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JBL, 초경량 블루투스 스피커 'JBL 그립' 출시 2025-12-10 10:15:19
[게시판] JBL, 초경량 블루투스 스피커 'JBL 그립' 출시 ▲ 하만 인터내셔널의 오디오 브랜드 JBL은 초경량 블루투스 스피커 JBL 그립(Grip)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JBL 프로 사운드, 앰비언트 라이트를 비롯해 IP68 등급의 방진·방수 및 충격 방지 기능을 모두 갖춘 콤팩트한 스피커다. 또 일체형...
MZ세대 취향 맞춘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2025-11-26 15:40:48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위스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로 스카치위스키 일변도였던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인 ‘카발란’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며 “올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판매채널 확대에 주력해 ‘카발란’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북 'AI 시대' 주도할 창업 기업 키운다 2025-11-25 17:01:41
방사광가속기연구소, 포스코DX, 포스코인터내셔널 등과 기초·실용화연구, 기술 상용화, 창업 보육, 펀딩 및 스케일업, 글로벌 마케팅을 전 주기로 지원한다. 세계 2위 규모의 연구개발(R&D) 인프라와 5000여 명의 연구원, 연간 1조원의 연구비가 투입될 정도로 R&D 역량이 집적된 곳이다. 체인지업그라운드에는 110개 입주...
골든블루, '노마드 리저브 10' 1차 완판…물량 재출시 2025-11-24 14:23:17
골든블루는 완판 3개월 만에 2차 물량을 추가로 선보인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MZ세대를 겨냥해 지난 6월 ‘노마드 리저브 10’의 국내 수입·유통을 시작했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
소노인터내셔널, '블프' 앞두고 연말 여행 할인 기획전 출시 2025-11-17 18:10:10
앞두고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연말 여행 수요를 겨냥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 슈퍼세일위크' 기획전을 통해 연말부터 연초까지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 휴식형 패키지부터 주중 여행객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까지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세 가지...
에드워드리·이연복 나섰다…'흥행불패' 스타셰프 마케팅 2025-10-25 20:52:04
스타 셰프의 인지도를 빌린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연복 셰프와 페어링 메뉴로 위스키 카발란을 소개하는 유튜브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 수요를 즉각 얻어내야 하는 편의점 업계는 협업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CU는 정지선 셰프와 함께 고량주를 활용한 막걸리 ‘고량탁’을 출시했고, GS25는 김미령...
골든블루 '카발란', 이연복 셰프와 유튜브 협업 2025-10-20 14:03:10
블루 인터내셔널은 스타셰프 이연복 셰프와 함께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을 소개하는 세 번째 유튜브 협업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이 가진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자 이연복 셰프와 유튜브 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 5월...
"좀 비싸면 어때요" 2030 몰리더니…40만원짜리도 '품절 대란' 2025-10-06 13:39:50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지난 1~8월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20% 증가했다.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100ml에 40만 원대지만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향수를 비롯한 명품 화장품들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명품업계 1위인 루이비통은...
'유니클로' 의류회사 아니었어?…초등생 '우르르' 몰린 반전 이유 [현장+] 2025-10-03 18:49:43
말했다. 피스 포 올 프로젝트는 2022년 6월 시작돼 지금까지 총 49명의 글로벌 파트너가 참여했다. 올해 7월 기준 전 세계에서 826만장 이상이 판매됐고 약 229억원의 기금이 모였다. 티셔츠 판매 수익의 20% 전액은 유엔난민기구, 세이브더칠드런, 플랜인터내셔널 등에 기부된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침체 터널에 갇힌 위스키시장…대만 카발란 '나홀로 성장' 이유는 2025-09-19 14:19:01
올해 상반기 골든블루 매출은 1년 전보다 19.1% 줄었다. 골든블루는 저도수 위스키 제품을 내놓고, SNS·디지털 캠페인 등을 진행하면서 젊은 브랜드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아울러 자회사인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을 통해 카발란 등 수입 브랜드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하고 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