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테팜, ‘2025년 벤처창업진흥 유공포상’ 벤처기업 부문 수상 2025-12-03 13:31:09
차세대 스킨부스터 ‘큐티온(QTON)’을 개발해 선보이면서 신규 부스터 분야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에스테팜은 CE MDR 인증을 기반으로 한 제품 안정성 강화와 함께 글로벌 시장 확장 전략을 공격적으로 전개하며 국제적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국제 의료미용 전시회에서 기술력을 입증하고, 전문 의료진을 대상으로...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경쟁력을 강화했다. 울타는 올 1분기 한국 스킨케어 매출이 전년 대비 38% 증가했다고 밝혔다. 세포라 역시 타임스스퀘어 플래그십 매장 한쪽을 한국 화장품 전용 존으로 꾸미고, 한율·에스트라 등 한국 브랜드의 미국 독점 론칭을 잇달아 확보했다. 월마트와 코스트코도 에센스, 세럼, 시트마스크 등 한국 제품의 비중을...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자연의 가장 깨끗한 원료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K-뷰티 선보이는 ‘클리너스트’ 2025-11-20 22:29:39
클리너스트는 독창적인 K-뷰티제품을 통해 지루하기만 했던 소비자들의 스킨케어링(Skincaring) 시간을 가장 즐거운 시간으로 바꾸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이다. 이다은 대표가 2024년 2월에 설립했다. “Hi, Clean and Sustainable Beauty! Good-Bye, Boring Skincare! 자연의 가장 깨끗한 원료를 바탕으로 지속...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설명했다. 이어 "미주 시장에서는 라네즈에 이어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의 확산이 본격화됐고, 코스알엑스 바이럴(입소문)이 확산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었다"며 "EMEA(유럽 및 중동) 시장은 브랜드를 다각화했고 중화권 시장은 사업구조 및 체질 건전화로 흑자 전환했다"고 덧붙였다. 주요 자회사의 영업이익을 ...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했다. 라네즈, 에스트라는 이커머스 채널 중심의 고성장세를 이어갔으며, 마몽드는 크로스보더 채널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했다. 미쟝센, 라보에이치 등 헤어앤뷰티 브랜드 역시 신제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전 채널 판매 확대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해외 사업은 립, 스킨케어...
나홀로 웃은 '크래프톤'…올해 누적 영업익 1조 넘겼다 2025-11-04 16:56:15
매출 기록을 찍었다. 펍지 매출은 에스파, 지드래곤, 프랑스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 등 컬래버레이션 콘텐츠가 견인했다. 화제성과 트래픽 상승세 선순환을 이끈 것이다. 모바일 부문은 글로벌 프랜차이즈 ‘트랜스포머’ 테마 모드, 성장형 스킨 엑스-수트 등 콘텐츠 다각화와 강력한 라이브 서비스로 글로벌 유저의...
크래프톤, 3분기 누적 영업이익 최초 1조원 돌파 2025-11-04 16:31:20
29% 성장하며 최대 매출 기록을 세웠다. 에스파, 지드래곤 등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과 프랑스 고급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 등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였던 것이 화제성과 트래픽의 상승세로 이어졌다. 모바일 부문에선 글로벌 프랜차이즈 ‘트랜스포머’ 테마 모드, 성장형 스킨 ‘X-Suit’ 등 콘텐츠...
"화장품 판매 확대"…29CM,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2025-10-10 11:05:28
‘카테고리 데이’를 운영해 48시간 간격으로 스킨케어·메이크업 등 5개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엄선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 실시간 라이브 방송 콘텐츠도 확대 편성했다. △13일 설화수 △14일 비비앙 △21일 라우쉬와 눅스 △22일 에스트라 △23일 연작 편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제품 사용법을...
에스스킨 "해외매장 3배 늘려 美·유럽 공략" 2025-08-21 16:41:29
유럽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습니다.” 화장품 업체 에스스킨을 창업한 이정건 대표(사진)는 21일 “다음달부터 에코스메 등 일본 현지 매장 100여 곳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에스스킨은 삼성종합기술원 출신인 이 대표가 2017년 설립한 회사다. 그는 “내년 초까지 입점하는 해외 매장을 3배 이상 늘...
[바이오스냅] 동아제약,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 출시 2025-08-12 15:53:12
가운데 '조피스타'(성분명 에스조피클론)에 이어 드림멜서방정을 출시하며 관련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 HK이노엔[195940]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는 '스킨핏 에센스 세범 컨트롤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틱형 선케어 제품으로 SPF50+, PA++++ 자외선 차단력을 가졌으며 인체적용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