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헬로키티 협업' 딸기 테마 상품 14종 출시 2025-12-04 08:35:29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빼빼로데이에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기획 상품의 인기에 따라, 이번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7일 블루베리 등을 활용한 '헬로키티 베리베리마카롱'을 출시했고, 이날 딸기 디저트 5종과 음료를 각각 출시한다. 오는 10일과 11일에는 경북 고령군에서 직접 사들인...
AI 도입·바이오사업 확대…글로벌 영향력 확대하는 롯데 2025-11-28 16:35:19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한국의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 소비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당시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수만명이 몰리며 빼빼로 인기를 입증했다. 모빌리티쇼·국제 바이오행사 참여…신성장동력 소개롯데는 지난 3일 ‘재팬 모빌리티 쇼 2025’에 참가했다. 해외에서 열리는 모빌리티...
코코아 가격 하락에 주목받는 '이 종목'…이달에만 주가 8% '껑충' 2025-11-21 08:32:39
활용 방안이 다시 부상할 수 있다"면서도 "다만 코코아 가격의 상방 압력은 강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제품 생산이 늘면서 실적 역시 개선될 전망이다. 강 연구원은 "빼빼로 제품의 첫 해외 생산 라인은 지난 7월부터 생산을 시작했다"면서 "초코파이는 3번째 라인 가동 이후에도 90% 이상의 가동률을 기록하고...
"귀여운 게 최고야"…유통가 '불꽃 경쟁' 2025-11-16 13:12:42
14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가장 뚜렷한 성과는 빼빼로데이 시즌에서 나타났다. CU는 올해 11월 1~11일 관련 매출이 전년 대비 32% 넘게 증가했으며, 캐릭터·브랜드 협업 상품 매출은 절반 이상 늘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도 산리오 캐릭터즈 기획상품 판매 호조로 같은 기간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20%...
"귀여운 게 다 이겨"…유통가, 캐릭터 붙이자 매출 '껑충' 2025-11-16 08:01:00
세븐일레븐도 산리오 캐릭터즈 기획상품으로 빼빼로데이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20% 증가하는 성과를 냈다. 트렌드에 가장 민첩하게 반응하는 편의점은 캐릭터 협업이 활발한 업종 중 하나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빼빼로라는 단일 상품을 판매해야 하는 상황에서 캐릭터를 앞세운 기획력에 따라 매출 차별화가 나타났다...
열기 식은 라면株…주식 내다 판 외국인·기관 2025-11-12 16:40:44
나온다. 오히려 빼빼로 제조사로 알려진 롯데웰푸드 주가는 지난 9월 이후 8% 가까이 올랐다.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127억원, 68억원어치 순매수했다. 카카오 가격 하락 등 원가 부담이 줄면서 올해 4분기를 기점으로 기저효과가 클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되면서다. 다만 증권가 일각에서는 견조한 수출을 근거로 라면주의...
"빼빼로 사면 이거 준대요"…편의점, 매출 터진 뜻밖의 이유 [현장+] 2025-11-12 11:03:35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행사 문구가 붙어 있었지만 진열대는 대부분 비어 있었다. 매대 아래쪽에만 소량 남아 있었고 인기 캐릭터 지식재산권(IP)과 협업한 굿즈형이나 묶음 세트 상품은 이미 동이 난 상태였다. 산리오캐릭터즈 등 특정 제품을 찾으러 왔다가 빈 매대를 보고 발길을 돌리는 소비자들도 눈에 띄었다. 매장...
편의점 '컬래버 빼빼로' 통했다…"품절에 추가 물량 공수까지" 2025-11-12 09:46:54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CU는 올해 빼빼로데이 트렌드와 소비자 선호도를 면밀히 분석해 내년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도 이색적인 차별화 상품을 대거 출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도 빼빼로데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늘었다. 역시 지난해 50% 성장률을 훌쩍 넘은 것이다. '헬로키티 손잡이텀블러' 등...
롯데웰푸드,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서 '빼빼로데이' 행사 펼쳐 2025-11-12 08:52:37
높였다. 국내에서는 서울 지하철 2호선에 '스트레이 키즈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 이벤트를 열어 약 1만명의 참여를 끌어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빼빼로데이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확장해 빼빼로가 K컬처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빼빼로 대신 샀더니 대박"…일주일 만에 주가 12% 뛰었다 2025-11-11 10:27:31
빼빼로 제조사 롯데웰푸드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인기 제품 칸쵸가 이름 찾기 이벤트로 흥행한 데다 내수와 수출 모두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1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전날 기준 이달 들어 11.94% 상승했다. 지난달 주가는 11만원대로 내려 앉았다가 이달 들어 12만원대로 안착했다. 양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