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에스트라 등 한국 브랜드의 미국 독점 론칭을 잇달아 확보했다. 월마트와 코스트코도 에센스, 세럼, 시트마스크 등 한국 제품의 비중을 늘리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 대표 H&B 브랜드인 ‘올리브영’도 내년 미국 시장에 첫 매장을 열 예정이다. 아시아 뷰티 리테일러 스코시는 시애틀·마이애미·오스틴...
"장원영 화장품 살래요"…해외서 불티나더니 K뷰티 '발칵' 2025-11-10 19:00:01
순이익은 833억원으로 61.2% 늘었다. 라네즈와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로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의 영업이익은 41% 늘어난 919억원으로 기록됐다. 국내 영업이익은 594억원, 해외 영업이익은 427억원으로...
아모레퍼시픽, 해외 호실적 확인에 장 초반 9%대 급등 2025-11-07 09:15:20
6.9% 매출 증가를 이뤘다. 라네즈의 고성장세와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 진출이 본격화한 데다 코스알엑스의 신규 성장 주력 제품이 입소문 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어난 영향이다. 북미 시장 다음으로 매출 규모가 큰 중화권 시장은 3분기 매출이 8.5% 늘었다. 사업 구조 및 체질 개선에 나서면서 흑자 전환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에스트라,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주 시장에서는 라네즈에 이어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의 확산이 본격화됐고, 코스알엑스 바이럴(입소문)이 확산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었다"며 "EMEA(유럽 및 중동) 시장은 브랜드를 다각화했고 중화권 시장은 사업구조 및...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했다. 라네즈, 에스트라는 이커머스 채널 중심의 고성장세를 이어갔으며, 마몽드는 크로스보더 채널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했다. 미쟝센, 라보에이치 등 헤어앤뷰티 브랜드 역시 신제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전 채널 판매 확대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해외 사업은 립, 스킨케어...
관세 리스크 넘은 K뷰티, 북미 수출로 실적 '날개' 2025-11-06 16:55:16
대비 3.8%, 39% 증가했다. 미국에서 ‘라네즈’ ‘에스트라’ 등 브랜드가 고루 성장한 결과다. 4분기 전망도 밝다. 이달부터 ‘블랙프라이데이’(미국) ‘광군제’(중국) 등 글로벌 쇼핑 대목이 시작되고, 연말·연초 특수도 있는 만큼 수출 호조를 이어갈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K뷰티 아모레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2025-11-04 13:55:06
성장 중이며, '에스트라' 브랜드의 미국 시장 진입도 긍정적 요소로 작용함. - LG생활건강은 면세점과 중국 시장에 대한 높은 의존도로 인해 성장이 둔화되고 있으며, 북미와 동남아 시장 성과가 필요함. - 글로벌 시장에서 중국 소비재 브랜드의 부상과 함께 한국의 ODM 업체들이 지속적인 수혜를 입을 가능성이...
글로벌 빅샷들 '북적'…APEC 스타 된 K뷰티 2025-10-30 17:13:09
다양한 체험이 인상 깊었다”고 했다. 경주 황룡원에 차려진 아모레퍼시픽의 K뷰티 파빌리온도 인삼 입욕제 제작 체험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외국인 방문객은 헤라, 라네즈, 아이오페, 에스트라, 코스알엑스 등 아모레퍼시픽의 핵심 브랜드를 체험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가 한자리에 모인...
컬리, '뷰티 페스타' 열어…60개 브랜드 선보여 2025-10-30 10:12:12
꾸몄다. 바이털리티 정원에서는 에스트라와 라로슈포제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고, 헤리티지 정원에서는 케라스타즈 같은 고유 역사를 지닌 브랜드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센시스 정원에서는 후각과 촉각 등 몸의 오감을 일깨우는 경험을 선사한다. 컬리는 행사에서 나스 메이크업 쇼와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
아모레퍼시픽, 'APEC CEO 서밋'서 AI 피부진단·말차블렌딩 체험 2025-10-29 12:03:18
진행한다. 행사장에서는 라네즈와 아이오페, 에스트라, 코스알엑스, 메이크온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화장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차 브랜드인 오설록은 말차 스테이션을 운영해 신선한 말차를 직접 블렌딩하고 다양한 풍미의 말차 음료를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APEC CEO 서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