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센템, 자연원료 블랜딩한 꿀 베이스 라인 ‘오늘허니’ 출시 2024-05-22 10:24:19
아침식사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오늘허니 만의 특별하고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제품은 설탕과 시럽을 대신해 자연 아카시아 꿀과 결합된 각종 자연원료를 기반으로 아침 식사 트렌드인 요거트, 시리얼, 샐러드, 토스트 등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관련 식사대용 레시피를 전문 요식업...
매일유업, 메디웰 5종 리뉴얼…"균형영양식 사업 본격화" 2024-05-09 10:06:07
메디웰 당뇨식은 당 식이조절이 필요한 환자의 영양보충 및 식사대용이 가능하다. 리뉴얼 제품은 초고온멸균(UHT: Ultra High Temperature), 무균충전 패키지로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메디웰 리뉴얼 제품 5종 출시를 통해 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 사업 본격화를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휘몰아치는 K라면의 인기 속 주목해야 할 비즈니스 이슈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05-08 13:33:32
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식에 눈을 돌리게 되었고, K콘텐츠의 영향으로 한국 라면에 대한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유통망 확대로 높아진 제품 접근성 등의 복합적인 성과로 보인다. 국내라면 전체 생산액은 2023년 전년대비 17.2% 확대된 2조 9,210억 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작년 한 해 동안 K라면은 역대 최다 국가인...
메가커피, '여름날의 촌캉스' 신메뉴 7종 출시 2024-05-02 16:16:18
한 끼를 채우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도록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 대용 베이커리 메뉴도 출시한다. 대파와 치즈를 이용한 '대파 송송 치즈 감자빵'은 베스트 셀러 디저트인 '감자빵'에 이어 한국인의 입 맛을 사로잡는 맛으로 개발했다. 프랑스산 프레지덩 버터로 만든 '버터버터 마늘 크로크무슈'...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데 주력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건강한 식사 대용으로 샐러드를 찾는 직장인 남성들이 늘었다고 풀이했다. 샐러드 카페 '피그인더가든'의 경우 1만원 내외부터 1만8000원대까지 다양한 샐러드 제품이 있는데, 연어와 스테이크가 들어가 가격이 높게 책정된 메뉴를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 피그인더가든 운영사 SPC...
식사 대용 단백질 보충…'오가닉 씨드루틴' 출시 2024-04-17 15:53:24
안국건강은 저당 트렌드에 맞춰 식사 대용으로도 섭취가 가능한 ‘오가닉 씨드루틴’을 출시했다. 오가닉 씨드루틴은 유기농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슈퍼씨드만 사용해 생산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 제품이다. 하루에 1포씩 우유, 두유에 타서 섭취하면 9.7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당 함량은...
"인도에선 내가 원조 인디아"..잘나가는 롯데웰푸드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47:27
식사 메뉴 사진입니다. 커피와 초코파이가 눈에 띄죠? 초코파이가 식사 대용으로도 먹는 국민 먹거리라는 얘기인데요. 롯데웰푸드가 초코파이 마쉬멜로를 식물성 원료로 만드는 등 현지화 노력을 통해 사랑받는 간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앵커> 롯데 초코파이요? 초코파이는 오리온이 원조아닌가요? <기자> 네,...
한 입 크기 디저트 '쁘띠 까눌레'…스타벅스, 커피와 즐기는 푸드 라인업 강화 2024-04-10 19:52:37
반죽해 식감을 차별화했다. 지난 2월에는 식사 대용 상품인 소금빵 3종도 잇달아 내놨다. 이들 상품은 출시 일주일만에 25만 개가 팔렸다. 스타벅스에서 빵이나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 3명 중 1명이 선택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는 설명이다. 최근에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편의점 아침밥 시장 커진다…인기 1위는? 2024-04-09 09:34:50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삼각김밥, 샌드위치, 계란, 과일 등 아침 식사 대용 상품의 오전 6∼10시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이 시간대 아침 식사 대용 상품 매출은 2022년에도 30% 증가하는 등 2년 연속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은 지난해 매출 증가율이 50%를 기록해 가장 높은 상승률...
"편의점 아침식사족 증가…최고 인기 상품은 삼각김밥" 2024-04-09 08:51:41
지난해 삼각김밥, 샌드위치, 계란, 과일 등 아침 식사 대용 상품의 오전 6∼10시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신장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시간대 아침 식사 대용 상품 매출은 2022년에도 30% 증가하는 등 2년 연속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삼각김밥은 지난해 매출 증가율이 50%를 기록해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