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강조하고 있다. 2019년 92개였던 매장을 지난해 108개로 확대한 스파오도 올해 42개 신규 점포를 낼 계획이다. 토종 SPA 브랜드는 ‘초저가’라는 경쟁력도 갖추고 있다. 스파오의 면 티셔츠(7950원)와 윈드브레이커(3만9900원), 냉감 속옷(9900원) 등 주요 제품은 유니클로보다 20~50% 저렴하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고...
MZ세대 새 패션 트렌드 '그랜파코어룩' 2024-03-01 08:28:28
선보이는 중이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의 남녀공용 럭비 스웨트셔츠의 작년 12월∼올해 2월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 늘었다. 같은 기간 케이블 스웨터류와 오버핏 옥스퍼드 셔츠류 매출도 각각 27%, 57% 증가했다. 이랜드월드 후아유에서도 그랜파코어 관련 상품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할아버지 옷이 MZ세대 패션 트렌드로'…그랜파코어룩 인기 2024-03-01 08:00:05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의 남녀공용 럭비 스웨트셔츠의 작년 12월∼올해 2월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케이블 스웨터류와 오버핏 옥스퍼드 셔츠류 매출도 각각 27%, 57% 성장했다. 이랜드월드 후아유에서도 그랜파코어 관련 상품 판매가 증가했다. 작년 12월∼올해 2월 후아유 스웨터류...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SPA 브랜드 스파오의 올해 매출은 작년보다 20% 늘어난 4천8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올해 스파오 인기 아이템인 라이트 재킷의 1∼11월 매출은 작년보다 357% 늘었다. 플리스와 푸퍼 매출은 각각 52%, 30% 증가했다. 스파오는 108개인 국내 매장을 내년 145개로 늘리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브랜드 스파오의 올해 매출은 작년보다 20% 늘어난 4천8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올해 스파오 인기 아이템인 라이트 재킷의 1∼11월 매출은 작년보다 357% 늘었다. 플리스와 푸퍼 매출은 각각 52%, 30% 증가했다. 스파오는 올해 발열내의 제품인 웜테크 가격을 1만5천900원에서 1만2천900원으로 내리는...
"오락가락 날씨에 장사 망했다"…'곡소리' 나는 패션업계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17 15:12:39
패딩보다는 경량패딩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에 스파오의 올해 경량 패딩 매출은 전년 대비 540%, 뉴발란스는 250% 성장하는 성과를 냈다. 노스페이스는 올 겨울 강수량이 예년보다 많을 것이라는 점에 착안해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인 눕시 재킷에 방수기능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을 내놨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종잡을...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이뤄졌다. 치테리오의 이런 고집 때문에 불가리호텔에선 그 장소 특유의 정취가 묻어난다. 디자인은 다 다르지만 공통점도 있다. 욕실의 비누 하나까지도 모두 불가리의 뷰티 제품을 사용한다는 것. 그래서 호텔에 머무는 내내 ‘불가리향’을 만끽할 수 있다. 불가리는 내년 미국 마이애미 비치에,...
"추위야 반갑다"…벌써 동절기 제품 '불티' 2023-10-22 09:39:10
물량을 30% 늘리고 출시 일정도 앞당겼다"고 말했다. 이랜드 스파오는 지난 7월 공개한 겨울 핵심 상품 '푸퍼'를 이번 주부터 매장 전면에 진열했다. 이랜드 미쏘는 작년보다 2주 일찍 대표 겨울 상품인 '스웨이드 스탠카라 숏 무스탕'을 출시했다. 발열내의도 판매량이 늘고 있다. 스파오의 발열내의...
'올겨울 이르다'…유통·패션업계, 벌써 동절기 제품 확대 2023-10-22 08:15:00
이번 주부터 매장 전면에 진열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FW 시즌 상품을 통상 8월에 선공개해왔으나 최근에는 고객 반응이 빨라져 좀 더 이른 7월에 공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랜드 미쏘는 작년보다 2주 일찍 대표 겨울 상품인 '스웨이드 스탠카라 숏 무스탕'을 출시했다. 미쏘 관계자는 "올해 무스탕 출시 후...
스파오 "1020 브랜드 아닙니다" 2023-09-14 17:50:23
이랜드월드는 서울 영등포구의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재단장(사진)해 15일 문을 연다. 이번 점포 재단장을 계기로 1020세대에 초점이 맞춰졌던 패션 브랜드 스파오의 타깃을 전 연령대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랜드월드는 타임스퀘어점 매장에 3040 직장인이 입을 수 있는 상품을 대거 배치했다. 1020 위주의 소비자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