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브랜드 12곳 이상의 중국 내 온라인 스토어를 관리하는 회사인 쿵푸데이터의 조쉬 가드너 대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브랜드도 있지만 작년과 비슷하거나 소폭 증가·하락한 정도"라며 "잠잠하다는 게 이번 솽스이 기간의 분위기와 매출을 설명하는 적합한 단어 같다"고 로이터에 말했다. 과거 실시간으로 솽스이...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가드너 대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브랜드도 있지만 다른 브랜드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소폭 증가·하락한 정도"라며 "잠잠하다는 게 이번 솽스이 기간의 분위기와 매출을 설명하는 적합한 단어 같다"고 로이터에 말했다. 과거 실시간으로 솽스이 매출 정보를 공개하고 행사 종료 후에는 대대적인 미디어 행사를 열었...
광고시장 '최상위 포식자' 된 AI…세계 1위 대행사 집어삼켰다 2025-07-06 18:02:38
아니다. 브랜드 전략 수립부터 소비자 경험 설계, 앱 개발, 광고 운영 자동화까지 디지털 마케팅 전 과정을 책임진다. 예컨대 액센추어 송은 우버와 함께 광고 영업과 운영 시스템을 최근 전면 재설계했다. 이를 통해 100개 이상의 광고 운영 과정을 자동화하고, 광고 성과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대시보드도 구축했다....
"후크송은 언젠가 뜬다"…'아기상어' 성공 비하인드 살펴보니 [원종환의 '애니'웨이] 2025-06-21 07:00:08
"브랜드를 띄우기 위한 집착으로 시청자가 지루하지 않은 영상을 만들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최근 더핑크퐁컴퍼니에서 주력하고 있는 캐릭터 '베베핀'은 아기상어와 핑크퐁의 장점을 살려 만들어졌다. 동물 캐릭터가 인간의 몸짓을 따라 하는 데 한계가 있다는 점을 반영해 남자아이로 고안했다. 김 대표는...
"런던 심포니와 핑크퐁 동요 협업…다양한 IP 사업 도전" 2025-05-25 17:17:15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아기상어는 미국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반복적인 리듬의 후크송은 언젠가 뜰 수 있다는 믿음으로 동물 시리즈 유아 동요를 만들던 과정에서 탄생한 게 아기상어”라며 “런던심포니오케스트라(LSO)와 협업해...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화장품부문 9년 연속 수상 2025-05-14 08:00:00
전문브랜드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회장 정광숙, 대표이사 송은)가 화장품에 창의적인 혁신을 반영해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알로에스테는 현대여성의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연구하며 제품들을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안정화했다. 또한...
'깨방정춤' 중독됐나…전현무, 오로나민C 모델로 재발탁 이유 2025-05-02 11:21:27
뒤 2021년에도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었다. 당시 광고에서 전현무가 선보인 춤은 ‘깨방정춤’, ‘전현무 댄스’로 불리며 브랜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다. “머리부터 발끝까지~”로 시작한 뒤 제품명을 반복하는 CM송은 쉬운 노랫말과 유쾌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중에게 익숙하다. 오로나민C는 레몬 11개에 준하는...
친환경 신소재로 건강 솔루션 제시 2025-04-15 09:00:26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원동력은 신소재 발굴에 따른 지속적인 제품 R&D 투자에 있다. 그린알로에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전문 연구진과 협업해 원료 선별부터 차별화시켰으며, 친환경제품에 맞게 합성 부형제도 자연유래물질로 대체하고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無 제품’으로 소비자 선호도를...
美 인증 유기농 알로에로 만든 화장품 2025-04-15 09:00:12
스킨 커버 제품에는 보석파우더와 발효추출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가벼운 밀착력으로 도자기 같은 광채 피부표현에 도움을 준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회장은 “알로에스테는 혁신적인 화장품 개발로 친환경 대표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임영웅 너무 바쁘다"더니…삼다수 새 모델에 박보영 2025-04-09 18:23:09
송은 제주 창작 동요 ‘좋아마시’를 편곡해 ‘믿으니까, 좋아마심’이란 메시지를 제주 사투리로 담아냈다. TV CF는 박보영과 실제 제주에 거주하는 일반인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강조했다. 회사 측은 “남녀노소 모두 제주삼다수를 믿고 마시며 좋아하는 모습과 함께 제주 자연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