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차 전시 2024-05-16 09:33:00
경품 지급 르노코리아가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아르카나 하이브리드와 qm6 lpe를 전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트코 회원권과 상품권도 지급된다. 지난해 전시 행사 참가 이력이 있는 고객에겐 추가 상품도 지급된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전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 임직원 3인, 자동차 산업 발전 공로 유공자 포상 2024-05-10 13:37:39
기여했다. 김민영 수석디자이너는 '뉴 르노 아르카나'의 컬러 및 트림 디자인 개발을 담당하며 한국과 유럽 소비자들이 각각 선호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시장 맞춤형 전략을 성공시킨 바 있다. 주로 세단에서 적용되던 고급 소재를 전략 배치해 쿠페형 SUV인 해당 모델이 시장에 안착하는 데에 기여하고, 바이오 소...
르노코리아, '자동차의 날' 임직원 3인 유공자 포상 2024-05-10 13:02:23
있다. 김민영 수석디자이너는 뉴 르노 아르카나의 컬러 및 트림 디자인 개발을 담당하며 한국과 유럽 소비자들이 각각 선호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시장 맞춤형 전략을 성공시킨 바 있다. 또 주로 세단에서 적용되던 고급 소재를 전략 배치해 쿠페형 suv인 해당 차가 시장에 안착하는 데에 기여했고 바이오 소스가 적용...
국산차 4월 판매, 내수와 수출 희비 엇갈려 2024-05-02 17:25:32
13% 늘어난 총 8,792대의 실적을 거두었다. 아르카나는 하이브리드 4,698대를 포함한 8,367대, qm6는 425대가 수출길에 올랐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차봇모빌리티, '즉시출고 서비스' 눈길 ▶ bmw코리아, 인천지역 소방서 구급대원 대상 주행 교육 ▶ 혼다코리아, 5월 한정 프로모션 및 시승
수출이 살렸다…GM·르노·KG 4월 내수 부진에도 실적 선방 2024-05-02 16:30:19
판매했으나 수출이 13% 늘어난 8792대로 집계됐다. 주력 차종은 아르카나로,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총 8367대를 판매했다. KG모빌리티는 내수 판매 부진 영향으로 지난해 4월보다 1.8% 감소한 9751대를 판매했다. 토레스 신차 효과가 약해져 내수 판매량이 34.4% 떨어진 3663대에 그쳤으나 같은 기간 수출 판매량이 40.1%...
르노코리아 4월 1만572대 판매…작년 동월보다 10.4% 증가 2024-05-02 16:20:59
모델과 동일하게 이름을 변경해 출시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아르카나'(옛 XM3)가 962대 팔리며 실적을 견인했다. 이 가운데 509대(52.9%)가 E-테크 하이브리드 모델이었다. 또 중형 SUV QM6가 731대 판매됐다. 이 중 69%(504대)는 QM6 LPe 모델이 차지했다. 아르카나는 8천367대 수출됐으며, 이...
XM3도 '뉴 르노 아르카나'로 재탄생 2024-04-23 16:13:00
뉴 르노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엔 전용 컬러로 ‘녹턴 블루’를 선택할 수 있다. 트림명도 글로벌 명칭과 같은 △Evolution(기존 LE 트림) △Techno(기존 RE 트림) △Iconic(기존 Inspire트림)으로 바뀌었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뉴 르노 아르카나는 프랑스 자동차 제조의 미학과 기술을 균형감 있고 강렬하며...
르노코리아, 부산청춘기쁨카 지원 사업 접수 2024-04-22 09:44:44
재개된 올해에도 최신 하이브리드 차인 뉴 르노 아르카나 e-테크 하이브리드를 청년들에게 지원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방침이다. 올해 부산시 청년들에게 제공하는 뉴 르노 아르카나 e-테크 하이브리드는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과 글로벌 제품명을 적용해 이달 초 새롭게 출시한 쿠페형 suv다. 200개 이상...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아르카나 및 qm6 계약자 대상 경품 증정 -르노 성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자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함께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방문...
[게시판] 르노코리아, 4월 '브랜드 캠페인' 진행 2024-04-12 09:16:27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4월 중 아르카나와 QM6 계약 고객 2천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한다. 구매까지 마치면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파리 왕복 항공권(1명)과 딥티크 오드 퍼퓸(30명)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