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의 우수 생활정원에 세종시 아뜰리에 등 3곳 선정 2025-12-02 13:29:21
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종 아뜰리에 정원은 시민 정원사, 정원분야 전문가 등과 함께 연 52회의 정원이용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전문가 참여형 정원으로 정원문화를 확산했다. 안뜰정원 조성분야 우수사례로 선정된 충북도청 수직·실내 정원은 자연광 유입설계, 자동관수, 공기정화 식물 조합 적용으로 지속할...
래미안갤러리 '아파트 크리스마스 모먼트' 전시…1월 11일까지 2025-12-02 08:41:32
힐링 아뜰리에'에서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우드 시어터 만들기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1월 11일까지 이어진다. 건설사 아파트 갤러리 최초로 연간 시즌 전시를 도입하여 운영중인 래미안갤러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전시와 다양한 참여...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수 있다. 키친·다이닝존의 크래프트 아뜰리에 공간에서는 리빙 편집숍 TWL을 중심으로 20여 종의 차를 시음하고 비교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재단장을 계기로 강남권 신규 입주 수요는 물론 VIP 고객층까지 흡수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고품격 브랜드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이번 생활전문관...
김성근, 현금 80억에 산 성수동 건물 5년 만에…'잭팟' [집코노미-핫!부동산] 2025-11-16 19:18:56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숲과 아뜰리에길 상권 사이 입지에 자리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는 평가다. 또 825가구 규모의 '서울숲아이파크리버포레' 1차 단지가 지난해 12월 입주를 시작했다. 다음달 준공 예정인 2차 단지가 필지 앞을 지나는 신규 동선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여러 개발 호재가 시세에...
'K컬처의 품격'…세계에서 보폭 넓히는 식품·뷰티·패션 브랜드 2025-10-29 16:04:08
‘아뜰리에호수’는 소비자가 직접 주얼리를 만드는 사업 모델로 3년 만에 22개 지점을 세웠다. 반지 제작 체험을 단순한 공예 활동이 아닌 프리미엄 소비 경험으로 발전시켰다. 가맹점이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도록 표준화된 운영 체계를 마련했고, 창업 경험이 적은 점주들도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갖춘...
아뜰리에호수, '내 손으로 만드는 나만의 반지'…체험형 주얼리 브랜드 2025-10-29 15:57:20
반지공방 브랜드 아뜰리에호수가 사업 시작 3년 만에 전국 22개 지점으로 넓혔다. 소비자가 직접 주얼리를 만드는 ‘체험형 주얼리’ 사업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아뜰리에호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반지를 제작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반지 제작 체험을 단순한 공예 활동이 아닌 프리미엄 소비 경험으로...
신세계百 대구점, '프리미엄 키즈 전문관' 재단장 2025-10-19 06:00:03
스튜디오', 프랑스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뜰리에슈', 따뜻한 색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밍크뮤 아뜰리에'가 지역 최초로 문을 연다. '나이키 키즈'와 '뉴발란스 키즈'는 대구 지역 최대 규모 메가샵으로 재탄생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2014년 이후 출생 자녀를 둔 부모...
출산율 회복세 타고…유통가 출산·유아시장 '매출 성장' 2025-10-04 07:01:00
싸이벡스 카시트, 아티포페 아기띠, 아뜰리에슈 블랭킷 등 프리미엄 신생아 브랜드의 용품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일부 제품은 구매시 2개월 이상을 기다려야 할 정도"라고 설명했다. 백화점 문화센터에서도 이러한 분위기가 감지된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3년간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강좌와 클래식 악기, 미술 등...
씰리침대, 국가무형유산 안치용 한지장과 협업…“144년 장인 정신과 전통 한지의 만남” 2025-09-26 13:33:18
열린 팝업스토어 ‘씰리 아뜰리에 멀버리’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한지 뜨기를 체험하며 전통과 브랜드 철학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었다. 씰리침대는 이어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운영하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협업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전통과 혁신이 공존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아뜰리에호수?MJC보석직업전문학교, 세공 인재 양성 MOU 체결 2025-09-24 11:20:03
반지공방 브랜드 아뜰리에호수와 주얼리 전문 교육기관 MJC보석직업전문학교가 세공 인재 양 성과 교육 협력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아뜰리에호수는 전국 20개 지점을 운영하며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 세공인들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업계 선도 브랜드다. 특히 “젊은 세공인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