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필코 올려야 VS 값싼 중국산 넘쳐 2024-06-05 17:36:07
주장했습니다. 반면 조선업계는 “조선업 수퍼사이클(초호황기)은 영원한 것이 아니어서 수익성을 확보해야 한다"며 "국산 철강재 가격은 해외 철강재에 비해 30% 이상 비싸기 때문에 후판값을 인하해야 한다”고 맞서고 있습니다. 조선사들은 특히 "조선업 불황 당시 후판값 때문에 조선사들은 해마다 수조 원의 적자를,...
GS리테일, 파르나스호텔 인적분할에 15% '쑥'…"그래도 싸다" 2024-06-04 08:09:26
"실적 성장을 주도하는 편의점과 수퍼 부문 이익 비중 상승으로 인해, 분할 후 존속법인의 평가가치 수준이 높아질 가능성도 있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호텔업의 성장성과 글로벌 평가가치 수준을 감안한다면, 분할 후 신설법인의 평가가치 수준도 올라갈 여지가 충분하다"고 말했다. 유정현 대신증권 연구원은 "회사는...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리조트, 월매출 400억원 첫 돌파 2024-06-03 17:22:45
수퍼위크 기간 큰 특수를 누렸고 중국과 일본,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 외국인 고객 수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카지노와 호텔 부문 시너지 효과가 제대로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올해 하반기 제주의 해외 직항 노선이 완전 정상 체제를 갖출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올 한 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댄 아이브스, 애플 목표가 '250→275달러' 상향···6월 WWDC 주목 [美증시 특징주] 2024-05-27 15:06:29
AI를 활용한 아이폰16제품의 수퍼사이클로 인해 내년 애플의 기업가치가 4조달러 이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오는 6월 10일에 있을 WWDC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애플은 금요일장에서 1.66% 올랐습니다. ((테슬라)) 테슬라 소식도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지시간 24일 로이터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
한화오션, 올해 흑자전환..."수익성 높여라" 2024-05-22 14:44:45
<앵커> 하지만 한화오션은 지난해 조선업 수퍼호황 속 조선 빅3 가운데 유일하게 연 수주 목표치를 채우지 못했습니다. <기자> 지난해 한화오션의 연간 수주 목표 달성률은 60%를 밑돌았습니다. 목표를 초과 달성했던 HD한국조선해양과 목표치에 90%로 목전까지 왔던 삼성중공업에 못 미쳤습니다. 수익성 위주의...
'선업튀' 이철우, '버닝썬' 재조명에 불똥 "정준영과 사적 대화 無" 2024-05-21 09:42:34
이철우는 2014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가이즈앤걸스'에서 준우승하며 모델로 활동했고, 그동안 드라마 ‘얼어 죽을 연애 따위’, ‘연애의 참견’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역할들을 소화해왔다. 최근 tvN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변우석)을 견제하며 시기, 질투하는 수영부...
NASA까지 '수수수 수퍼노바'…에스파 해외팬들 "도파민 터진다" 2024-05-20 11:12:11
‘수퍼노바(Supernova)’를 통해 멜론 TOP100 및 HOT100, 플로,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등 피크 순위 기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또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수치가 14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에스파의 막강한 음원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수퍼노바'는...
격전지 된 음성 AI…하이브도 가세한다 2024-05-19 18:35:45
크리에이터가 대상이다. 업계에선 수퍼톤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나 인기 지식재산권(IP) 캐릭터의 목소리를 활용하는 것도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교구 수퍼톤 대표는 “실제 사람 목소리는 오남용될 우려가 있어 당장 적용되기 쉽지 않을 것”이라며 “IP 공급사와 협의해 캐릭터 음성을 생성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로 공명·나인우 발탁 2024-05-14 17:51:47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과 나인우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2021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초도 물량이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5월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수입 맥주로는 이례적으로 많은 점포에서 출시 당일...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2024-05-14 10:00:06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 나인우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TV와 디지털 매체에서 새 모델과 함께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TV 광고는 오는 17일부터 내보낸다. 이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