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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企 해외 진출 위해 중기부-외교부 손잡았다 2025-12-19 13:40:46
글로벌 진출사업’을 통해 재외공관이 수행중인 K-뷰티·바이오·IT·친환경 등 해외 유망 분야에서의 중소기업 진출 지원 활동 및 계획을 공유했다. 또 재외공관을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현지 협력·대응 거점으로 활용하고, 양 부처 및 유관기관 간 정책·사업 연계를 강화하는 방안을 중점 논의했다. 각...
중기부·외교부,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 협력 강화 2025-12-19 12:30:00
'재외공관 협업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사업'을 통해 재외공관이 수행 중인 K-뷰티·바이오·정보기술(IT)·친환경 등 해외 유망 분야에서의 중소기업 진출 지원 활동 및 계획을 공유했다. 또한 K-뷰티 거점 공관 지정 등 공관별 특성을 반영한 전략적 협업 모델을 중심으로 협업 구조를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화장품, 건기식 신제품 내놓은 세라젬 2025-12-19 10:19:06
유명한 세라젬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장한다. 세라젬은 19일 NK 라인업 화장품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 5종과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NK 7)’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NK세포는 우리 몸의 정상적인 방어 체계를 구성하는 주요 면역 세포로, 비정상적인 세포를 빠르게 인식하고...
에이피알, CES 2026 참가…3년 연속 글로벌 무대 2025-12-19 09:38:37
2026에서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K-뷰티테크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CES 2026에서 한층 고도화된 기술력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 속 K-뷰티테크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라며 "이를 발판 삼아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글로벌 파트너십 논...
현대백화점-무역협회, K브랜드 해외 진출 돕는다 2025-12-18 13:59:29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일본 패션 온라인몰이 주력 사업인 메디쿼터스는 현대백화점의 전략적 파트너사로 더현대 글로벌 일본 매장 운영과 Z세대 타깃 마케팅 등을 담당하고 있다. K-프리미엄 스토어는 내년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간 일본과 대만 등 해외 주요 리테일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K패션과 K뷰티 총 40여...
롯데글로벌로지스, 美 자동화 풀필먼트센터 본격 가동 2025-12-18 13:59:27
풀필먼트센터는 비타민부터 뷰티, 영유아, 헬스케어 등 '아이허브'가 취급하는 상품들을 최대 6만 종까지 동시에 보관 및 출고 가능하며, 하루 최대 2만 건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이 같은 자체 인프라와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입고부터 검수, 보관, 포장 및 출고까지 센터 내의 모든 물류...
한스바이오메드, 리프팅실 세계 1위 [텐텐배거] 2025-12-18 13:53:46
K-뷰티의 글로벌 확장으로 인해 피부미용 관련주에 주목 필요함. - 2024년 문화관광체육부의 조사에 따르면, 외국인의 한국에 대한 인식은 문화 콘텐츠, 현대 생활 문화, 경제 수준 등에서 긍정적이며 이는 K- 뷰티의 확장과 연관됨. - 2014년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환자 수는 117만 명이며, 이들 중 약 77%가 성형외과나...
日·대만 5개 대형 쇼핑몰에 'K-프리미엄 팝업 스토어' 운영 2025-12-18 11:35:42
사업은 내년 3∼12월 진행되며 국내 패션, 뷰티 등 40여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인호 무역협회 부회장은 "부가가치 높은 한류 연관 소비재를 새로운 수출 동력으로 육성하고 지원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통망을 보유한 기업·기관과 함께 소비재 수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한국 올 때마다 사요"…일본인 단골 홀린 'K-과자'의 정체 2025-12-18 10:00:03
수 있도록 최대 3년간 사업화 자금과 전문적인 비즈니스 멘토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움은 이 사업을 통해 명인들에게 전수받은 제조법을 데이터화하고, 전문가 멘토링을 바탕으로 전통 다과를 2.5~3cm 규격으로 모듈화했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와 형태의 일관성을 확보함으로써, 대량 생산과 포장, 유통 관리가...
이마트, 몽골 6호점 개점…韓 상품 2배 확대 2025-12-18 06:00:00
수 성장세를 이어가며 9년 만에 매출이 14배 늘었다. 내년에도 신규 상권에 이마트를 추가 출점하고, 노브랜드 전문점, 로컬 상점과 협업한 노브랜드 존 등 새로운 포맷을 선보이며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강영석 이마트 해외사업담당은 “현지화된 상품 개발과 K-푸드, K-뷰티, 노브랜드까지 이마트만의 차별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