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과 현대를 접목한 MZ세대 맞춤형 건강즙을 만드는 ‘즙언니’ 2025-12-19 23:12:11
간 해독에 효과를 높였으며, 파우치형 소용량 포장으로 직장인·대학생 등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했다. 일반 과일즙(사과즙·배즙)과 영양즙 제품군 라인업으로 세대별·상황별 건강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숙취진단-추천–구매로 이어지는 자사몰 퍼널을 설계 중이며, 향후 AI 기반...
[커버스토리] AI 빅뱅, 재정 위기…내년 경제 판 바뀐다 2025-12-15 10:01:01
경향을 말합니다. 화장품·향수·식음료·여행 등에서 소용량·단기·마이크로한 경험이 늘어나고, 인생을 픽셀처럼 조합해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주류가 된다는 얘기입니다. ‘1.5가구(1.5 Household)’도 재미있습니다. 이는 1인 가구와 다인 가구 삶의 장점을 모아놓은 겁니다. 함께 살되, 철저히 각자의 삶을 지키는 ...
세포랩RX, 피부과 원내용 스킨케어 신제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첫선 2025-12-12 08:42:11
피부과 원내에서 사용하기 편하도록 소용량 바이알 유리병에 담은 제품이다. 기존 100ml 제품이 환자가 가정에서 홈케어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새로 출시되는 바이알형 제품은 병원 현장에서 시술후 의사가 환자에게 직접 도포하는 용도로 패키징을 특화한 제품이다. 1회 사용 시 소량을 3번 덧바르는(레이어링)...
2026년 유통 키워드 '가심비·데이터·AI' 2025-11-28 13:31:00
성장 한계에 직면했다. 건강기능식품, 소용량 뷰티 상품 중심의 포트 폴리오 전환을 통해‘라이프 케어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상품 생애주기(PLC)가 4개월로 축소되면서 이에 대응한 화제성 높은 단발성 상품 출시를 늘려갈 것으로 보인다.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2026년은 점포...
"내년 소비 트렌드 중심은 '가성비'에서 '가심비'로" 2025-11-28 13:30:02
식사대용품·건강기능식품·소용량 뷰티 상품 중심의 포트폴리오 전환을 통해 '라이프 케어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희원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내년은 '점포가 아닌 고객 중심으로', '단순 가격이 아닌 데이터와 고객 취향'에 기반한 전략으로 생존을 걸어야...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단위 소용량 패키지로 출시하고 있다. 올해 건기식 누적 판매량은 100만개를 넘겼다. CU도 지난 7월 말부터 전국 6000개 매장에서 건기식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전월대비 매출 신장률은 9월 24.9%, 10월 22.4%, 11월 41.8%로 매월 증가세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9일 대웅제약과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12종을 출시하며 3사...
세븐일레븐 '2주 건강습관 프로젝트'…3천원대 건기식 12종 출시 2025-11-19 08:20:53
순차로 선보인다. 14일분 소용량에 3천500원이라는 가격이 특징이다. '투윅스 활력충전비타민B컴플렉스', '투윅스 항산화비타민C' 등 5종이 이날부터 판매되고, 이후 연내에 멀티비타민&미네랄, 밀크씨슬,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 마그네슘 등 7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12월...
[신상잇슈]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hy '소화 잘되는 고칼슘 우유' 2025-11-15 07:00:05
진라면 매운맛에 금악 똣똣라면의 양념장을 더했으며 제주 대정마늘과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 CJ프레시웨이[051500]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는 소용량 견과류 신제품 2종을 내놨다. '피스타치오퐁당 아몬드'와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소포장으로 어린이 적정 섭취량을 고려했다. (끝) <저작권자(c)...
"이제 회도 1인분으로"…CU, 소용량 회 출시 2025-11-10 10:25:05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1인용 회를 출시했다. 1인 가구 증가하고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혼술(혼자 마시는 술) 문화가 확산하는 흐름에 맞춰 소비자 맞춤형 안주 상품군을 확대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CU는 1인용 회 4종을 선보이며 소포장 안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숙성한...
편의점 CU, 연어·광어 등 '1인용 회' 4종 출시 2025-11-10 08:27:11
홀스래디쉬와 간장, 와사비, 초고추장 등 소스를 동봉했다. CU 관계자는 "회는 대중적인 안주이지만 배달은 양이 많고 가격이 비싸며 매장에서도 소량 구매가 어렵다"며 "이러한 불편함에 착안해 합리적인 가격에 소용량 회를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