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맆(GLYF)’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및 신제품 피플패치·싱글 하이라이터 출시 2024-05-23 16:22:36
통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다. 뷰블은 2019년 미국에서 설립된 하이퍼타겟티드(hypertargeted) 뷰티 플랫폼으로 세계적인 슈퍼 모델 엘사 호스크(Elsa Hosk), 미국 100만 유튜버 엘리 투먼(Ellie Thumann) 등 미국 내 인지도 높은 셀럽들과 함께 뷰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해왔다. 최근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가...
포스코이앤씨, 전주서 '에코시티 더샵 4차' 분양 2024-05-23 16:04:21
함께 총 2,646가구 규모의 더샵 브랜드 타운을 이룰 전망이다. 단지와 KTX 전주역이 가깝고, 새만금~포항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동부대로, 과학로 이용도 편리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화정초등학교와 전라중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자연초, 화정중, 전라고(예정) 등 다수의 학교가 가깝다. 세병호를 품고 있는...
광주은행,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2024-05-23 15:23:40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약 240개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로,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25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대1 개별면접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2016년부터...
이런 게 '럭셔리 끝판왕'…1억 넘는 '괴물 SUV' 한국 상륙 2024-05-23 15:04:48
'얼티엄(ULTIUM)'을 적용한 최초의 모델로 뛰어난 기술적 기반에 더해 전기차(EV) 특유의 비율과 새로운 캐딜락의 디자인 언어, 차세대 테크놀로지 등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모델이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전무)는 "리릭은 올해...
하이브부터 LVMH까지…엔터·유통업계 너도나도 웹3 시장 출사표 2024-05-23 13:25:17
브랜드의 NFT를 모두 출시했을 정도로 NFT 사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고유한 인식 값이 담긴 NFT의 희소성과 명품의 가치가 잘 어우러질 수 있다고 본 것이다. 또한 LVMH는 까르띠에와 프라다 그룹 등 다른 명품 브랜드와 손을 잡고 '아우라 블록체인 컨소시엄'을 설립, 고객에게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명품...
전기차부터 바이퓨얼 모델까지…KG모빌리티, 택시 3종 동시 출시 2024-05-23 10:24:41
토레스EVX·코란도EV 택시에 LFP배터리…더 뉴 토레스 바이퓨얼 LPG 모델도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KG모빌리티(KGM)는 23일 택시 운전자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택시 전용 모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GM이 택시 시장에 동시에 내놓은 중형급 3종은 '토레스 EVX 택시', '코란도 EV 택시',...
'눈물의 여왕' 김지원, JW중외제약 인공눈물 모델로 2024-05-23 09:57:52
'눈물의 여왕' 김지원, JW중외제약 인공눈물 모델로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JW중외제약[001060]은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의 전속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김지원은 최근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JW중외제약은 김지원의...
큰 집 선호도 '쑥'…전주 '에코시티 더샵 4차' 주목 2024-05-23 09:00:07
주거 편의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에코시티 더샵 4차’는 포스코이앤씨가 전주에코시티에 선보이는 마지막 퍼즐로, 앞서 성공적으로 공급된 에코시티 더샵 1~3차 단지와 함께 총 2646세대 규모의 더샵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게 된다. ‘에코시티 더샵 4차’는 견본주택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으며 사이버모델하우스로...
'호실적+주식분할' 엔비디아 1000달러 돌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23 08:31:13
LG이노텍의 실적 전망치 상향 등으로 인해 기존 추정치를 각각 1.7%, 11.3% 상회하는 21.9조원과 9,262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 - 기존 생활가전과 TV 시장에서의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바탕으로 경기에 덜 민감한 1) Platform, 2) B2B, 3) 신사업 등으로 사업 모델을 혁신하고 있음. 제일 먼저 가시적인 성과가...
"로봇청소기 대신"…'3만9900원' 가성비 대박 제품 인기 2024-05-22 23:00:01
제품보다 성능을 끌어올린 100만원대 로봇청소기 모델 2종을 신규 출시하면서 국내 시장 공략에 팔을 걷었다.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도 세척·건조 기술력을 강화한 고성능 모델을 다음달 중 국내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다. 하지만 거주공간이 비교적 작은 1인 가구에선 로봇청소기를 굳이 쓸 필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