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인도 한국인도 빠져나갈 수 없는 참새방앗간, 하이커 그라운드 '로컬 이음 마켓' 오픈 2025-10-21 16:01:10
솔티드 캐러멜, 톡 쏘는 맛과 청량한 패키지로 시선을 모으는 인천 앞바다 첫 사이다, ‘하모’와 ‘꿈돌이’ 등 인기 마스코트 기념품, 광주 대표 상품 액막이 명태 키링과 무등산수박을 접목한 커피까지 200여 개의 독창적인 상품을 전시·판매한다. 로컬-이음 마켓 운영 첫날에도 소문 듣고 찾아온 외국인 관광객들로...
GS25, 1천원대 초저가 상품 라인업 강화 2025-09-15 10:00:30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PB브랜드 상품인 ‘리얼프라이스’ 1천원 스낵 2종과 ‘유어스’ 1,500원 견과안주 3종을 오는 18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천원 리얼프라이스 스낵은 트위스트와 초코콘 2종이다. 1,500원 유어스 견과안주는 버터피넛, 솔티드피넛, 멸치&버터피넛이다. 유통채널 내 초저가로...
성시연 "모든 음표에 대한 답 찾으러 온종일 매달리죠" 2025-08-05 17:29:28
2006년 게오르그솔티국제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고 이듬해 미국 보스턴심포니 역사상 최초의 여성 부지휘자로 임명돼 주목받았다. 2014년부터 2017년까지 경기필하모닉을 이끌며 국내 국공립 오케스트라 첫 여성 상임지휘자 겸 예술단장이라는 기록도 세웠다. 현재 뉴질랜드 오클랜드필하모니아오케스트라 수석...
마에스트라 성시연 "모든 음표에 대한 답 찾으려 온종일 매달리죠" 2025-07-31 14:37:28
인물이다. 2006년 게오르그 솔티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하면서 이름을 알렸고, 이듬해 미국 보스턴 심포니 역사상 최초의 여성 부지휘자로 임명되면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2014년부터 2017년까지는 경기필하모닉을 이끌면서 국내 국공립 오케스트라 첫 여성 상임지휘자 겸 예술단장이란 기록을 세웠다. 현재 뉴질랜드...
유럽 넘어 美 심포니도…'프라하의 봄' 무대 장식, 그 자체로 상징성 크다 2025-06-12 19:00:10
파파노‘20년 만의 귀환.’ 한스 리히터, 에드워드 엘가, 클라우디오 아바도, 발레리 게르기예프 등 전설적인 지휘자들이 이끌어 온 120여 년 역사의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LSO)가 긴 세월 끝에 ‘프라하의 봄’으로 돌아오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됐다. LSO는 1965년 게오르그 솔티 지휘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른 뒤...
KB손해보험, 비대면 진료 플랫폼 '올라케어'로 디지털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 강화 2025-05-15 15:57:10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블루앤트, 아워홈, 솔티드 등 10여개 기업과도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연구 및 서비스 개발에 한창이다. 그동안 이들 기업의 임직원들을 상대로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면서 B2B(기업 간 거래) 건강관리에도 힘을 싣고 있다. 이 회사는 병원마다 다른 건강검진 데이터를 표준화하는 작업...
"된장 칵테일…한식 확장성 무궁무진하죠" 2025-04-07 17:36:46
드 바텐더 유승정 씨는 지난 3일 “외국인 관광객은 된장 칵테일을 솔티드 캐러멜과 비슷한 맛으로 여기고, 내국인은 된장의 은은한 짠맛이 좋다고 한다”고 했다. 된장, 현미식초 칵테일은 포시즌스와 현대백화점의 협업에 따른 결과물이다. 포시즌스는 외국인 투숙객의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해 한국의 전통식품을 소재로...
화려하고 멋진 것의 끝 '에스파'…체조 입성으로 투어 피날레 [리뷰] 2025-03-16 19:38:29
Mamba)'를 소화했고, '솔티 앤 스위트(Salty & Sweet)' 무대에서는 4대의 리프트에 각각 올라타 시각적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안겼다. 후면 스크린에서는 이들의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뱀'이 현란하게 움직였다. 카리나는 '아이너지(ænergy)' 무대 도중 "메이크 썸 노이즈(Make...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수정과나 식혜 같은 우리 전통 음료부터 토피넛·솔티드 캬라멜 등 고소한 풍미와 낙엽을 떠올리는 색상을 가진 재료에 집중한다. 이디야커피는 ‘홍시 동동 수정과’, ‘배 모과차’, ‘흑임자 크림라떼’ 등 가을 신메뉴 3종을 9월 초 출시했는데 13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잔을 넘겼다고 밝혔다. 가장 인기가 높은 건 ...
CU “‘헬시플레저’ 열풍에 견과브랜드 20만개 판매” 2024-09-19 09:59:23
드 제품이 지난 5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Get Natural은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주제로 한 건강 견과 브랜드다. 농산 원물을 저온 로스팅 기술 등을 통해 선보인다. CU는 이번엔 솔티드 피스타치오와 솔티드 아몬드를 출시해 Get Natural 라인업을 확대한다. 캘리포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