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레이브 프론티어, 신규 지역 '콜데리카' 열렸다 2013-12-16 18:04:59
(모르간의 '아섹트황야' 클리어 시 콜데리카로의 진입이 가능.) - 신규 레어 소환 유닛 추가 및 속성별 메탈시리즈 추가 미식가 란시아, 갑옷공주 에데아 등 신규 레어 유닛 추가. 화, 수, 목, 뇌, 빛 속성별 메탈 고스트 추가로 메탈퍼레이드에서 더 많은 경험치 획득 가능. - 신규 sp 던전 개방 겨울색의 스티아,...
없어서 못 구하는 홈쇼핑계 ‘대박 삼총사’ 2013-11-27 09:31:31
모르간은 핸드백, 구두, 액세서리 등을 완판시키며 홈쇼핑 전반에 두드러진 ‘패션 약진’ 현상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최근의 소비자들은 브랜드 밸류보다 제품의 품질에 좀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고가 명품과 저가 spa브랜드로 양극화 된 패션 시장에서 홈쇼핑은 중저가 시장이라는 새로운 패션 채널로 자리 잡았다....
GS샵, '도전! 쇼핑 카피라이터' 이벤트 실시 2013-11-19 14:34:57
목에(열쇠 펜던트 모르간 목걸이)' 등 개성 있는 광고 문구로 고객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 주 응모 상품은 '안나수이 립스틱·립글로즈'다. 이와 관련된 톡톡 튀는 상품 소개 문구를 20자 내로 작성해 gs샵 페이스북(@gsshop.fb)에 응모하면 된다. 채택된 카피는 오는 22일 '오늘의 딜' 코너에 반영될...
[BIZ Insight] 정상급 디자이너와 함께 패션 트렌드의 중심 GS샵 2013-11-15 07:08:00
모르간은 2년간 1100억원어치가 팔렸다. 지난해 gs샵의 히트상품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보마누아 그룹은 모르간의 성공 이후 ‘까쉐까쉐(cache cache)’, ‘빠뜨리스 브리엘(patrice breal)’ 등 그룹내의 다른 브랜드들도 gs샵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일본의 이너웨어 전문회사 ‘세실’이 gs샵과 라이선스...
GS샵, 업계 최초 프랑스패 전문몰 '프렌치 플레이스' 오픈 2013-11-04 13:48:40
‘모르간(morgan)’,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인 ‘빠뜨리스 브리엘(patrice breal)’ 등 프랑스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4개 브랜드가 입점 돼 있다.특히 현지 인기상품을 국내에서 쉽고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도록 ‘까쉐까쉐’와 ‘보노보’ 등의 상품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해 선보인다. 가격 역시 ‘보노보...
오윤아, 청담동패션 포착…애엄마들 기죽이는 완벽한 몸매 과시 2013-10-23 17:00:12
특히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바로 그녀의 백. 오윤아는 블랙컬러의 백으로 스타일의 포인트를 살렸다. 시크한 블랙컬러의 가죽가방을 매치한 오윤아는 제대로 된 청담동 리얼웨이룩을 선보였다. 해당 백은 프랑스 브랜드 모르간의 제품으로 천연 소가죽을 서로 교차하는 방식의 위빙 기법이 돋보이는 해당 백은 편안한...
소피마르소 내한, 10월 말 한국 찾을까? "확정 아니다" 2013-09-30 18:53:15
두 번째 한국을 찾는 것이다. 소피마르소는 모르간 홍보와 함께 한국 팬들을 직접 만날 기회도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gs 홈쇼핑 패션 브랜드 모르간의 홍보팀은 한 매체와 통화에서 "소피 마르소의 내한 소식은 확정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피마르소 내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피마르소 내한 기대된다"...
소피마르소 내한, 원조 `첫사랑 아이콘` 10월 한국 온다 2013-09-30 11:48:15
`모르간(MORGAN)`의 홍보를 위해 내한할 예정이다. 이번 내한은 지난 2009년 이후 5년 만이며 두 번째 한국 방문이다. 한국을 찾을 소피 마르소는 `모르간` 홍보 이외에도 한국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피 마르소는 지난 1980년 영화 `라붐`을 통해 전 세계 남성들의 `첫사랑 아이콘`으로...
가을이 부른다…강秋 2013-08-28 07:09:01
‘모르간’을 비롯해 ‘빠뜨리스 브리엘’ ‘질리오띠’ ‘빌리백’ 등 해외 패션 브랜드도 인기를 얻고 있다. cj오쇼핑·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브랜드 확대 cj오쇼핑은 유명 디자이너·패션업체와 공동 기획해 단독 판매하는 ‘온리원 브랜드’를 육성하고 있다. 2001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5000억원을...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모르간’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gs샵 히트상품 1위에 오르는 등 2년간 11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 상반기에도 gs샵 히트상품 1위는 ‘모르간’이었다. 지난해 2월에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빠뜨리스 브리엘’을 들여와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gs샵은 해외 패션 브랜드가 좋은 반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