다. 당시 소셜커머스는 스마트폰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활성화 등에 힘입어 단기간에 급속도로 성장했다. 소셜커머스는 한때 500여개...
일본 공략 속도 내는 K패션·뷰티업계…"인지·선호도 급상승" 2025-01-28 08:15:01
메이크, 컬러그램, 필리밀리, 케어플러스 등이다. 2021년부터 작년까지 최근 4년간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의 일본 매출은 연평균 125%씩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일본 젊은 층은 K팝·드라마를 통해 접한 한국의 뷰티와 패션 스타일을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인식하고 있다"며 "지리적이나 문화적으로 가까운...
LS證, 신사명·비전 선포식 개최…"내일의 가치 만들 것" 2024-06-10 14:18:41
비전 선포식 '렛츠 스타트, 메이크 투모로우'(Let's Start, Make Tomorrow)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드래곤시티 컨벤션타워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행사에서 김원규 LS증권 사장은 '담대한 도전, 내일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LS증권'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미션, 핵심 가치 등을...
LS증권, 새 비전 '담대한 도전, 내일의 가치' 선포 2024-06-10 10:04:59
비전 선포식 '렛츠 스타트, 메이크 투모로우'(Let's Start, Make Tomorrow)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드래곤시티 컨벤션타워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행사에서 김원규 LS증권 사장은 '담대한 도전, 내일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LS증권'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미션, 핵심 가치 등을...
2월 23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멀티모달AI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23 08:09:21
메이크 어 비디오’를 출시했고, 작년에는 ‘에뮤’라는 AI도구를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사람처럼 다양한 양식의 정보를 해석해내는 기술이 발전하기 시작하면서, 기존의 AI 모델들이 인간을 흉내내는 AI, 즉 ‘좁은 인공지능;이라는 의미의 ANI였다면, 점차 인간처럼 스스로 생각하는 AI인 ‘인공일반지능’ AGI로...
티켓 1.5만장 30초 만에 '완판'…아마존도 주목한 행사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3 15:24:54
마녀공장, 웨이크메이크 등이 인기"라며 "K팝 가수의 메이크업을 따라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K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다"고 말했다. 중국 화장품업계 관계자도 "K뷰티는 트렌디하다는 이미지가 있다"며 "최근 중국 현지 화장품 브랜드들도 많이 성장했지만, 그래도 'K뷰티'라는 평판의 힘이...
크랙실버, 1주년 기념 셀프 포토 공개…개성 가득+거침없는 포즈 `시선 집중` 2022-10-05 16:30:10
가득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1주년을 맞이한 기쁨을 멤버들이 함께 나누며 특별한 날을 보냈다. 크랙실버는 최근 미니 앨범 `Make A Dash (메이크 어 대시)`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Listen Again Festival 2022)`, `2022 UNICON <국카스텐 & 크랙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