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틀스마트, 취약계층 아동 위해 1억 원 상당 기능성 유치원복 기부 2021-04-05 12:29:42
스마트학생복이 만드는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아동 및 낙후지역 아이들을 위해 ‘사랑의 원복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1억 원 상당의 기능성 유치원복을 기부했다. 리틀스마트는 지난 4월 1일(목), 2일(금) ‘사랑의 원복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서울, 경기, 경북,...
[게시판] 스마트에프앤디, 사랑의열매에 18억 상당 교복 기부 2021-03-18 11:28:30
교복 기부 ▲ 스마트학생복 운영업체인 ㈜스마트에프앤디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8억원 상당의 교복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에프앤디가 기부한 교복 6만9천여 벌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해외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전달된다. 스마트에프앤디는 2004년부터 지리산고등학교 신입생 전원에게...
프리미엄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새 전속 모델에 김요한 X 조승희 발탁 2021-01-21 11:22:43
프리미엄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은 브랜드 새 전속 모델에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과 신인 배우 조승희를 발탁했다고 알렸다. 스마트학생복은 예쁘면서도 편안한 스마트학생복의 프리미엄 교복 브랜드 콘셉트와 김요한, 조승희의 밝고 순수한 이미지가 잘 부합되어 브랜드 모델 발탁을...
변화하는 소비 형태... `가심비` 명품 전략 `삼성 파크텐` 오피스텔 주목 2020-12-16 14:46:11
있었다. 스마트학생복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358명의 10대 중 56.4%가 명품(액세서리, 의류, 신발 등)을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이러한 소비행태는 의류, 자동차, 가구 뿐 아니라 내가 사는 집에도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한 럭셔리 마케팅전문 회사 대표는 "소비자들의 소비행태가 부동산시장에도 영향을...
[게시판]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도입 5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 2020-11-24 11:00:06
[게시판]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도입 5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 ▲ 스마트학생복이 '스마트' 브랜드 도입 5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스마트학생복에 얽힌 추억이 담긴 사진을 '스마트_생일축하해'...
교복업체 맞나?…야구복·문구용품도 만든다 2020-10-30 07:00:05
18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스마트학생복' 매장을 운영하는 스마트에프앤디는 2015년 중국 패션기업인 보스덩그룹과 손잡고 '싸메이터'라는 브랜드로 국내 업체 중 가장 먼저 중국에 진출했다. 스마트에프앤디는 합자회사 본사가 있는 장쑤성 교육국 산하의 초중고등학교를 중심으로 판매에...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09-29 17:00:15
학생복 부문’에서 연속 수상을 이어왔다. 또 학생복 1위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2018년에는 29억원, 2019년에는 25억원 상당의 교복 및 기타의류 제품을 기부했다. 2004년부터 최근까지는 6만3000장의 교복 기부를 국내외에서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아이비클럽은 현재 모델로...
[와글와글] 교육 때문에 강남 이사왔는데…명품 사달라는 딸 2020-09-11 09:30:51
스마트학생복에서 중고등학생 35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청소년 명품 소비 실태 조사에서 54.6%의 청소년이 "명품을 구매한 적이 있다"고 밝혔고, 향후 명품 구매 여부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76%가 '구매할 계획이 있다'고 응답했다. 명품을 구매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평소 명품 브랜드에 관심이 많아서'가...
엄지족들이 엄지 척…롯데ON 온라인쇼핑 '게임체인저' 노린다 2020-06-11 15:56:46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다. 롯데ON은 고객이 주문한 뒤 1시간~1시간30분 내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내놨다. 주로 신선식품이 대상으로 롯데마트와 협업했다. 서울 중계점과 경기 광교점에서 시범 운영 중이다. 두 매장은 천장 레일 등 배송을 위한 장비를 설치해 ‘스마트 스토어’로 만들었다....
'무엇을 살지' 다 아는 롯데ON…'쇼핑계 유튜브' 노리는 11번가 2020-06-04 17:23:37
스마트 검색엔진’이다. 11번가, 동영상 콘텐츠 특화 11번가는 동영상을 활용한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11번가 앱에 접속하면 첫 화면 대부분이 동영상 콘텐츠로 채워져 있다. 요즘 유행하는 미디어 커머스다. 1~2분 안팎의 짧은 동영상은 판매 설명 위주다. 예컨대 4일 11번가 상단에 올라온 ‘제주감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