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9월 패션 주문량 30% 증가…프리미엄 상품 강화" 2025-10-14 08:29:48
브랜드별 가을·겨울(FW) 대표 상품을 대거 선보이기로 했다. 행사 상품은 캐시미어와 울, 가죽 등 '프리미엄 소재'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쏘울과 코어 어센틱, 르네크루, 모르간 등 각 브랜드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눈길 잡기에 나선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장인이 곧 럭셔리다"…코냑의 마을로 간 에르메스 가죽공방 2025-10-09 16:28:26
이 분야의 멘토인 모르간은 “스티칭 분야가 가장 많은 교육이 필요하고, 긴 시간 인내력을 갖는 태도도 주요하다”고 했다. 본격적인 작업 전 리넨 실을 손으로 펴고, 큐브 모양의 왁스를 골고루 바른다. 밀랍 처리된 리넨 실은 한층 빳빳해져 탁월한 내구성을 지니게 된다. 실의 끝을 쪽가위로 다듬은 뒤 두 개의 바늘에...
GS샵, '쏘울' 고급화 리뉴얼…'모르간' 새 뮤즈에 옥자연 2025-09-01 08:42:38
GS샵, '쏘울' 고급화 리뉴얼…'모르간' 새 뮤즈에 옥자연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GS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쏘울'(SO,WOOL)을 고급화해 리뉴얼하고, 컨템포러리 브랜드 '모르간'의 새 뮤즈로 배우 옥자연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자체 기획브랜드 '르네크루'를...
"저 소유진도 써요"…3개월 만에 140억원치 팔았다 2024-12-11 13:42:51
‘모르간’을 선보였는데 2만1000건의 주문이 들어왔다. ‘윈터 밴딩 팬츠’와 ‘윈터 울 헤링본 재킷’ 착장이 인기를 얻었다. GS샵은 소유진쇼의 주문액 1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을 하고 소유진이 제작에 참여한 '김서룡 램스킨 토트백'을 소개할 예정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4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안부럽네…소유진도 140억 대박 2024-12-11 11:16:00
이었다. 이날 GS샵 간판 패션 브랜드 모르간을 선보였는데 특히 '윈터 밴딩 팬츠'와 '윈터 울 헤링본 재킷' 착장에 고객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며 방송 내내 홈쇼핑 채널 가운데 시청가구 1위를 지켰고 2만1000건의 주문이 몰렸다. GS샵은 소유진쇼의 주문액 1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 크리스마스...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27일 글로벌 출시 2024-11-27 16:18:13
모르간' 등 개성 넘치는 능력과 스킬을 보유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이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박진감 넘치는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콘텐츠로는 크게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고유의 서사를 담아낸 ‘스토리 모드’와 ‘모험 모드’, PvP 콘텐츠인 ‘콜로세움’을 비롯해 5종의 파밍 던전과 1종의 도전형...
유엔기후총회, 선진국·개도국 간 재원확충 합의 난항 2024-11-14 23:42:33
반면 예니퍼 모르간 독일 기후특사는 "공적 자금만으로 모든 자금 수요가 충족될 수 없는 점은 분명하다"며 민간 참여 필요성을 부각했다. 선진국들은 온실가스 배출량이 큰 중국 등이 재원을 적극적으로 부담하지 않으면 합의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트럼프 당선인의 집권이 불러올 미국의 정책...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듀얼소닉, 웰라쥬, 모르간, 홀베리 등이 있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에서는 115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 뷰티 크리에이터 정은주 등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방송을 송출한다.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
숏폼으로 물건 검색...GS샵 '숏픽', 오픈 6개월만 1억뷰 돌파 2024-06-24 10:40:23
약 70%가 모르간, SJ와니, 라삐아프, 벤시몽 등 GS샵 단독 패션 브랜드 콘텐츠였다. 또, '봄 하객룩 랭킹'처럼 특정 시즌에 검색이 높은 테마를 주제로 하거나 '로보락 S7 호기심 광고' 등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기획한 콘텐츠는 일평균 조회 수가 5천 회에서 1만 회로 매우 높았다. GS샵은 이 같이 모바일...
GS샵 "상품 소개 1분 숏픽 영상, 반년 만에 조회수 1억 돌파" 2024-06-24 10:32:41
70%는 모르간과 SJ와니, 라삐아프, 벤시몽 등 GS샵 단독 패션 브랜드 콘텐츠였다. 유희왕 GS샵 모바일콘텐츠팀장은 "숏픽은 이커머스 상품 탐색 공식을 키워드 검색에서 영상 콘텐츠를 통한 발견으로 바꿔가고 있다"며 "3분기에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으로 숏픽 콘텐츠를 완전 자동 생산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