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지인만 아는 ‘찐 맛집', 티맵으로 찾는다 2025-11-27 09:52:22
리스트가 표시된다. 지도를 이동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의 현지인 맛집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맛집 검색 시 ‘로컬 맛집’ 필터를 적용하면 지역별로 사람들이 자주 찾는 매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지역명과 함께 맛집이나 카페 검색해 필터를 적용하면, 다른 지역의 현지인 맛집도 미리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라 리스트 2026' 시상식서 비스포크 AI 가전 전시 2025-10-28 08:25:20
삼성전자, '라 리스트 2026' 시상식서 비스포크 AI 가전 전시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삼성전자가 지난 27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글로벌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La Liste) 2026' 시상식에서 다양한 비스포크 인공지능(AI) 가전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라 리스트는 글로벌 미식계를...
LG생활건강, 미용기기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미국서 출시 2025-10-21 10:36:06
샵에서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미국 현지 홍보 앰배서더로는 미국 올림픽 체조 금메달리스트인 수니 리가 합류했다. 갈바닉 부스터는 피부에 화장품 유효성분을 침투시키는 기기로 제품 무게가 47g으로 휴대성이 좋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갈바닉 부스터는 79달러로 다른 제품...
中 '중국판 인스타' 샤오훙수 제재 "웹생태계 파괴…경고·처벌" 2025-09-11 15:00:13
책임을 수행하지 않고, 인기 검색어 리스트 주요 단계에서 유명인 개인 동향과 사소한 표제어를 빈번하게 과장해 나타내는 등 불량한 정보 내용으로 웹 생태계를 파괴한 문제"에 대해 이같이 조치했다고 부연했다. 판공실은 이어 "맑고 깨끗하며 생태가 양호한 사이버공간은 국민의 이익에 부합한다"며 "인터넷정보부서는...
GS샵, 추석 앞두고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누적 구매 따라 혜택 2025-09-10 08:46:03
리스트' 캐리어 등 패션잡화 편성을 늘린다. 또 차례를 간소화하거나 없애는 추세를 감안해 과일, 굴비, 육류 등 전통적인 신선식품 대신 간편식과 가공식품 기획전을 강화한다.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은 여행과 모임 수요를 고려해 패션, 푸드에 집중하며 모바일 앱에서는 '판타지 추석 식품관'을 신설해...
AI 퍼스트와 CBE로 ‘K패션’이 진화한다 2025-09-05 09:55:11
챔피언 샵리스트, 중국 이커머스 최강자 티몰과 샤오홍슈가 바라보는 현지 소비자 분석과 한국 브랜드의 경쟁력 비교 등 CBE를 통한 한국패션의 글로벌 사업 활성화 방안이 논의된다. 엔터테인먼트, 금융, 소싱 연계해 K패션 성장 기여 한국을 대표하는 AI 엔터테크 기업의 IP 기반 브랜딩 전략과 최근 상장해 이슈인...
"나도 당했다" 피해 속출…2030 직장인들 난리 난 이유 [이슈+] 2025-08-11 19:25:03
신천지와 연계된 것으로 의심되는 업체 리스트가 온라인에 공유됐는데 겉으로 보기엔 평범하고 세련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점이 공통으로 지적됐다. 작년 11월, 평소 차에 관심이 많았던 30대 김 모씨는 블로그 댓글로 '나만의 감정·몸 상태에 맞춘 커스텀 티백’을 만들어준다는 브랜드 홍보를 보고 신청했다. 신청...
"박물관 오픈런은 처음"…난리난 국중박 '기념품' 뭐길래 2025-07-11 17:42:35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국립중앙박물관 온라인샵에서 판매하는 까치호랑이 배지는 한국 전통 민화인 작호도(鵲虎圖)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개당 1만 4900원이다. 지난달 공개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신드롬급 인기를 끌면서 영화에 호랑이가 국립중앙박물관 굿즈가 닮았다는 입소문이...
1000원짜리 40억개 팔아 '매출 4조' 코앞...다이소서 불티난 제품 2025-04-15 06:01:02
다이소 매장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급증했다. 지난해 다이소의 해외 카드 결제 건수와 금액은 각각 42%, 50% 늘었다. 다이소 관계자는 “틱톡과 인스타그램에는 ‘다이소 쇼핑리스트’, ‘한국 여행에서 꼭 사야 할 아이템’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영어로 올린 콘텐츠가 수백개에 달한다”며 “명동과 홍대 점포의 외국인...
불황에 더 강한 다이소…매출 4兆클럽 코앞 2025-04-14 18:14:42
다이소 매장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급증했다. 지난해 다이소의 외국인 카드 결제 건수와 금액은 각각 42%, 50% 늘었다. 다이소 관계자는 “틱톡과 인스타그램에는 ‘다이소 쇼핑리스트’ ‘한국 여행에서 꼭 사야 할 아이템’ 등 외국인 관광객이 영어로 올린 콘텐츠가 수백 개 있다”며 “서울 명동과 홍대 점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