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첫 선 2025-12-12 10:07:44
브이로그, 언박싱, 간단한 레시피 팁 등 짧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최근 CJ더마켓에서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는 콘텐츠 플랫폼 ‘라임(Lime)’을 론칭하며 헬스앤웰니스(H&W)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쇼핑 방식을 제안한 바 있다. 여기에 ‘야미 타임(Yummy Time)’과 ‘야미 플레이(Yummy Play)’까지...
숙박·다이닝·이동·결제까지…캐세이,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 2025-10-31 14:29:36
연말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캐세이는 먼저 신라스테이와 다이닝 제휴 파트너십을 론칭한다. 캐세이 회원은 11월 1일부터 신라스테이 전 지점 레스토랑 카페 및 라운지 바에서 식음료 결제 금액 1000원당 1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할 수 있다. 다이닝 제휴 론칭을 기념해 신라스테이 숙박...
호텔나루서울 부아쟁, 태국 푸켓 셰프 초청 스페셜 디너 진행 2025-10-24 12:36:27
빌라 리조트 '브이빌라스푸켓-엠갤러리컬렉션'(V Villas Phuket-MGallery Collection)'의 총괄 셰프 피수트 농 나한을 초청해 선보이는 행사다. '타이의 맛'이라는 스페셜 디너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셰프 농은 16세에 지역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시작해 미슐랭 3스타 셰프인 에네코 아차...
슬로우에이징 뷰티 브랜드 셀레어 국내 정식 런칭 2025-10-14 14:10:48
있다. 다양한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제품의 사용감과 효과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각기 다른 플랫폼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 리뷰 ▲일상 속 사용 브이로그 ▲슬로우에이징...
에르메스·샤넬 대신 이민정이 선택한 가방은? 2025-10-02 14:24:19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브랜드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절제된 아름다움’을 핵심 철학으로 내세우며 빠르게 변하는 패션 시장에서 자신만의 뚜렷한 정체성을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무드는 셀럽들의 선택으로 자연스럽게 확산되고 있다. 배우 이민정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워케이션 성지'로 뜬 맹그로브 제주시티, 워크숍 토탈 패키지로 B2B 수요 겨냥 2025-09-23 16:14:17
될 전망이다. 엠지알브이는 원도심 내 소비 및 체류 인구를 증가시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맹그로브 제주시티가 위치한 제주시 탑동 일대는 아웃도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연이어 들어서면서, 생활형 워케이션 이용객과 맞물려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상권이 성장하고 있다. 조강태 엠지알브이...
신예은, 거장과의 '애교 배틀' 실화냐…'부국제' 진풍경에 깜짝 2025-09-18 17:53:25
어깨를 장식한 플라워 디테일에 단정한 보브컷 스타일이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아내 킴 모건, 딸 마리사 델 토로와 동행했다. 오스카와 베니스영화제를 석권한 델 토로 감독은 이번 영화제에서 넷플릭스 영화 '프랑켄슈타인'으로 갈라 프레젠테이션에 초청됐다. 레...
[포토] 올아워즈 제이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2025-09-09 18:18:21
울리는 그로울링 스타일의 훅과 탄력 있게 튀는 반전 리듬이 인상적인 하이브리드 트랩 곡이다.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와 묵직한 808 베이스가 어우러져 올아워즈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극대화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인다. △우월한 비율 뽐내며~ △빨간 머리로 멋지게 변신 △귀엽게 브이~ △팬들에게 볼하트~ 변성현...
자담치킨·죽이야기·애니랙티브와 함께한 청년 마케터 성과 공유 2025-08-21 10:58:53
개발하는 기업으로, 새로운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참여 청년들은 차량용 디스플레이 CARNEMA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 유입 활성화를 목표로 브랜드 전략을 기획했다. 실용성과 감성을 결합한 콘텐츠를 통해 캠핑족·스포츠 팬 층 등 다양한 타겟층을 공략하기 위해 ‘차박 브이로그’, ’무더위에 야구 ...
영상 특화 전략 통했다…캐논코리아, 상반기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석권 2025-08-13 15:44:11
적용할 수 있으며, 피사체나 촬영 신에 맞춘 픽처 스타일 컬러 모드도 지원한다. 시네마 EOS 시스템에 쓰이는 캐논 로그 3를 비롯해 전문적인 컬러 모드를 제공하는 커스텀 픽처 기능으로 풍부한 색감의 영상 연출이 가능하다. EOS R50 V에 적용된 스테레오 마이크와 3 마이크 노이즈 저감 기술은 영상 촬영 시 불필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