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딜라이브TV, '해외 송출' K-FAST 채널에 콘텐츠 공급 확대 2025-11-12 17:01:47
편성으로 트래블온에 슬로우 감성 콘텐츠 '오매불멍'이, '푸드온'(FoodON) 채널에 '로드다큐 동네방네엔'이 추가돼 모두 4개 프로그램 116편이 송출된다. 이들 콘텐츠는 이달 말부터 LG전자[066570] 스마트 TV 플랫폼 'LG 채널스'(LG Channels)를 통해 영국, 싱가포르, 뉴질랜드, 호주 등...
미쉐린부터 전통 시장까지… 풍성한 먹거리 자랑하는 '세계 미식 수도' 스페인 카탈루냐 2025-05-29 17:27:25
루트와 다양한 슬로우 푸드 레스토랑, 제철 재료 만날 수 있는 시장도 있다.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도 다양하다. 예를 들면 자전거를 타고 와이너리를 가로지르는 와인 하이킹에 참여하거나,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갓 잡은 해산물에 카탈루냐의 스파클링 와인 '까바'를 마시는 것이다. 연간 300여 가지의...
"통화내용 글로 변환"…갤럭시 S24서 'One UI 7' 베타 버전 운영 2024-12-06 08:42:45
팝업 형태로 변경돼 파노라마, 야간, 슬로우모션 등 사용자가 원하는 촬영 모드로 빠르고 쉽게 바꿀 수 있다. One UI 7에는 신규 보안 기능도 대거 탑재됐다. '내 기기 보안 상태' 기능은 서로 연결된 기기들을 통합적으로 보호하는 보안 설루션 '녹스 매트릭스'(Knox Matrix)를 통해 갤럭시 에코시스템 내...
방탄소년단 뷔, 美 빌보드 '핫 100' 51위 직행…자체 최고 2023-09-20 09:05:08
100'에 진입한 성적이다. '슬로우 댄싱'으로 '핫 100' 진입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신보 '레이오버'는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2위로 진입했다. 빌보드에 따르면 '레이오버'는 미국에서 첫 주에만 10만 장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세부적으로는 앨범 판매량 8만...
NCT 127 ‘질주’, 써클차트 음원 부문 2관왕…음악방송 출격 2022-09-22 10:20:03
힙하고 여유 넘치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수록곡 ‘Faster’는 강렬한 베이스와 미니멀한 드롭성 훅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와 이어지는 곡인 만큼, 속도감이 느껴지는 동작과 슬로우 모션 동작이 어우러진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퍼포먼스로 완성되어 보는 재미를...
제일기획, '원쇼 2022' 광고제서 그랑프리 수상 2022-05-25 09:18:25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1개 등 총 4개의 본상을 거머쥐었다. 제일기획이 제주도, 티맵모빌리티와 협력해 내비게이션으로 최단 거리 대신 여행 코스를 소개하는 '슬로우로드'(Slow Road) 캠페인, 게임으로 백혈병 연구 기금 기부를 유도한 '더 배틀 인사이드'(The Battle Inside)...
신인류콘텐츠, 개인 트레이닝 솔루션 `슬로우사이드` 론칭 2022-04-26 10:00:00
그 자체로 충분한 트레이닝이며 슬로우사이드는 계속해서 전문화된 특허 기술을 연구해 유저에게 해당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슬로우사이드는 다양한 목적에 따라 즐기는 힐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5월 초, 태블릿 버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제일기획·이노션, '애드페스트 2022' 광고제서 대거 수상 2022-04-11 09:00:00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본사에서 진행한 '슬로우로드'(Slow Road) 캠페인은 금상 3개를 포함해 총 9개의 본상을 받아 올해 애드페스트에 출품된 국내 캠페인 중 가장 많은 상을 받았다. 제일기획이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한 이 캠페인은 최단거리 대신 관광객이 제주도의 매력을 경험할...
딜라이브 지역채널, 확 바뀐 프로그램으로 지역민들에게 웃음과 휴식 선물 2022-03-23 10:00:02
로드다큐프로그램 ‘동네방네엔’을 27일 오후 6시 25분 첫 선을 보인다. 배우 이계인의 내레이션으로 정해진 진행자 없이 다양한 사람과 동네가 이야기를 끌고 가며, 그 속에서 동네 속 사람들의 삶이 만든 역사와 관계를 가감 없이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딜라이브는 지금까지 지역채널에서 시도되지...
제일기획,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2'서 본상 10개 수상 2022-03-07 11:06:36
작품은 제주도에서 느린 길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선보인 '슬로우로드(Slow Road)' 캠페인이라고 소개했다. 이 캠페인은 기업홍보(PR) 부문 금상을 비롯해 총 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관광공사, 티맵모빌리티와 민관 협업으로 진행한 슬로우로드 캠페인은 '내비게이션=빠른 길 안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