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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토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K패션 최전방 기업 - 한화투자증권, BUY 2025-11-27 09:14:25
경우, 휠라 브랜드가 국내를 중심으로 브랜드력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아시아권에서도 국내에서의 성과가 파급되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시점이라 판단. 또한 K패션 브랜드(5개 브랜드)의 중화권 유통사업을 전개하며, 해외 디스트리뷰터로서의 역할도 수행 중. 기존 브랜드의 점포 확대 지속되고 있고, 브랜드 확충도...
[특징주] F&F, 3분기 호실적에 14%가량 급등(종합) 2025-11-11 15:44:52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이어 "4분기 들어 내수 소비 회복이 나타나고 있어 최소한 내년 상반기까지 내수 소비 반등이 기대되기 때문에 회사의 내수 매출 반등을 기대할 수 있다"며 "중국 법인 성장률도 견조한 MLB 브랜드력에 힘입어 두 자릿수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특징주] F&F, 3분기 호실적에 12% 급등 2025-11-11 11:22:09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이어 "4분기 들어 내수 소비 회복이 나타나고 있어 최소한 내년 상반기까지 내수 소비 반등이 기대되기 때문에 회사의 내수 매출 반등을 기대할 수 있다"며 "중국 법인 성장률도 견조한 MLB 브랜드력에 힘입어 두 자릿수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로봇] 에스피지 vs 뉴로메카...[음식료] 농심 vs 삼양식품 2025-10-17 13:49:52
성장 동력을 찾고 있으며, 삼양식품은 높은 브랜드력과 안정적인 수익성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음. - 삼양식품의 주가는 다소 고평가되었으나, 추가 하락 시 매수 기회로 판단하며 농심의 경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해외 시장 확대에 주목할 필요가 있음. ● [로봇] 에스피지 vs 뉴로메카...[음식료] 농심 vs...
"커피는 미끼상품"…스타벅스 매출 1000억 만든 비결은? 2025-10-11 20:21:11
업계 관계자는 “최근 들어 커피는 일종의 카페 매장에서 가장 싸게 팔리는 미끼 상품 정도의 역할을 한다”며 “수익성은 디저트, MD, 굿즈, 브랜드 기반 사업에서 나온다. 로스터리 맛은 아무리 좋아도 카페를 전국구 매장으로 만들진 못하지만, 브랜드력을 갖추면 시장 지배력이 확장된다”고 설명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독보적 삼양식품, 목표가 190만원도 충분히 가능"-대신 2025-08-29 08:04:47
그는 "탄탄한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불닭볶음면 수요는 세계적으로 모든 지역에서 견조하게 유지되고 있다"며 "하반기 공급 병목현상이 점진적으로 해소되면서 해외 수요 대응이 원활해질 전망"이라고 했다. 확대된 생산능력을 기반으로 수출국 다변화, 국가별 맞춤형 전략을 통해 실적 개선동력(모멘텀)을 강화할 것이란...
[커버스토리] 골리앗 꺾은 '올다무'의 혁신 2025-08-18 10:01:04
진입장벽과 강력한 브랜드력입니다. 세 번째는 계속해서 현금을 벌어들이는 능력이 있는가입니다. 마지막으로 경영의 건전성, 즉 경영진이 윤리적이고 유능한가를 봅니다. 올다무 같은 기업은 사업 구조의 단순함, 또박또박 돈을 벌어들이는 능력, 불황에 강한 비용 구조 등을 갖고 있어 버핏이 투자 대상으로 매력을 느낄...
[K뷰티, 불황을 넘다] ④세계누비고 주가뛰어…관세·C뷰티 부담 2025-08-03 06:01:05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김주덕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장은 "중소업체들의 브랜드력이 약한 상황에서 현재와 같은 성장이 오랜 기간 지속되기는 어렵다고 본다"며 "연구개발비 지원을 확대하고 규제를 완화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aayyss@yna.co.kr, chomj@yna.co.kr, aeran@yna.co.kr (끝) (끝) <저작권자(c)...
Z세대 열광 '북유럽' 아웃도어 알고보니…뜻밖의 결과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07-26 15:34:17
“중국 기업들이 자신 있게 글로벌 브랜드를 인수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14억 명 규모의 내수 시장이라는 든든한 기반이 있었다”며 “자체 브랜드를 키우기보다, 이미 글로벌 감성과 브랜드력을 갖춘 해외 브랜드를 사들이는 것이 더 합리적인 선택이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다음 수순은 자연스럽게 ‘중국발 자체...
스킨케어 ‘가쉬’ 에어 버블 마스크팩, 일본 빅4 버라이어티 스토어 전 매장 동시 런칭 2025-07-17 16:34:10
입점한 것은 드문 케이스로, 단순 입점이 아닌 브랜드력과 제품력을 동시에 입증한 상징적인 레퍼런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쉬는 에어버블 CDS™라는 독자 기술 기반의 버블팩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첫 출시 제품인 ‘리프트 부스트’는 에어버블 마스크팩의 형태로, 간편한 사용성이 특징이다. 2025년 5월,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