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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밀키스’와 ‘알로에주스’를 앞세운 수출 실적도 14.4% 올랐다. 미국·일본·동남아 등 50여개국에서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판매된다. 회사 측은 “북미·유럽 등을 중심으로 현지 로컬 시장의 채널 확장 전략을 펼치며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 후반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 커피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탄산음료의)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다양한 음료가 판매되며 수출 실적도 14.4%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의...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제로 탄산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현지 로컬 시장에서 채널을 확장하며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 후반까지 확...
"콜라까지 밀어냈다고?"…베트남도 푹 빠진 'K-음료' 뭐길래 2024-04-01 07:32:42
있다. 실제로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는 지난해 수출 확대로 국내에서 810억원, 해외 약 45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는 평을 받았다. 각국 현지 채널 확대로 밀키스의 전년 대비 수출액이 21% 성장했다는 게 롯데칠성음료 측의 설명이다. 비락식혜 등을 판매하는 팔도 역시 지난해 음료 수출액이 전년보다...
'K-음료'도 외국서 인기 상승…작년 수출 '역대 최대' 2024-04-01 06:01:00
롯데칠성음료[005300]는 각국 현지 채널을 확대하며 밀키스 등 제품 수출을 늘려 작년 음료 수출액이 전년보다 21% 성장했다고 밝혔다. 팔도 관계자는 "작년 우리 회사 음료 수출액은 전년보다 약 17% 늘었다"며 "세계적으로 K-콘텐츠,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수출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팔도는 올해 전통 음료...
롯데칠성 밀키스 작년 매출 1천260억원…제2의 전성기 2024-02-27 16:23:59
홍콩 배우 주윤발(저우룬파)이 '사랑해요, 밀키스'를 외치는 광고와 함께 출시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다. 품절 사태로 밀키스 생산을 위해 다른 제품 생산을 중지하는 상황까지 발생할 정도였다. 유성탄산음료 카테고리에서 출시 5년 후인 1994년 판매량 1위에 올랐고 현재는 약 80% 점유율로 압도적인 1등을...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2024-02-19 09:05:43
1천2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밀키스 브랜드의 얼굴로 신인 보이그룹 '투어스'를 발탁했다.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 판매 국가 및 채널 확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밀키스를 글로벌 1위 유성탄산음료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인 2022년 선보인 부드러운 맛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도 인기를 끌었다. 출시...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선보인 소주 ‘새로’의 돌풍도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새로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