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심당 뺨치는 인기에 '깜짝'…6평 시장 빵집의 대박 비결 2025-12-24 19:10:01
"그중 단호박 크림치즈 사워도우가 베스트 상품이며 요즘에는 깜빠뉴하고 크랜베리 사워도우도 인기가 많다. 출근길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2호점은 7시부터 오픈하고 있다"고 전했다. 천연발효 기법이 입소문을 타면서 1호점 기준 2023년 2억5000만원, 2024년 3억9000만원, 2025년 5억2000만원 규모의 매출을 이뤄냈다....
"컵라면이나 주겠지 했는데"…신생 항공사 탔다가 '깜짝' [차은지의 에어톡] 2025-12-06 21:26:38
사워크림 케이크가 제공된다. 특히 여행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는 포인트는 주류 서비스다. 일본 노선에서는 맥주, 베트남 노선에서는 와인과 위스키, 시그니처 칵테일이 무제한 제공된다. 특히 시그니처 칵테일은 평소 주류에 관심이 많은 파라타항공 직원이 직접 개발해 사내 시음회를 거쳐 채택된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팅만 180분…"40만원 썼어요" 난리 난 '핫플' 어디길래 [현장+] 2025-11-09 16:12:06
두 개요", "사워도우 남았나요?" 주문이 쉴 새 없이 이어졌다. 안에서 먹을 순 없고 모두 포장만 가능하다. 손님들은 계산을 마치자마자 가게 앞에서 인증샷을 찍거나 근처 카페로 향했다. 기자가 1시간을 기다려 들어가 보니 빵들이 금방 팔리고 그 자리에는 또 다른 빵들로 계속해서 채워졌다. 소문대로 빵 속 내용물은...
홍콩 5성급 호텔에 '한우' 메뉴 선보여 2025-11-04 15:02:25
한우 큐브와 떡꼬치, 한우 등심을 얹은 사워도우 토스트, 한우롤, 한우만두, 메추리알을 얹은 한우 육회 등 6가지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해 선보였다. 이와 함께 aT는 아시아 최대 온라인 예약 플랫폼 '클룩'과 협력해 한우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10일 만에 1500건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전기찬 aT...
이탈리아 리큐르 브랜드 디사론노, 500주년 한정판 에디션 공개 2025-10-31 17:31:00
‘갓파더(Godfather)’와 ‘디사론노 사워(Disaronno Sour)’ 같은 대표 칵테일에서도 빛을 발한다. 이번 500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사론노의 다섯 가지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이탈리아 예술의 미학을 반영한 아름다움(Bellezza), 삶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달콤한 인생(Dolcevita), 세대를 넘어 이어온...
"건물 하나가 통째로 자판기"…홍대 들썩이게 만든 '이색 팝업' [현장+] 2025-10-27 14:55:38
‘사워 튜브 가든’이다. 게임을 통해 수확한 사워 튜브를 브랜드 마스코트인 게코에게 먹여주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하면 츄파춥스 신제품이 주어진다. 4층에는 멘토스를 활용한 세 가지 게임이 준비돼 있었다. 글자 맞추기, 공 던지기 등 각 게임에 참여한 후 스탬프 3종을 모으면 멘토스 신제품을 얻을 수...
여행 그 이상 '원더풀 코펜하겐'이 제안하는 일상의 도시로서 코펜하겐 2025-10-13 12:00:03
있다. 도시 곳곳에서 활기 넘치는 푸드마켓, 사워도우 베이커리, 아늑한 비스트로 등을 만날 수 있어, 코펜하겐이 세계적인 미식 도시로 자리매김하는 데 힘을 보탠다. 코펜하겐 도심의 항구는 수영, 카약, 전기 보트, 사우나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이 가능한 생활 공간으로, 청정 수질 관리 덕분에 시민과 여행객 모두가 ...
달콤·새콤·쫄깃함에 다채로운 색감…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 800만봉 넘었다 2025-09-10 16:01:32
전개하는 츄파춥스는 사워 젤리를 앞세워 빠른 성과를 내고 있다. 츄파춥스가 선보인 사워 젤리는 기존 단맛 중심 젤리에 강한 산미를 더해 출시 초기부터 반향을 일으켰다. 세계 최초의 막대사탕 브랜드가 만든 젤리답게 달콤함과 새콤함의 균형, 쫄깃한 식감, 다채로운 색감이 어우러지며 10·20세대의 폭발적인 호응을...
김스낵에 K뷰티까지…롯데마트, '외국인 특화상품' 선보여 2025-09-02 06:00:05
오는 4일 'Mr. 김빠삭 3종'(오리지널·사워크림·파프리카)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반 김보다 20% 두꺼운 김으로 제조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 외국인 고객이 휴대하기 편하도록 20g 소용량으로 만들었다. 롯데마트는 같은 날 바다원 김스낵 3종도 출시한다. 멸치와 견과류 원물을 사용해 고소한...
"1억 넣었으면 16억 됐다"…역대급 주가에 개미들 환호 [종목+] 2025-08-28 10:13:34
협업으로 출시된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은 미국 내 일부 판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오는 10월 7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관세 부담도 제한된 모습이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가격 인상 효과가 온전히 반영되는 내년 1분기, 삼양식품의 영업이익은 급증할 것"이라며 "2027년 초 중국 신공장 증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