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셀, 5월 올리브영 라이브 목표액 231% 초과 달성 2024-05-23 11:00:05
전 출연자인 이나연 아나운서 및 뷰티 전문 쇼호스트 김해나 아나운서가 출연해 생생한 경험담과 사용 팁을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라이브의 주력 제품은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이하 ‘픽셀바이옴™ 원액’)’이라는 제품으로 유산균(유산균은 사균체)이 피부에서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농도를 구현해...
중국 여름방학 성수기 겨냥 상하이서 'K-관광 로드쇼' 개최 2024-05-17 16:00:06
18∼19일 상하이 환치유강 쇼핑몰에서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케이-관광 마케팅 행사가 개최된다. 장 차관은 "이번에는 한국 의료·미용·패션 등에 관심이 많은 상하이를 비롯한 화동지역 여성층 수요를 고려해 6월에 열리는 코리아뷰티페스티벌도 소개하며 한국 방문을 권할 예정"이라며 "'2024 한국방문의...
도쿄서 규모 키운 케이콘…K팝 팬 하루 수만명씩 몰려 2024-05-12 13:53:05
한국의 뷰티, 패션, 푸드 등 한류 팬들이 K팝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할 장도 마련했다. 행사장에는 하루 수만 명씩 K팝 팬들이 몰려들며 환호했다. 김현수 CJ ENM 컨벤션라이브사업부장은 "멀티 스테이지 체제로 팬과 아티스트의 접점을 만들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발전적인 페스티벌의 면모를 보여줄...
해외서도 '빅스마일데이'…G마켓, 외국인 대상 '메가G' 할인행사 2024-05-10 09:40:02
구매단가도 50%가량 증가했다. 뷰티·패션 상품이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우수한 품질로 인지도가 높아진 출산·육아용품과 쿠쿠 밥솥을 포함한 주방가전도 잘 팔리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협업해 몽골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py)에서도 지난 8일부터 'G마켓 메가세일'을 진행 중이다. 지난...
뷰티에 미식 더한 '포항 味·美 페스타' 2024-05-09 18:36:51
진행한다. 뷰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뷰티 쇼, 머리 꾸미기, 손톱 관리, 마사지,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뷰티 체험 행사도 이어진다. 김미숙 포항시 식품산업과장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만한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있는 만큼 많은 시민이 축제 현장을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K팝 보려고 사우디서 왔어요"…두바이에 '구름 인파' 몰렸다 2024-05-08 06:00:02
▲뷰티 ▲웰니스 ▲한류·의료 ▲푸드 ▲브랜드 총 다섯 개 테마의 팝업 부스를 체험할 수 있었다. 스트레스 진단, 피부노화 진단 등을 해주는 의료기기 체험 부스에는 대기 줄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사람이 북적였다. 올해 서울색으로 선정된 스카이코랄 빛깔의 서울시 굿즈와 간식(약과, 마카롱)도 눈에 띄었다. 오후...
디올 앰버서더 ‘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뷰티 룩 공개 2024-04-25 11:22:19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지난 15일, 뉴욕 브루클린 박물관에서 열린 디올 2024가을 여성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 멤버 ‘해린(HAERIN)’의 디올 메이크업 & 뷰티 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린은 고급스러운 윤광이 돋보이는 피부 표현과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아이 메이크업, 피치 코랄...
롯데홈쇼핑, 베테랑 동지현 쇼호스트 내세운 뷰티방송 론칭 2024-04-25 10:06:05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홈쇼핑 업계 최고의 쇼호스트 가운데 한 명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3만6천명에 달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롯데홈쇼핑은 글로벌 K-뷰티 상품을 단독 판매하는 등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뷰티 경쟁력을 강화하는 사업 전략에 맞춰 동 쇼호스트를 전격 영입했다. 전문성과 화제성을 갖춘 동 쇼호스...
보이넥스트도어, 잘 나가네…광고계 블루칩 부상 2024-04-24 15:23:16
“뷰티, 패션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 활동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음을 체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를 향한 각계의 러브콜에는 ‘옆집 소년들’다운 친근한 이미지와 더불어 직접 만드는 음악에서 풍기는 자유로운 에너지도 한...
뷰티 플랫폼 화해, 1분기 매출액 151억원…전년 동기比 57% 증가 2024-04-23 16:09:39
성장을 연결하는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면서 모든 부문에서 매출 성장세를 만들고 있는 것이 고무적”이라며 “화해에서 인큐베이팅해 독립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비플레인의 두드러진 해외 성과는 화해가 만들고 있는 브랜드 성장 생태계의 가능성과 확장성을 보여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