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올 때마다 사요"…일본인 단골 홀린 'K-과자'의 정체 2025-12-18 10:00:03
선정되고, ‘서울 뷰티&웰니스 관광 100선’에 이름을 올리는 등 미식과 관광을 아우르는 대표 K-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손맛을 ‘표준화’ 하기까지…2년의 치열한 실험 수제 간식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비즈니스로 확장하는 일은 쉽지 않았다. 온도와 습도에 민감한 한과는 조건이 조금만 달라도 모양이 흐트러졌고, 짧은...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마케팅과 현지 유통사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 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일본 시장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그레이스는 뷰티, 헬스케어, 이너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국내 글로벌 유통 기업으로, 약 100여 개 국내외 브랜드의 해외 진출과 현지화를 지원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
발렌라이프, 오는 18일 더현대 서울 ‘더웰니스하우스’ 매장 오픈 2025-12-15 10:51:07
이르는 웰니스 카테고리와 뷰티 카테고리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 브랜드로는 글로벌 호호바 스킨케어 브랜드 ‘핑크원더’, 인플루언서 김소영이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 ‘세렌’, 슬로우에이징 뷰티브랜드 ‘커브드’를 비롯해, 하우스오브비, 리필드, 드링커버리, 녹트리서치가 있다. 더 웰니스 하우스 관계자는...
유니켐 엔터사업부, 스튜디오봄과 신규 콘텐츠 3편 공동 기획…드라마 '연모' 제작진 재결합 2025-12-12 09:00:10
‘뷰티 인사이드’와 최근작 ‘은수 좋은 날’, ‘우주메리미’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연출한 감독으로 현재 스튜디오봄의 대표직을 겸임하고 있다. 유니켐 측은 두 사람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세 작품을 공동 기획 개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한정된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경쟁력 있는 작품을 기획중”이라며...
"취향의 모양은 다양하니까"···블랑디바, 리브랜딩 통해 다양성 확대 2025-12-10 09:00:03
뷰티 업계에서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만나온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설립했다. 블랑디바의 첫 제품인 저자극 & 트러블 케어 쿠션은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화려한 광고 없이 SNS 입소문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2025년 4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쿠션 카테고리...
KCA 한국소비자평가, '2025년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기념식 성료 2025-12-09 16:55:41
불스원(생활 분야, 차량 용품 부문), 라네즈(뷰티 분야/메이크업 부문), ZARA(패션 분야/의류종합 부문) 등 주요 기업의 경영진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 송영재 한국소비자평가 회장은 “제30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한 해 동안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변화하는...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쭉 이어졌다. 여성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 뷰티, 시계와 주얼리를 선보이는 1층 매장은 트렁크스케이프 뒤편의 나선형 계단을 통해 2층 여성 레디 투 웨어 매장으로 이어진다. 2층은 여성 레더 굿즈, 레디 투 웨어, 슈즈를 선보인다. 3층은 남성 섹션으로, 레더 굿즈, 액세서리, 레디 투 웨어, 트래블 컬렉션을 위한 공간이...
디밀, 2026년 성장 로드맵 공개…가비 등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 참석 2025-12-05 14:19:54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면서 함께 성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디밀은 2019년 설립 이후 연간 1800건 이상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성장해왔다. 2020년 현대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15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설립 후 5년간...
현유진 넥서스파마 대표, '제62회 무역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5-12-05 10:55:00
K-뷰티 산업에서도 소수의 브랜드만이 받는 상으로 꼽힌다. 현유진 대표는 화장품 무역분야에서의 탁월한 성과와 글로벌 성장 기여도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글로벌 경쟁력과 기술력이 종합적으로 평가되는 만큼, 이번 수상은 K-뷰티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는 평가다....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히디프, 화해 뷰티어워드 3관왕 2025-12-05 09:51:40
▲로얄 레이어링 버블토너(하반기 넥스트 뷰티 어워드 보습 부문) ▲퓨어 톤 캡슐 선크림(하반기 넥스트 뷰티 어워드 모이스처 선크림 부문) 등 히디프의 대표 제품 3종이다. 로얄 소프트 클린키트는 세안 없이도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노워시 필링’ 기술을 통해 저자극 각질 케어를 구현했다. 물로 헹궈낼 필요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