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노스, '제12차 WBC' 공식 후원사로 참여…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2024-05-21 15:26:21
신규 코스메틱 제품 브라이트2 프리미어(Bright2 Premier) 에센스와 브라이트2(Bright2) 에센스, 스킨패드 3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9일에는 제노스의 오찬 세미나가 열린다. 정인권 제노스 이사가 연자로 참여해 ‘다양한 분야에서 첨단 의료기기를 보유한 혁신적인 기업(an innovating company with a variety of...
"다 망하는 줄 알았는데"…판 뒤집어버린 홈쇼핑의 '대반전' 2024-05-10 09:00:03
상품을 유치하기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인기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의 맑은쌀 선크림을 업계 최초로 판매해 25분만에 4000세트를 완판시켰다. CJ온스타일은 다이소 품절 대란의 주인공인 브이티코스메틱의 'VT 리들샷 에센스' 후속작을 단독으로 출시하기도 했다. 양지윤 기자...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에센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구강케어 브랜드 뷰센의 ‘뉴28 치아미백제’ 등이다. 올리브영이 코로나 팬데믹 종료 이후 주요 관광 상권 매장을 대형화하고 외국인을 위한 쇼핑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한 점도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11월 최대 규모 플래그십 매장인 ‘명동타운점’을 최초의...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2024-05-03 12:08:29
수분광채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이 있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특유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일릿(ILLIT)과 더모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바이오더마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나아가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는 목표를 가지고...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증가한 631억 원을 기록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 등 더후 리뉴얼 제품군의 판매가 실적을 견인했다. 마케팅비를 전년 동기보다 30% 이상 집행했음에도 전반적인 외형 확대로 수익성이 유지됐다는 평가다. 박 연구원은 "회사의 중국 실적 성장 전환, 국내 성장 채널 확충, 비중국향 판로 개척 등으로 지난 2년...
애경산업 美 간다…K뷰티 플랫폼 실리콘투와 맞손 2024-04-24 17:58:39
시작한다. 판매 제품은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 6종이다. 이 중 3종은 미국 소비자 피부색에 맞춰 새로 개발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상준 애경산업 대표와 김성운 실리콘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은 미국 시장 내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 애경산...
만다린 오리엔탈, 그리스 코스타 나바리노 리조트 새단장 2024-04-24 17:38:11
오리엔탈의 시그니처 테라피 외에도 '에센스 오브 코스타 나바리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는 유칼립투스, 만다린, 바질 등 그리스 허브에서 유래한 유기농 향을 주 성분으로 한다. 만다린 오리엔탈 코스타 나바리노는 그리스 최초의 만다린 오리엔탈 리조트다. 그룹의 핵심 경영철학인 지속가능성 실현을 위해...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로 미국 본격 진출…실리콘투와 맞손 2024-04-24 09:15:26
에이지투웨니스(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 6종의 미국 판권을 확보해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한다. 6종 중 일부는 미국 소비자 피부색에 맞게 개발된 제품이다. 애경산업은 다음 달 오픈 예정인 실리콘투 미국 1호 오프라인 채널 모이다 등에 에이지투웨니스 입점을 확정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현지...
"'붙이는 화장품' 시장 개척…새로운 패러다임 열겠다" 2024-04-22 18:10:56
설명이다. 에센스 흡수력, 밀착도, 착용감 등이 좋으면서도 단가가 낮아 '가성비 제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이 대표는 "붙이는 화장품의 핵심 경쟁력은 시트 소재의 품질"이라며 "오래 붙이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고 잘 떨어지지 않아야 사용 빈도를 높일 수 있고, 이는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 "붙이는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선도" 2024-04-22 18:04:13
이 회사 시트는 에센스 흡수력, 밀착도, 착용감 등이 좋으면서도 단가가 낮아 ‘가성비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대표는 “붙이는 화장품의 핵심 경쟁력은 시트의 품질”이라며 “오래 붙이고 있어도 잘 떨어지지 않아야 사용 빈도를 높일 수 있고,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지금까지 마스크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