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대미 화장품 수출액은 전통 강자 프랑스를 넘어 약 2조5000억원을 기록했고, 올해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처음으로 미국을 제치고 세계 2위로 올라섰다. 또한 글로벌 SNS상에서는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만들어낸 '코리아 글로우 업(KOREA GLOW UP)'이라는 밈과 챌린지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에 거주하거나 여행하면...
페트라온 케어랩, 친환경 천연화장품으로 시장 선도하며 매출 고성장 2025-11-27 14:53:41
화장품 산업을 선도해 나가고자 합니다. 페트라온 케어랩이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천연비누는 시중에 시판되는 일반비누와 비교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일반비누는 대부분 보습 성분이 빠진 비누칩을 수입해 만들어지는 반면 천연비누는 보습성분인 글리세린 함유량이 높습니다. 그래서 일반비누보다...
"이거 사려고 한국행 비행기 탔다"…영국인 '깨알 리뷰' 화제 2025-11-18 09:23:13
흔하지만 해외에서는 생소한 여드름 패치 제품으로 꼽혔다. 작은 크기, 저렴한 가격에도 효과가 명확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소비자들의 반응이 특히 좋은 제품이다. 이밖에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와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틴트’,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도 이 리스트에 포함됐다. 보그는 이들...
[바이오스냅] 동아에스티, 아이센스와 케어센스 에어 전문가용 판매 계약 2025-10-21 15:35:40
밀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으며 아크네균 99.99% 제거 효과를 확인했고 오일 함량은 자사 제품 대비 3분의 1 수준으로 줄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 런칭 마켓을 진행한다. ...
"면세점 안 가요" 돌변…중국인들 쓸어담는 '다이소 핫템' 뭐길래 2025-10-04 19:02:04
들여와 판매하는 제품들이다. 가장 인기가 높은 '여드름 커버 스팟패치'의 경우 달린 구매 후기만 7000건 이상에 달한다. 이밖에도 클렌저, 마스크팩 등 화장품은 물론 베이글칩과 같은 올리브영 인기 간식들도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한국 다이소 상품들도 '大創(다이소)'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소비자와 싱크 맞추니 통했다"…시총 8조 에이피알의 '성공방정식' 2025-09-19 20:30:02
여드름 등과 달리 노화는 모든 사람에게 필연적으로 찾아오고 시간이 갈수록 심해지는 문제”라며 목표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단기 목표로는 5~10년 내 글로벌 안티에이징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대표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화장품을 넘어 미용 기기를 개발하고,...
정도현 라파스 대표 "K-미세침으로 알레르기 치료하고 백신 접종" [KIW 2025] 2025-09-16 17:37:47
수 있다. 정 대표는 "마이크로니들 패치는 여드름 흉터 등 치료 목적의 국소부위부터 피부 면역세포 자극, 혈액 내로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전신용까지 다양한 부위에 사용될 수 있다"며 "부착 뒤 30분 이내에 원하는 성분들을 체내에 전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라파스는 여드름 치료제 '아크네큐어' 패치는 미국...
최근 1년 화장품 행정처분 427건…광고 위반 최다 2025-08-27 10:45:23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여드름, 탈모, 아토피, 지루성 두피염, 습진, 질염, 근육통, 안면홍조, 무좀 등 질병을 예방 또는 치료하거나 마이크로니들과 같이 피부 장벽층인 각질층과 표피를 통과해 피부 내로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등 의약품처럼 화장을 광고하는 행위는 불법이다. '손상된 피부...
에스스킨 "해외매장 3배 늘려 美·유럽 공략" 2025-08-21 16:41:29
삼아 미국, 유럽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습니다.” 화장품 업체 에스스킨을 창업한 이정건 대표(사진)는 21일 “다음달부터 에코스메 등 일본 현지 매장 100여 곳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에스스킨은 삼성종합기술원 출신인 이 대표가 2017년 설립한 회사다. 그는 “내년 초까지 입점하는 해외 매장을 ...
“뽀꾸 모르니?” 다이소에서 완판 패션템 된 ‘이것’ 2025-08-14 15:34:18
위를 점령하고 있다. 단순한 장식이 아니다. 바로 여드름 패치다. ‘뾰루지를 꾸민다’는 의미의 이른바 ‘뾰꾸’ 트렌드가 국내에서도 본격적인 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14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의 비건 뷰티 브랜드 닷솔루션은 지난 6일 자사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