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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럽과 동유럽 동시 공략”… 디폰데, 케이몬즈 손잡고 영국·헝가리 수출 진입 성공 2025-12-12 10:11:50
쉐르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몬즈는 자사가 보유한 약 9,000건의 바이어 연결 경험을 디지털로 구현한 B2B 플랫폼 ’72H(72Hours)’의 업데이트를 마쳤다. 이번 정식 런칭의 핵심은 ‘데이터의 개방’과 ‘쌍방향 소통’이다. 브랜드사는 기존의 수동적인 대기 방식에서 벗어나, 무료로 제공되는 바이어...
“습한 홍콩에서도 ‘보습’은 필수”… 디어로렌, 아토피·건조 케어로 홍콩 시장 뚫었다 2025-12-11 16:43:05
강점을 가진 브랜드들이 적재적소의 시장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쉐르파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몬즈는 약 9,000건의 바이어 연결 데이터를 토대로 B2B 매칭 플랫폼 ’72H(72Hours)’를 전면 개편, 브랜드가 직접 바이어를 찾아 나서는 ‘양방향(Two-way)’ 시대를 열었다. 이번 정식 런칭을...
“프랑스·네덜란드·영국 이어 벨기에까지”…허블룸, 케이몬즈와 함께 유럽 영토 확장 가속 2025-12-11 16:38:47
브랜드가 글로벌 무대에서 멈춤 없이 질주할 수 있도록 돕는 쉐르파가 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케이몬즈는 약 9,000회에 달하는 매칭 노하우가 담긴 플랫폼 ’72H(72Hours)’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수출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업데이트된 72H에서는 바이어가 보내는 러브콜(Pick)을 비용 없이 무료로 확인할 수...
신영증권 MTS '그린' 개편…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 강화 2024-11-26 10:28:51
'쉐르파 북'을 매월 발간한다. 홈 화면에 통합검색 기능을 추가하고 세무 계산기를 도입하는 등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도 개선했다. 김대일 신영증권 부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화를 통해 자산관리 및 자산승계 명가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진정한 자산관리(WM) 가치를 만드는 회사로 더욱 성장할...
돌아온 패딩의 계절…추운 날씨에 아우터 판매량 '쑥' 2023-12-01 10:33:25
'쉐르파 하이넥 점퍼'와 가을·겨울 신제품인 '하이넥 웰론 패딩',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 등이다. 매년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플리스(뽀글이) 아우터는 컬러 라인 추가 등의 영향으로 판매량이 65.7% 성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비건 패딩 브랜드...
프랑스 실사의무화법 시행에 기업들 긴장하는 이유 [기업 인권경영 리포트⑤] 2022-07-06 07:00:04
같은 달 프랑스 시민단체인 쉐르파(Sherpa)와 액션에이드 프랑스 지부(ActionAid France), 터키 노동조합과 터키 소재 이브로쉐 자회사의 근로자 34명이 이브로쉐 본사를 상대로 파리최고재판소에 소를 제기했다. 이브로쉐는 기업실사의무화법이 요구하는 실사계획을 2020년에 공개했다. 하지만 이 계획은 터키 소재 자회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비 222%↑ 2021-11-23 15:52:57
제품은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와 ‘내핑 후드 집업’, ‘리버서블 집업 플리스 자켓’ 등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주문량이 폭주해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는 등 아우터 제품에 대한 인기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다가오는 겨울에도 아우터와 액세서리...
수지가 고른 '뽀글이'…아이유·신민아는 '뒤집어' 입었다 2021-09-26 12:21:35
착용한 광고를 전면에 내세웠다. 플리스는 쉐르파 플리스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 플리스 소재를 함께 사용했다. 이양엽 K2 의류기획팀 이사는 "플리스는 소재 특성상 가볍고 따뜻한 데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최근 몇 년새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며 "아웃도어는 물론 패션업계 전반에 실...
캘빈클라인 진, 현아♥던 2020 FW 아시아 광고 캠페인 공개 2020-09-23 15:16:00
다운 푸퍼 재킷, 쉐르파 재킷, 스웨트셔츠 등 패셔너블한 의상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만 단독 출시하는 아우터웨어를 착용한 현아와 던 커플은 촬영 시간 내내 달콤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줘 촬영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한편 이번 캘빈클라인 진 광고 캠페인은 진실하고 정제되지 않은 모습을 담고 있으며 해시태그 ‘me...
플리스 또는 후리스?…올겨울 대세 '뽀글이 점퍼' 2019-10-23 17:31:08
‘쉐르파재킷’은 이달 초까지 생산량의 40%가 팔렸다. 올해 총 10만 장을 판매할 계획이다. 아이더도 지난해 9종에서 올해 25종으로, 생산량도 4.5배나 늘렸다. K2 역시 지난해보다 생산량을 2.6배, 제품 수를 25% 늘렸다. 이달 초(10월 6일)까지 판매량이 4.6배 증가했다. 기본 디자인의 플리스 재킷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