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검증된 독자 기술력으로 피부 변화가 눈에 보인다…확실한 스킨케어 경험 2025-12-10 16:38:23
물광 액티브 등이 들어있는 이미지를 통해 ‘특수 관리급 물광세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 메탈릭 실버와 화이트 라이트 등의 연구 장비 이미지를 통해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강조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작품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측정 가능한 피부 변화를 디자인 언어로 구현한 결과물”이라며...
제이준코스메틱,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2025-08-29 10:49:19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주요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로즈 블로썸 마스크 등은 중국 시장에서 장기간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이와 함께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 내...
"품절템 이건 사야돼"…'잘파세대' 여성 톱픽 된 '다이소몰' 앱 2025-08-07 15:00:06
페이셜 부스팅퍼스트 앰플', 6위는 '메디필 물광 리프팅 랩핑마스크'가 각각 차지했다. 뷰티 쇼핑 앱 가운데 가장 사용자가 많은 올리브영과의 경쟁도 주목받고 있다. 올리브영의 MAU는 지난달 기준 827만명이다. 전년동기대비 30.4% 늘어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지만 지난 6월 고점(905만명)을 경신한 이후...
휴젤 하이엔드 코스메틱 '바이리즌 BR' 중국 상륙 2025-05-19 09:16:30
▲ 풍부한 수분감으로 물광 탄력 피부를 구현하는 '히알풀러 턴오버 앰플' ▲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성분을 함유한 '리피드풀 리차징 크림' ▲ 탄력 개선을 돕는 '코어 쉐이핑 마스크' 등의 4개 제품을 추가로 순차 판매할 예정이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다이소몰, 인기 뷰티 브랜드 '뷰티풀데이' 행사 진행 2025-05-16 10:46:32
슈퍼9 플러스 물광 리프팅 랩핑 마스크’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에게는 득템의 기회를, 브랜드사에게는 인기 제품 집중 소개의 장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수림 한경닷컴...
K-뷰티에 완전 매료됐다…美 매체들 "관세 전에 사라" 강추 2025-04-29 10:27:42
추천한 라네즈, 배우 플로렌스 퓨가 극찬한 마스크팩 브랜드 닥터 자르트, 할리우드 뷰티 전문가들이 사랑하는 바이오던스 마스크팩"이라고 각 브랜드를 소개했다. 또 "수입품의 관세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만큼, 가격이 오르기 전에 원하는 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패션매체 얼루어는 ...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K-뷰티"…美매체들 韓화장품 강추 2025-04-29 09:22:06
플로렌스 퓨가 극찬한 마스크팩 브랜드 닥터 자르트, 할리우드 뷰티 전문가들이 사랑하는 바이오던스 마스크팩"이라고 각 브랜드를 소개했다. 또 "수입품의 관세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만큼, 가격이 오르기 전에 원하는 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패션매체 얼루어는 이날 "관세도 아마존의 이...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패치,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편의점서 3000원에 팔더니 초대박…"다이소 갈 필요 없네" 2024-12-21 13:37:54
브랜드 엔젤루카와 선보인 소용량 기초화장품 3종(세럼·물광팩·수분크림)은 이달 17일까지 누적 판매량 3만개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CU에서 지난 9월 출시된 이후 CU가 판매하는 화장품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1~3위를 기록 중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3000원 균일가다. 편의점 GS25도 지난 5월부터 크림과 세럼, 마스크팩...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CU는 지난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