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늘 새롭고 짜릿해…같은 결말 없는 GPT게임 쏟아진다 2024-06-07 16:43:39
스토어에도 게임 서비스가 쏟아지고 있다. 이들 게임은 챗GPT 채팅 창에서 AI와 대화를 주고받는 방식이다. 미국 서부 황야를 탐험하는 게임 ‘오리건 트레일’, 캐릭터가 알아서 크는 방치형 게임 ‘쿠키 클리커’ 등 장르도 다양하다. 어드벤처링크드처럼 챗GPT 게임을 집중적으로 제작하는 업체도 등장했다. 이 회사는...
슈퍼레이스, 4라운드 나이트 레이스로 치른다 2024-06-05 12:52:43
인제 스피디움을 잇는 왕복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관람석 오픈 시간은 15일 오후 4시 부터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도로교통공단, "6월 자전거 교통사고 가장 많아" ▶ 한국타이어, 여름용 전기차 타이어 '아이온 gt' 유럽 출시 ▶ 하만코리아, 하만 럭셔리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개장
젠슨 황, 대만 출장 중 '드링크스토어' 매장 방문 2024-06-04 15:30:24
정보기술(IT)산업의 ‘대만계 슈퍼 파워’가 한 자리에 모이자 전 세계 IT업계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어 지난달 31일 국립대만대학교 캠퍼스에 깜짝 등장해 학생들과 만나 대화를 나누고 대만 유명 프룻 티 브랜드인 드링크스토어 매장을 방문해 업계 관계자들과 음료를 즐겼다. 최근 공격적인 M&A 행보를 보이는 엔비디아...
"숏폼 콘텐츠 성장에 게임 위기…非게임 앱에서 배워야" 2024-05-30 15:03:47
강점과 해외 진출 전략을 소개했다. 전 대표는 "원스토어는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대비 수수료율이 20%로 낮고, 중소 개발사는 50% 감면돼 최대 90%까지 매출을 가져갈 수 있다"며 "제삼자 결제 수단을 이용하면 수수료는 5%까지 낮아진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는 6월 현지 파트너사 '해피툭',...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스토어'를 진행한다. 특히 내달 9일에는 린가드, 기성용 선수 등이 레드 색상의 유니폼을 입고 팬미팅과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국내 최다 쇼핑 카테고리에서 최대 반값 수준의 할인과 더불어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큐즈몰’, ‘미오몰’ 등에서 각각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2개월간 이들 팝업스토어에 6만명이 다녀갔다는 게 이 통신사의 설명이다. 올해 초엔 일본 현지 IP 거래 대행사인 ‘인투 코퍼레이션’과 라이선싱 계약도 체결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무너의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해외 시장...
위드스팟, 신세계백화점 본점 ‘토이 스토리-타이니탄’ 팝업스토어 오픈 2024-05-21 14:14:27
스토어를 기획, 오픈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세계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 간 ‘슈퍼 컬래버레이션(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캐릭터 테마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통해서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최정상 K팝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IP(지적재산권)와...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 공개 2024-05-20 11:00:52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가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한 의류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슈퍼패스트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로서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협업 프로젝트 키 메시지는...
한국타이어, 모터컬처 패션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티셔츠 제작협업 2024-05-20 10:39:49
거래 플랫폼 '크림'과 슈퍼패스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이번 프로젝트의 메시지는 '천둥 같은 흥분감'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레모지오네 델 투오노'(L'EMOZIONE DEL TUONO)로, 모터컬처를 경험하며 느끼는 감정을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한국타이어의 브래드 슬로건 '드라이빙...
[신상잇슈] 5배 커진 삼립 초코케익·육공육 직화 삼겹 2024-05-18 07:00:04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KFC는 삼양식품[003230]과 손잡고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를 더 화끈한 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는 '불닭 칠리 슈퍼박스' 2종을 출시했다. 소비자 취향에 따라 매운맛을 조절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