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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패턴·생체 리듬 조절…AI 시니어주택 선보일 것" 2025-12-01 17:06:27
등이 자동 측정된다. 침실에 있는 ‘스마트 베드’는 수면 패턴과 호흡 등 지표를 보여준다. 입주자가 자신의 ‘의료 데이터’를 꾸준히 축적할 수 있다는 얘기다. 대다수 실버주택은 낙상 등 불의의 사고 때 활용할 수 있는 ‘비상 버튼’이 마련돼 있다. 하지만 고령층이 버튼을 누를 수 없는 위기 상황이 벌어질 수 있...
요즘 누가 홈쇼핑으로 사나 모바일라이브로 사지…안마의자도 모바일로 2025-07-11 11:36:38
등 일상에서 안마의자가 필요한 상황을 다양하게 찾고 연출했다.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의 전용 스튜디오, 피트니스 센터, 하우스 스타일 쇼룸, 전국 곳곳의 라운지를 스튜디오를 적극 활용하는 방식이다. 또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 시리즈, 마사지소파 파밀레,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등 요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침대랑 안마의자 같이 사면 60만원 할인해준다고? 2025-07-09 14:52:49
"친구야, 이참에 침대랑 마사지소파, 안마의자까지 세트로 같이 살까?" 7월 9일은 바디프랜드의 특별한 이벤트가 열리는 날이다. 사명인 '친구'와 연관이 깊은 날짜(79는 텍스트로 '친구'를 대체하는 숫자로 쓰임)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9일부터 이달 말까지...
사무용·소파·안마 3개 기능…디자인 혁신 이룬 코웨이 안마의자 '비렉스 트리플체어' 2025-06-18 16:01:35
앞뒤로 부드럽게 움직이는 ‘스윙 안마 코스’까지 총 18가지 안마 모드를 지원한다.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맞춤형 회복을 경험해볼 수 있다. 비렉스는 코웨이 매트리스·프레임·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슬립 및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 매트리스와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혁신 제품을 선보였다....
코웨이, 기포 없이 단단한 얼음…더 깨끗하게 2025-05-13 15:42:10
했다. 비렉스 브랜드를 단 스마트 매트리스, 안마베드, 페블체어, 트리플체어 등의 제품도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최근 여름철을 맞아 정수, 제빙, 위생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얼음정수기 RO’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제품은 코웨이만의 RO(역삼투압) 필터를 적용해 미세...
브랜드평가 휩쓴 코웨이, 시장 신뢰 입증 2025-04-17 09:56:48
단 스마트 매트리스, 안마베드, 페블체어, 트리플체어 등의 제품들도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결과 코웨이의 지난해 국내 렌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1% 증가한 171만 대를 달성하며 높은 성장을 기록한 바 있다. 코웨이는 “코웨이 제품을 선택해주신 고객들의 신뢰...
"2주에 1300만원"…'럭셔리' 산후조리원 후기에 '깜짝' 2025-04-13 11:44:44
부부가 묵은 방에는 자동으로 접히는 모션 베드 2개가 나란히 붙어 있었다. 침대 옆에는 안마 의자가 놓여있었다. 방 입구 오른쪽엔 세탁실이 있고, 화장실에는 산모가 사용하는 좌욕기가 구비돼 있었다. 더들리에 따르면 이곳 신생아실에서는 선생님 한 명이 아기 2명을 보고 있었다. 더들리는 "그래서 좀 더 디테일한...
코웨이, 연중 최대 할인행사 '2025 코웨이페스타' 2025-02-28 16:13:58
비렉스(BEREX)의 신제품 트리플체어, 안마베드, 스마트매트리스, 프레임 등 비렉스 인기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코웨이가 제공하는 건강한 생활 환경과 일상의 편리함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코웨이,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체험관 운영 2025-02-26 16:12:23
트리플체어, 등받이 조정(리클라이닝) 안마베드, 스마트매 트리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대규모 고객 체험관을 마련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코웨이와 비렉스 제품을 체험하고 코웨이가 지향하는 라이프 설루션의 가치와 편안함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맞아?"…코웨이, 경쟁사 '닮은꼴 제품' 내놓는 이유 2025-01-30 17:27:15
보이고 있다. 상대적으로 늦게 진입한 안마의자, 안마베드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코웨이는 '비렉스'라는 이름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척추견인 의료기기로 1999년부터 사업을 일찌감치 시작한 세라젬, 마치 로봇처럼 움직이는 안마의자로 크게 성장한 바디프랜드 등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