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라노 쇼룸에서 두바이 뷰티월드까지…'단하'가 그리는 K-라이프스타일 지도 2025-12-22 09:00:09
밀라노 유명 쇼룸에 선정돼 현지 패션계의 주목을 받는 동안, 지구 반대편 뉴욕 소호와 두바이 박람회장에서는 전통 문양이 새겨진 화장품이 글로벌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통 문양을 활용한 패션으로 K-패션 열풍을 이끌었던 브랜드 '단하'가 이제는 'K-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폴스타코리아, 중부권 핵심 거점 '스페이스 대전' 오픈 2025-12-19 09:13:40
있는 쇼룸과 최대 1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을 갖춰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고객 라운지와 컨설팅룸 3개를 마련해 스페셜리스트를 통해 차량 설명, 온라인 구매 절차 안내, 시승 신청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올해 스페이스 광주, 수원에 이어 중부권의...
부산 패션 중소기업, 정부 지원사업으로 해외 판로 확대 성과 2025-12-15 11:22:55
특히 '부산쇼룸(Busan Showroom)'이라는 공동 브랜드로 부산패션위크에 참여, 상해 MODE 전시회에 참가했던 브랜드들이 통합 무대를 선보였다. 바주요(BAJUYO), 리온베(REONVE), 신시얼리준(SINCERELY JUNE), 피피비(PPB), 일로제(ILROZE), 13프로젝트(13PROJECT), 강정석(KANG JUNG SEOK), 드파시온(DE PASION) 등...
부산 패션, 글로벌 무대에서 '문화 도시 부산' 알리다 2025-12-12 13:40:48
높였다. 특히 ‘부산쇼룸’이라는 공동 브랜드로 부산패션위크에 참여, 상해 MODE 전시회에 참가했던 브랜드들이 통합된 무대를 선보였다. 바주요(BAJUYO), 리온베(REONVE), 신시얼리준(SINCERELY JUNE), 피피비(PPB), 일로제(ILROZE), 13프로젝트(13PROJECT), 강정석(KANG JUNG SEOK), 드파시온(DE PASION) 등...
덴티움, 태국 치과의사 초청 교육 세미나 성료 2025-12-12 11:15:30
덴티움 본사 투어에 나섰다. 쇼룸에서는 임플란트, 디지털 장비, 뼈·연조직 재생재 등 대표 제품을 소개받았으며, 생산시설에서는 제조 과정과 품질 검증 프로세스를 직접 확인했다. 투어에 참여한 태국 치과의사들은 “청결한 생산 환경과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직접 보니 신뢰가 더욱 높아졌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알아서 다 해준다더니…요즘 '실버주택' 이 정도일 줄은 [집코노미-집100세 시대] 2025-12-11 07:00:02
‘쇼룸’을 지난달 둘러봤다. 스마트 미러를 비롯해 최신 인공지능(AI) 기술이 접목된 장치들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 침실이 대표적이다. 침대 바로 위에 ‘스마트 창문’이 있다. 마치 하늘을 바라보며 누워 있는 기분이 든다. 조명과 이미지가 시시각각 변한다. 예컨대 해가 중천에 떠 있을 땐 푸른 하늘빛을...
TV 밖 나온 현대홈쇼핑, 업계 첫 뷰티편집숍 열어 2025-12-10 17:49:14
쇼룸이 아니라 새로운 고객 유입 채널로 활용하고, 이를 다시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매출로 연결하는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기존 H&B(헬스앤드뷰티) 매장과 타깃 층을 달리해 틈새시장을 공략할 것”이라며 “TV를 보지 않는 고객까지 홈쇼핑 생태계로 유입시키는 앵커...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신설했다. 오프라인 매장을 단순한 쇼룸이 아닌 신규 고객 유입 채널로 활용하고, 이를 다시 TV홈쇼핑이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매출로 연결하는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기존 H&B 스토어와 타깃 층을 달리해 니치마켓을 공략할 것”이라며 “TV를 보지 않는 고객까지 홈쇼핑...
시크(CHIC), 시크 청담 쇼룸 확장 이전 2025-12-08 09:00:01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한층 고도화한 쇼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확장 이전은 단순한 공간 재배치가 아닌, 시크앱이 추구해온 ‘신뢰 기반 거래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전략적 행보다. 새롭게 문을 연 청담 쇼룸은 개방형 진열 공간과 프라이빗 상담 존을 갖춘 복합 구조로, 앱에서 본 상품을...
국중박도 대박났는데…'케데헌' 전세계 첫 팝업, 최고 인기템은? [현장+] 2025-12-04 09:00:13
쇼룸이 마련돼 있었다. 3층 쇼룸을 지나 2층으로 내려오면 체험존이 시작된다. 2층에 들어서면 작품 초반 헌트릭스가 등장했던 비행기 안의 모습이 그대로 구현돼 있다. 극 중 헌트릭스는 기내에서 컵라면, 김밥 등을 먹어 화제가 됐는데, 팝업 공간에도 똑같이 음식 모형이 마련돼 있었다. 김밥, 순대, 호떡, 냉면, 어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