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문정 감독 "20년 생존 비결은 유연함…쉴 새 없이 새 장르 흡수했죠" 2025-12-17 17:49:32
에스트라다. 그런 그가 이끄는 국내 최초이자 최장수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The M.C 오케스트라’가 창단 20주년을 맞았다. 서울 세종문화회관 백스테이지에서 최근 만난 김 감독은 지난 20년의 소회를 묻자 관객의 변화부터 이야기했다. “뮤지컬 시장이 커지면서 관객 수준이 놀랍도록 높아졌습니다. 예전에는 ‘누가...
‘눈물의 인연’ 임윤찬·마린 알솝 만남부터 빈필·바이에른까지…내년도 뜨거운 ‘내한 열기’ 2025-12-17 16:32:48
마린 알솝이 이끄는 미국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협연자로도 나선다. 마린 알솝은 2022년 임윤찬이 반 클라이번 콩쿠르에서 우승할 당시 심사위원장이자 악단의 지휘를 맡았던 마에스트라다. 그는 임윤찬의 결선 무대에서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3번 연주를 듣고 눈물을 훔친 지휘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임윤찬은 이...
모차르트 탄생 270주년…유럽부터 한국까지 '불멸의 명작' 흐른다 2025-12-15 17:56:12
연출을 맡고,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 수석지휘자 로베르토 곤살레스몬하스가 공연을 이끈다.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도 축제에 참여한다. 1월 28일에 로빈 티치아티 지휘로 모차르트 교향곡 39번을 연주하고, 31일엔 아담 피셰르 지휘로 모차르트 교향곡 1번과 41번 ‘주피터’ 등을 들려준다. 내년 7~8월...
모차르트 탄생 270주년…내년 유럽부터 한국까지 '천상의 음악' 울려 퍼진다 2025-12-09 16:59:05
연출을 맡고,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의 수석 지휘자 로베르토 곤살레스 몬하스가 공연을 이끈다.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도 축제에 참여한다. 28일 로빈 티치아티 지휘로 모차르트 교향곡 39번을 연주하고, 31일 아담 피셔가 악단을 이끌고 모차르트 교향곡 1번과 41번 ‘주피터’ 등을 들려준다. 내년 7~8월...
[금주핫템] 에스트라 '홀리데이 한정판'·빈폴키즈 '신학기 책가방' 2025-12-06 07:00:20
[금주핫템] 에스트라 '홀리데이 한정판'·빈폴키즈 '신학기 책가방' ▲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이오 작가와 협업 '2025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기획세트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대용량'과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듀오' 두...
크리스마스 겨냥 연말 한정판 제품 잇달아 2025-12-05 17:09:00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의 홀리데이 한정판(사진)을 내놨다.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캡슐 요정’ 콘셉트의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한정판 세트에는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미스트 듀오가 포함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라부르켓 등 자사가 수입·유통하는 해외 브랜드의...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에스트라 등 한국 브랜드의 미국 독점 론칭을 잇달아 확보했다. 월마트와 코스트코도 에센스, 세럼, 시트마스크 등 한국 제품의 비중을 늘리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 대표 H&B 브랜드인 ‘올리브영’도 내년 미국 시장에 첫 매장을 열 예정이다. 아시아 뷰티 리테일러 스코시는 시애틀·마이애미·오스틴...
"장원영 화장품 살래요"…해외서 불티나더니 K뷰티 '발칵' 2025-11-10 19:00:01
순이익은 833억원으로 61.2% 늘었다. 라네즈와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로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의 영업이익은 41% 늘어난 919억원으로 기록됐다. 국내 영업이익은 594억원, 해외 영업이익은 427억원으로...
아모레퍼시픽, 해외 호실적 확인에 장 초반 9%대 급등 2025-11-07 09:15:20
6.9% 매출 증가를 이뤘다. 라네즈의 고성장세와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 진출이 본격화한 데다 코스알엑스의 신규 성장 주력 제품이 입소문 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어난 영향이다. 북미 시장 다음으로 매출 규모가 큰 중화권 시장은 3분기 매출이 8.5% 늘었다. 사업 구조 및 체질 개선에 나서면서 흑자 전환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에스트라,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주 시장에서는 라네즈에 이어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의 확산이 본격화됐고, 코스알엑스 바이럴(입소문)이 확산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었다"며 "EMEA(유럽 및 중동) 시장은 브랜드를 다각화했고 중화권 시장은 사업구조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