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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앤씨인터내셔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와 협업...피치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2종 선보여 2025-12-08 16:01:55
세럼이다. 수분 에센스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복숭아 추출물인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은기를 완화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적용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천연 아미노산과 당류가 피부 수분을 끌어당겨 촉촉함을 유지시키고 속당김을 완화한다. 특히,...
인천대 학생창업 유망팀 전국 3위 우수상 2025-12-03 15:59:33
올랐다. 곡물:원의 아이템 ‘식사 에센스 곡물톡톡’은 바쁜 일상에서 건강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즉석 곡물 식품이다. 곡물을 오래 불리고 삶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곡물:원만의 그레인케어 특허기술로 곡물을 미리 적절히 침지하고 고온고압으로 조리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소비자 수요 증가를 감지하고 진열대에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NIQ에서는 중소형 K뷰티 붐을 조명하는 보고서를 내놓으면서 “K뷰티 붐을 주도하는 인구통계학적 요인은 고소득 아시아계 미국인 밀레니얼 세대이지만 더 광범위한 계층에서도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다”며 “틱톡 ...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영국 진출…"유럽 확장" 2025-12-01 09:24:46
있는 퓨어서울 11곳에 입점했다. 연내 추가 개장하는 지점을 포함해 모두 14개점에 진입하는 목표를 세웠다고 애경산업 측은 전했다. 입점한 제품은 '에센스 팩트'다. 현지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가지 색으로 구성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퓨어서울 입점을 통해 영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쌓으며 영국을...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영국 진출…"유럽시장 확장" 2025-12-01 08:49:00
목표를 세웠다고 애경산업은 전했다. 입점한 제품은 '에센스 팩트'로 현지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가지 색으로 구성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퓨어서울 입점을 통해 영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쌓으며 영국을 넘어 유럽 시장 확장을 위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이플미, '2025 화해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토너·세럼 동반 선정 2025-11-28 14:58:07
세럼’은 넥스트 뷰티 어워드 스킨케어·에센스/앰플/세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먼저 ‘하이드라 셀 부스팅 토너’는 400ml 대용량의 약산성 토너로, 데일리 레이어링 토너로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꾸준한 사용자층과 리뷰를 기반으로 한 재구매 의도 등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함께...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론칭을 잇달아 확보했다. 월마트와 코스트코도 에센스, 세럼, 시트마스크 등 한국 제품의 비중을 늘리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 대표 H&B 브랜드인 ‘올리브영’도 내년 미국 시장에 첫 매장을 열 예정이다. 아시아 뷰티 리테일러 스코시는 시애틀·마이애미·오스틴 등 주요 도시에 20개 매장을 추가로 출...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한국 화장품의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최근 미국시장에서 K뷰티가 급성장하는데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이 큰 기여를 했다. K뷰티 소비자의 약 4분의 3은 MZ세대가 차지하고 있다고 CNBC가 인용한 퍼스널케어인사이트의 보고서에 나타났다. 이들은 틱톡에서 제품 정보를...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미국 대형마트 역시 에센스·세럼·마스크팩 등 한국 화장품 제품군을 대폭 늘리며 소비자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모습이다. 델핀 호바스 뉴욕 패션기술대(FIT) 교수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내) 한국산 화장품 시장을 누가 차지하느냐를 두고 (유통업체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며 "한국산 화장품은 현재 가장 큰...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를 감지하고 진열대에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델핀 호바스 교수는 CNBC에 "(미국 내) 한국산 화장품 시장을 누가 차지하느냐를 두고 (유통업체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며 "한국산 화장품은 현재 가장 큰 성장 동력으로 간주되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