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을 머물게 하라"…이마트의 부활 전략 2025-12-26 17:01:35
1호점 킨텍스점이다. 스타필드 마켓은 신세계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의 휴식·체험 요소를 이마트에 이식한 새로운 유통 모델이다. 킨텍스점은 지난 6월 리뉴얼 이후 이달 9일까지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1.7% 늘었다. 방문객 역시 98.9% 급증했다. 매장의 상당 부분을 매대 대신 도서관, 쉼터 같은 비상업 공간으로...
'신세계 家' 애니, 집안 반대 있었지만…"아이돌 하길 잘했다" 2025-12-26 14:47:41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애니는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딸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당초 정 회장을 비롯한 가족들은 애니의 아이돌 데뷔를 반대했다. 애니는 데뷔 전 공개된 다큐멘터리를 통해 "가수 데뷔에 대한 가족들의 반대가 컸다. 그래도 포기하지 못하겠다고 하니 ...
본투윈, 하남 스타필드점 오픈…홀리데이 컬렉션·이클립스 라인 선봬 2025-12-26 09:14:00
전했다. 한편, 본투윈은 연말을 맞아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 쇼룸에서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연말 무드를 반영한 매장 연출과 함께 최대 70% 혜택 및 사은품 행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태준 본투윈 대표는 “하남 스타필드 점은 자사의 핵심 컬렉션과 방향성을...
'나도 '흑백요리사'처럼 해볼래'…백화점서 '캐비어' 인기 폭발 [트렌드+] 2025-12-26 06:30:05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했고,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강남점 신세계마켓 오픈을 계기로 생트러플, 캐비어, 푸아그라 등으로 고급 식자재를 대폭 확대했다. 식자재업계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 속에서도 특정 품목에 비용을 아끼지 않는 식품업계의 ‘가심비’ 소비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고윤상...
"연말연시 홈파티 잡아라"…유통업체들 할인 공세 2025-12-25 17:54:18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시그니처 튀김플래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000원 할인된 1만9980원에 선보인다. 롯데슈퍼는 28일까지 홈파티용 1등급 한우 등심을 30% 할인하고 생연어, 치킨, 딸기, 감귤 등도 행사가에 선보인다. 31일까지는 떡국떡과 떡국에 곁들이기 좋은 가루 김을 할인해서 내놓는다. 31일과 ...
비싼 수수료에 '눈물'…'1위' 쿠팡은 조사 못한 이유 있었다 2025-12-25 15:24:47
△신세계면세점(35.1%) △공영홈쇼핑(19.5%) △현대백화점(19.0%) △하나로마트(14.4%) △다이소(전문점·8.3%) 등 이었다. 공정위는 이번 조사 결과에 대해 "온라인쇼핑몰 분야에서 판매장려금과 판촉비 부담이 가파르게 커지고 있다"고 진단하며, "앞으로 정보제공 수수료와 같이 새롭게 생겨나는 비용 항목들도 발굴해...
고현정 "배려없이 남편·자식 얘기" 푸념하더니…루돌프 변신 2025-12-25 14:51:40
고마운 친구들 내 친구들"이라며 애정을 표했다. 함께 올린 사진 속 고현정은 핑크 니트에 모직 모자를 눌러쓴 채 환하게 웃고 있어 친구들과 즐겁게 지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고현정은 1995년 정용진 신세계 회장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03년 협의 이혼했다. 지난 9월 종영된 SBS 드라마 '사마귀:...
대체 뭘 입고 출근했길래…"오늘 소개팅 나가냐" 질문 폭탄 [트렌드노트] 2025-12-25 09:45:20
이상 증가했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에르노 역시 11월 매출이 전년 대비 50% 성장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올 겨울 오피스 웨어러블 패딩 시장은 기존 아웃도어 중심의 기술 경쟁을 넘어 컨템포러리와 럭셔리 브랜드까지 가세하며 스타일과 기능이 동시에 확장되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고물가와 기후 변화 속에서...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2025-12-25 08:23:30
상품권은 올해 처음 2위에 올랐다. 그다음으로 이마트·신세계,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상품권이 '톱5'에 들었다. 카카오에 따르면, 올해는 자신을 위해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 경향도 나타났다. '자기구매 톱10' 중에서 고가 가전·액세서리 브랜드인 다이슨과 케이스티파이가 시즌 프로모션 효과에 힘...
카톡으로 올해 2억개 선물 오갔다…하루 평균 54만개 2025-12-25 06:13:01
다음으로 이마트·신세계,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상품권이 '톱5'에 들었다. 선물하기 내역을 살펴보면 자신을 위해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 경향도 두드러졌다. '자기구매 톱10' 중에서 고가 가전·액세서리 브랜드인 다이슨과 케이스티파이가 시즌 프로모션 효과에 힘입어 각각 3위, 9위에 올랐다. 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