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엑소 세훈, '현대카드 슈퍼매치 14' 스페셜 오프닝 게스트 참여 2025-12-26 15:28:35
글로벌 아티스트 엑소(EXO) 세훈이 글로벌 테니스 이벤트 현대카드 슈퍼매치 14’의 공식 오프닝 세리머니에 참석한다. 다음달 1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4는 테니스 세계랭킹 1위 야닉 시너(이탈리아)와 2위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세훈은 경기 시작에 앞서...
한샘, 안정재 셰프 출연한 캠페인 영상 공개 2025-12-26 15:16:32
있다. 또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의 공식 스페셜 파트너사로 참여해 최적의 조리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한샘이 소재와 완성도를 강조한 배경에는 오랜 시간 한국형 부엌을 연구하며 축적한 철학에 있다. 예컨대 한국인의 필수 반찬인 김치는 색이 강하고 산도가 높아 주방 상판에 한번 흡수되면 제거하기가 쉽지 않다. 때...
美 증시 산타랠리 시동? 우주·6G 테마 주목 - [굿모닝 주식창] 2025-12-26 08:25:04
◎ 굿모닝 주식창 '김종철 파트너' - 김종철 산타 종철 스페셜 패키지 안내 올해의 마지막 선물, 산타 종철이 드립니다! ※ 김종철 모든 상품 1개월+10일 제공 ▶4종 추가 혜택 (40일) 한국주식 계좌플러스/ 미국주식 계좌플러스 / APP 증권알파고 / APP 미국주식 ▶가입 금액: 107만 원→22만 원 ▶ARS 신청:...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2025-12-25 18:37:11
맥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 화이트골드, 슈프림골드를 각각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 아이보리, 주황을 활용한 굿즈와 함께 선보였다. hy의 대표 제품인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은 1988년 첫 출시 이후 누적으로 약 49억 개가 판매됐다. 국내 대표 발효유 브랜드로 자리 잡은 슈퍼100은 ‘추억 속...
맥심 커피믹스, 40년 넘게 일상을 함께한 스틱커피…사용법 나눈 'MCTI 컵 굿즈' 입소문 2025-12-25 18:33:53
‘행복에도 컬러가 있다면’이라는 콘셉트로 ‘컬러 오브 맥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맥심의 대표 제품인 맥심 모카골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를 각각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 아이보리, 주황을 활용한 굿즈와 함께 선보였다. 종이컵 사용 방식에 따라 유형을 나눈 ‘MCTI(Maxim Cup Type Indicator)...
"24시간 안에 싹 다 바꿨다"…홍콩 '마마 어워즈' 비하인드 [김수영의 크레딧&] 2025-12-25 12:20:39
스페셜 무대 등을 고안해냈다. 마 PD는 "메시지 작업을 한 뒤 그걸 어딘가에 심어야 하는데 가장 1차원적으로 보이는 게 무대다. T&A팀과 어떠한 스토리를 풀어야 하는지 논의한다. 올해는 '어-흥'이라는 주제에 맞춰서 호랑이를 형상화한 무대를 만들었다. 시상 게이트는 호랑이 발톱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들었고,...
[인사] 신한투자증권 ; 하나증권 ; 하나자산운용 등 2025-12-24 17:40:00
이현호▷스페셜시추에이션파트 황재현 ◈기후에너지환경부◎승진▷물관리정책실장 조희송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승진▷전략성과실 문진언▷인력지원처 이성천▷세종지역본부 최민수▷동북아·아세안본부 김상우▷리스크준법실 김창범▷경영관리실 황상호▷기업금융처 강우영▷금융데이터실 나승국▷글로벌협력처 박...
농심 신라면, 에스파와 글로벌 광고 찍더니…조회수 1억회 돌파 2025-12-24 11:19:58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신라면 에스파 스페셜 패키지’를 지난 11월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 호주 등에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멀티팩에는 에스파 단체 이미지가, 낱봉에는 멤버별 개인 이미지를 디자인했다. 패키지 내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손글씨가 담긴 포토카드를 동봉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1억 뷰 돌파는...
농심 "신라면 에스파 광고, 한 달 만에 '1억 뷰' 돌파" 2025-12-24 10:08:19
담은 '신라면 에스파 스페셜 패키지'를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 호주 등지에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1억 뷰 돌파는 글로벌 시장에서 신라면이 단순한 식품을 넘어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에스파와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K-푸드 대표 브랜드...
S&P500 신고가! 엔비디아 반등 가세 - [굿모닝 주식창] 2025-12-24 08:24:28
◎ 굿모닝 주식창 '김종철 파트너' - 김종철 산타 종철 스페셜 패키지 안내 올해의 마지막 선물, 산타 종철이 드립니다! ※ 김종철 모든 상품 1개월+10일 제공 ▶4종 추가 혜택 (40일) 한국주식 계좌플러스/ 미국주식 계좌플러스 / APP 증권알파고 / APP 미국주식 ▶가입 금액: 107만 원→22만 원 ▶ARS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