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년 광고시장 트렌드는 AI 마케팅·발견형 커머스·OTT·DOOH" 2025-12-01 17:42:56
CJ메조미디어 '2026 트렌드 리포트' 발간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는 내년 광고 마케팅 시장 4대 트렌드렌드로 AI(인공지능) 마케팅, 발견형 커머스,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DOOH(디지털 옥외광고)를 제시했다. CJ메조미디어는 1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6...
카카오모빌리티, 미디어렙 3사와 디지털 옥외광고 협력 2025-11-17 09:49:57
카카오모빌리티, 미디어렙 3사와 디지털 옥외광고 협력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가 KT나스미디어[089600], CJ메조미디어, 인크로스[216050]와 디지털 옥외광고를 자동 입찰 방식으로 연동하는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사업자별로 분산됐던 옥외매체를 카카오모빌리티...
OTT 광고비 '구글 쏠림'…이용자 58% "결합상품 써봤다" 2025-11-03 17:32:49
메조미디어, OTT·이커머스·식음료 등 5대 업종 분석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브랜드의 광고 집행은 구글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OTT 이용자의 과반은 결합상품 가입 경험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5...
[테크스냅] CJ메조미디어, '애드아시아 2025'서 AI 광고 설루션 성과 발표 2025-10-27 10:03:41
CJ메조미디어, '애드아시아 2025'서 AI 광고 설루션 성과 발표 LG헬로비전, 자립준비청년 위한 '헬로, 동행 자립캠프' ▲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가 지난 24~26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국제 광고·마케팅 행사 '애드아시아 2025'에 공식 연사로 초청받아 자사 AI 광고 설루션의...
[테크스냅] CJ메조미디어-메타, '뷰티 마케팅 가이드' 공동 발행 2025-09-29 17:37:37
CJ메조미디어-메타, '뷰티 마케팅 가이드' 공동 발행 '트립 인 코리아 시즌5', 아리랑TV 통해 전 세계 135개국 송출 ▲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가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와 함께 뷰티 브랜드 성장을 위한 '뷰티 마케팅 가이드' 리포트를 공동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리포트는...
"오케스트라에서 흘러나온 광고 음악"… 왈츠 선율 퍼진 잠실의 가을밤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8 17:44:23
영상은 소프라노 양제경·문현주, 메조소프라노 정주연, 테너 이명현, 바리톤 안갑성·김경천, 베이스 박의현이 솔리스트로 참여한 슈트라우스 2세 오페레타 ‘박쥐’ 하이라이트 무대로 끝을 맺었다. 한경아르떼필하모닉은 한경미디어그룹이 2015년 ‘경제와 문화의 가교’를 표방하며 창단한 민간 오케스트라다. 2022년...
CJ메조미디어, 올리브영 협력광고 파트너 선정 2025-09-16 16:13:22
기업 CJ메조미디어는 CJ올리브영 ‘협력광고 솔루션’의 파트너 에이전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파트너 에이전시 자격은 H&B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협력광고 분야의 풍부한 집행 경험 및 전문 노하우를 갖춘 기업에게만 부여된다. CJ메조미디어는 디지털 미디어렙사 중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파트너십은...
CJ메조미디어, LG유플러스와 손잡고 FAST 시장 공략 2025-07-08 08:54:46
메조미디어, LG유플러스와 손잡고 FAST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CJ메조미디어는 LG유플러스[032640]와 협업해 FAST(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8일 밝혔다. CJ메조미디어는 지난해 자사 광고플랫폼 '타겟픽'과 LG유플러스의 스마트 메시징 서비스를 결합한 TV...
'숏폼 마케팅' 강화하는 패션업계 2025-04-29 17:42:02
CJ메조미디어가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한국 10대의 하루 평균 숏폼 시청 시간은 75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20대는 54분이었다. 10~30대는 인플루언서의 추천 또는 리뷰 광고를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 유형으로 꼽았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MZ세대는 상세 페이지를 읽고 제품을 구매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며...
CJ메조미디어, 디지털 광고 AI 어시스턴스 '앤써' 출시 2025-04-17 09:07:42
메조미디어, 디지털 광고 AI 어시스턴스 '앤써'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디지털 마케팅 회사 CJ메조미디어가 지난 26년간 축적한 디지털 광고 전문 지식과 업종별 캠페인 데이터를 결합한 생성형 인공지능(AI) 보조도구 '앤써'(AnXer)를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앤써는 CJ메조미디어의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