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프랜차이즈 등 기업 간 거래(B2B)에 나서고 온라인서 HMR, 냉동빵 등 홈베이커리 라인 확대 등도 추진한다. 단백질, 식이섬유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셀렉스’, 비건 브랜드인 ‘어메이징오트’ 등과의 협업 상품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은 지난달 29일 주주총회에서 “이커머스·푸드서비스·특수...
GM·포드 줄줄이 또 전기차 속도조절…K배터리 '비상 깜빡이' 2024-02-26 18:14:25
됐다. 삼성SDI는 베트남 전기 오토바이 업체 셀렉스모터스와 손잡고 전기 오토바이 배터리 시장에 진출하기로 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미 인도 전기 이륜차 1, 2위 업체에 배터리를 납품하고 있다. ESS도 국내 배터리 업체들이 눈여겨보는 차세대 시장이다. LG에너지솔루션이 지난해 ESS 배터리 사업 흑자 전환에 성공한...
오상헬스케어 “코로나 이후 누적 매출 1조…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 2024-02-26 16:03:21
셀렉스온(SelexOn)’을 출시했고, 2013년 분자진단 분야에 진출해 2015년 메르스(MERS), 2020년 코로나19 분자진단 시약을 개발했다. 특히 코로나19 분자진단 시약은 국내 기업 최초로 미국 FDA의 긴급사용승인(EUA)을 받았고, 이어 면역진단 제품인 자가진단키트의 FDA의 EUA를 받았다. 전자동 생산 시스템도 구축했다. 홍...
현대홈쇼핑 "가격협상 유튜브 콘텐츠로 MZ 세대 유입" 2024-02-18 10:18:25
단백질 제품 '셀렉스', 7월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 9월 로봇청소기 '로보락', 12월 종아리마사지기 '풀리오' 등 4편의 콘텐츠를 내놓았다. 특히 4편에서 소개한 풀리오 상품은 유튜브 공개 후 현대H몰에서 진행한 판매 기획전을 통해 7억원어치를 팔았고, 구매자 가운데 20∼30세대가...
[주말N쇼핑] 새해 다짐 기획전·졸업선물 할인 잇달아 2024-01-13 07:00:03
다이어트 및 이너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이탈뷰티와 셀렉스, GRN 등 브랜드가 참여해 몸매 관리를 위한 가르시니아와 프로틴, 콜라젠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해외직구 건강식품 대전'도 병행해 오쏘몰과 쏜리서치, 솔가, 센트룸, 자로우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를 최대 18% 할인한다. ▲ 위메프...
현대홈쇼핑, 유튜브 예능 키운다..."탈TV 본격화" 2023-12-20 09:51:04
만한 가치를 확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 4월 단백질 제품 '셀렉스', 7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에 이어 이어 9월 3차 방송을 통해 진행한 로봇청소기 '로보락' 판매 기획전은 총주문액 7억 원을 돌파하며 역대 '앞광고제작소' 최고 매출 기록을 세웠다. 소비자 호응...
매출 부진 BMS ‘아베크마’…FDA 적응증 확장 심사도 보류 2023-11-21 15:46:10
아셀렉스의 BCMA 표적 CAR-T치료제 후보물질 ‘CART-ddBCMA’를 도입했다. 지난 15일에는 2억8500만달러(약 3676억원) 규모로 협업 규모를 확장했다. CART-ddBCMA는 재발성 또는 불응성 다발성 골수종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 2상을 진행 중이다. 한편, 국내에서는 큐로셀과 박셀바이오가 각각 BCMA 표적 CAR-T 파이프라인을...
건강관리 열풍에 '폭풍성장'…우유·라면 회사도 뛰어든 사업 2023-10-23 22:00:01
음료의 경우 2018년 매일유업이 선보인 '셀렉스'를 시작으로 시중에 30여 종에 달하는 제품이 경합 중이다. 저출산 현상에 직격탄을 입은 유업계가 적극 뛰어들었다. 매일유업을 제치고 시장 1위를 차지한 일동후디스(브랜드명 하이뮨)와 함께 빙그레(더단백), 남양유업(테이크핏)이 참전했다. 다른 식품 기업들도...
단백질 음료에 밀려…편의점서 맥 못추는 발효유 2023-10-23 18:04:01
셀렉스’(매일유업) ‘닥터유’(오리온) 등 단백질 음료를 찾는 소비자는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이마트24의 단백질 음료 매출은 지난해 102% 급증(전년 대비)한 데 이어 올해 들어서도 3분기까지 87%(전년 동기 대비) 늘었다. 가공유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올해 처음으로 단백질 음료가 발효유를 앞질렀다. 판매...
[금주신상] 오뚜기 '키마카레'·배스킨라빈스 '핑크베리하츄핑' 2023-10-21 07:00:08
엔제리너스는 반미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바질쉬림프, 크랩&쉬림프 등 2종으로, 14대 대한민국 조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해 개발했다. ▲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을 내놨다. 신제품은 3대 영양소에 비타민, 미네랄 섭취까지 고려해 설계한 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