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코ICT, 중남미 전기차 충전 인프라 건설 2016-10-13 18:56:43
파체코 모르간 ice 전력부문 총괄사장이 참석했다.포스코ict는 이번 협약에 따라 현지 전력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ice와 함께 전기차 충전 플랫폼과 관련 인프라를 건설하고, 향후 대용량 에너지저장장치(ess), 에너지효율화 솔루션 등 분야에서도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포스코ict 관계자는 “ice와의 협력을...
홈쇼핑, 소비심리 위축에 실속 찾는 '불황형 소비'가 대세 2016-06-13 13:50:50
'모르간'은 2012년 전체, 2013년 상반기 히트상품 1위에 올랐던 토털 패션 브랜드로 9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a.h.c 화장품(2위),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7위), 실크테라피(8위) 등 이미용 상품이 5개나 순위에 올랐다. 이미용 상품은 비교적 적은 예산으로도 만족도가 높다는 점에서 '불황일수록 립스틱이 잘...
GS샵 "소비자는 검증된 제품 선택…상반기 판매 1위 '견미리 팩트'" 2016-06-13 10:29:54
모르간'은 2012년 전체, 2013년 상반기 히트상품 1위에 올랐던 토탈 패션 브랜드로 9위를 차지했다. 식품군 중 유일하게 10위권에 든 '산지애 씻어나온 사과' 역시 재구매율이 40%에 달할 정도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상품이다. 강원형 gs샵 영업전략담당 본부장은 "올 상반기에는 적은 예산으로 만족을...
데님재킷·나팔바지…홈쇼핑 "복고와 편안함을 팝니다" 2016-03-09 07:00:08
봄 신상품 의류와 나들이 상품을 선보인다. 모르간 로망스 백(26만9000원)은 1950년대 파리를 팝아트로 표현한 한정판 제품이다. 그레이, 아이보리, 레드, 옐로 네 가지 색상이다. 봄나들이에 입고 나가기 좋은 반에이크 스터드 야상재킷(7만8000원)도 선보인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어깨견장, 단추, 스트링, 주머니 등...
GS샵, 올 히트상품 1위 '여성용 화장품'…의류 제쳐 2015-12-14 09:09:21
7위는 쏘울, 9위는 모르간이 차지했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 식품, 탈모 방지 샴푸, 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과 같이 나를 위한 투자 상품이 2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8위 산지애 세척사과는 2011년부터 5년 연속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산지애 세척사과는 재구매율이 40%나 될 정도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상품으로 뷰티,...
"명절 스트레스, 질러야 풀려" 며느리들은 쇼핑 중 2015-10-01 19:00:06
‘모르간 누아즈백’(19만8000원) 등 패션상품과 한샘 주방 시공상품, 웰니스 정수기, 쿠첸 압력밥솥 등 주방용품을 특가판매한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人사이드 人터뷰] 발리 수석디자이너 석용배 "이탈리아어 한마디 못했지만 실력 하나로 명품 브랜드 입성" 2015-07-17 21:37:32
손잡고 세라믹 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방한에서도 패션브랜드 모르간과 가방 의류 신발 출시방안을 논의했다. “카림 라시드처럼 이쑤시개에서 비행기까지 모두 커버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생활 속에서 언제나 만날 수 있는 것들을 만들고 싶습니다.”■ 화려하지만 고단한 ‘패션王의 세계’...
'언더월드', 어둠으로 가득 찬 티징페이지 오픈 2015-05-27 10:22:00
브레노성의 늑대인간들 편에서 뱀파이어에게 맞서 모르간 성을 사수해나가게 된다. '언더월드'는 국내 모바일 최초로 tsd(실시간 반영 전투 시스템) 전투모드를 지원하는데, 전투 시 몬스터가 적을 경우에는 스킬을 자동 발동하지 않고, 몬스터가 많을 경우에는 스킬을 자동으로 발동하게 하여 불필요한 스킬 사용을...
이펀컴퍼니 '언더월드', 티져영상 통해 게임 첫 공개 2015-05-22 10:21:00
모르간 왕국에 전염병이 돌기 시작했고, 그 전염병을 고치기 위한 해결책은 사람들을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으로 변하게 하여 서로 증오하며 천 년 동안 지속되는 전쟁의 막이 오르게 된다. '언더월드'는 그 전쟁의 이야기로부터 시작된다. '얼티메이트 본 rpg'라는 슬로건으로 rpg의 끝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GS샵 "디지털·모바일 시대의 패션산업 선도할 것" 2014-09-30 10:11:35
협업 브랜드와 모르간, 브리엘, 질리오띠, w베일, 핀에스커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오프라인 브랜드가 홈쇼핑을 겨냥해 출시한 머스트비, 케이엘바이린 등 tv홈쇼핑 브랜드뿐 아니라 밀라노에서 소싱한 패션 상품과 모바일 인터넷 전용 패션 브랜드들도 무대에 함께 올라 더욱 다양한 f/w 트렌드를 제안했다. 모바일 커머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