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명소 브레라 구역 인근에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1천100㎡ 규모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열었다. 서울 강남, 미국 나파밸리에 이은 세 번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우르퀴올라의 신작 2점이 전면 배치됐다. 사람과 교감하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우르퀴올라는 라이프스타일의...
예술적 영감의 공간 '빌라 디 메트로시티', MZ세대의 놀이터가 되다 2020-11-17 14:47:54
밀라노 브레라 박물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잠볼라냐와 베르니니 조각상, 현대 미술관에서 볼 수 있을 만한 하이퍼 리얼 마네킹까지 어우러져 영감의 원천을 자극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퍼 리얼 마네킹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MZ세대의 트렌드와 맞아떨어져 색다른 볼거리로 인기를...
"증강현실로 써보고 사세요"…롯데홈쇼핑 `리얼 피팅` 선보여 2020-07-13 09:01:40
자연스럽게 비춰 볼 수 있다. 현재 구찌, 안나수이, 브레라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선글라스와 안경 상품에 적용한 상태다. 내달 중 모자를 비롯해 목걸이, 시계, 반지 등 주얼리 상품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14일(화) 오후 8시에는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리브(Molive)’를 통해 ‘리얼 피팅’ 서비스...
롯데홈쇼핑, 모바일 통한 '가상 착용 서비스' 출시 2020-07-13 08:32:38
구찌, 안나수이, 브레라 등 브랜드의 선글라스와 안경 상품에 적용됐으며, 내달 모자와 목걸이, 시계, 반지 등 상품으로 서비스 범위가 확대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리브(Molive)'를 통해 리얼 피팅 서비스 출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구찌, 안나수이, 랑방, 에스까다 등...
트렌디한 식문화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만남, ‘미미미 가든’ 청담 오픈 2020-05-08 14:59:57
주목해보는 것이 어떨까.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해 새로운 푸드 컬처를 선보이고 있는 트렌디한 식문화 공간 ‘미미미(MeMeMi)’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미미미 가든’이 청담동에 오픈한다. 미미미 가든은 지하 2층부터 1층까지 총 3개 층 규모로 조성, 공간별로 인터렉티브한 컬처 무브먼...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촬영한 2020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2020-01-16 16:19:31
밀라네제들이 사랑하는 유서 깊은 거리 ‘비아 브레라(Via Brera)’, 밀라노 외곽지역에 위치한 17세기에 지어진 대저택 등이 등장해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추구하는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에피소드 영상에서는 2020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메트로시티의 제품도 엿볼 수...
패션의 도시 밀라노에서 메트로시티 20SS 오픈하우스를 만나다 2019-09-26 11:42:09
호응을 얻었다. 메트로시티 20SS 오픈하우스는 브레라 거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밀라노점에 마련되었으며,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운영되었다. 이곳 오픈하우스는 문화•예술 중심지인 밀라노의 역사와 전통에 메트로시티 브랜드의 컨셉을 녹여냈다. 20SS 시즌의 KEY-COLOR인 네온 오렌지&핑크 컬러의...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브레라 거리의 감성 담은 '브레라 마켓' 팝업스토어 연다 2019-09-20 11:28:29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메트로시티의 브레라 마켓은 브레라 거리에서 열리는 마켓의 무드를 컨셉으로 연출한 팝업스토어인 만큼, 한층 이국적이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컬러인 ‘TRUE RED’에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을 더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스토어를...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가 여는 체리향 가득 가을 2019-08-29 11:02:23
9월1일~10월31일, 체리를 재료로 한 신메뉴 한정판매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카페미미미(Caffe MeMeMi)와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가 가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신메뉴들은 ‘Cherry On Top’이라는 컨셉으로, 과일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체리를 활용한 메뉴를...
밀라노 찾은 삼성·LG "유럽 빌트인 가전 공략" 2019-04-09 17:37:01
시장에 공들이고 있다.삼성전자는 박람회에서 밀라노 관광 명소인 브레라 지역 약 1322㎡(400평) 규모 공간에 고급 빌트인 가전을 전시한다. 주제는 ‘24시간 주방’이다. 아침, 점심, 저녁 등 시간대별 소비자 일상을 테마로 이색적인 공간을 꾸몄다. 전시관 구성에도 품을 들였다. 기획에는 세계적 푸드 아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