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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레미아, 올해 승객 100만명 넘어…취항 5년만 2025-12-11 09:43:22
3천808편을 운항해 100여만명이 탑승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 연간 탑승객이 100만명을 넘긴 것은 2021년 취항한 이래 처음이다. 에어프레미아는 국내선 없이 장거리 중심 국제선만 운항하는 항공사다. 취항 첫해에는 국내선과 무착륙 관광 비행을 중심으로 8만1천457명이 이용했다. 이후 2022년 국제선 정기편을...
올해 100대 기업 임원수 1년새 100여명↓…"세대교체 흐름 뚜렷" 2025-10-27 06:00:01
이어 올해도 1971년 출생자(808명)가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먼저 1960년∼1964년에 태어난 1960년대 초반생 임원 비중은 2018년(34.4%)에 30%를 넘었지만 이후 임원 비중이 점점 낮아지다가 올해는 3.4%까지 하락했다. 1960년대 후반(1965∼1969년) 출생 100대 기업 임원 비율도 2020년(46.2%)에 최고 정점을 찍고...
고객과 적극 소통·신뢰 구축…브랜드 가치 더욱 빛났다 2025-07-24 16:28:16
‘여명808’은 1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지역특산물/쌀 부문에서 ‘청풍명월 골드 쌀’은 1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외식프랜차이즈 부문에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해양관광도시 부문에 ‘섬섬여수’, 지역특산물·매실 부문에 ‘빛그린 광양매실’은 11년 연속 수상하며 작년에 이어 명예의 전당 자리를...
일관된 품질과 서비스…고객과의 약속 지키려는 진정성에 높은 점수 2025-07-24 16:26:18
‘여명808’은 지속적인 소비자 신뢰 구축이 얼마나 소중한 자산인지 보여주는 훌륭한 사례다. 12개의 신규 수상 브랜드들에서는 속도보다 방향을 중시하는 지혜를 발견할 수 있다. 빠른 성장보다 올바른 길을 택하고, 단기 이익보다 고객과 진실한 약속을 지키려는 진정성이 소비자 마음을 움직였다. 정보 과부하 시대에...
여명808, 천연식물성, 해썹 인증…대학생 광고공모전 등 펼쳐 2025-07-24 16:15:12
그래미의 여명808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숙취음료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 여명808은 1998년 출시 때부터 뛰어난 효능으로 주목 받았다. 당시 동종업계에서는 아무도 하지 않았던 특허기술성 평가실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신뢰도를 높였다. 지속적인 연구로 개선된...
무신사, '여름블프' 판매액 2466억원 돌파…"역대 최대" 2025-06-26 08:44:56
- 808’은 단일 품목 중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문스타 ‘810s 마르케모디’ △아디다스 ‘삼바 OG’ △우포스 ‘오리지널 조리’ △헌터 ‘오리지널 플레이 숏 레인부츠’ 등이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 기간 판매 상위권에 올랐다. 무신사의 시그니처 특가 아이템들도 인기를 끌었다. △디키즈 ‘더블니...
"술 마시기 전에 꼭 챙겨먹었는데"…숙취해소제 '놀라운 결과' 2025-06-19 19:59:58
유한양행 '내일엔' 등이 포함됐다. 반면 그래미 '여명808' 등 9개 품목은 실증자료의 객관성과 타당성이 미흡하다는 이유로 보완 요청을 받았다. 이들 제품은 10월 말까지 과학적 자료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숙취해소 관련 문구의 사용이 금지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숙취해소제 89개중 80개 효과 입증…여명808은 통과 못해 2025-06-19 16:56:37
등 총 80개다. 다만 그래미 '여명808' 등 9개 제품은 실증자료의 객관성·타당성이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약처는 오는 10월 말까지 실증자료 보완을 요청하고, 이후 객관성·타당성을 갖추지 못했다고 판단되는 품목에 대해서는 숙취해소 표시·광고를 금지할 예정이다. 식약처는 향후 식품에 대한 무분별한...
효과 입증한 숙취해소제…여명808은 '추가 검토' 2025-06-19 10:40:29
'여명808' 등 실증자료의 객관성·타당성이 미흡한 일부 품목들에 대해서는 실증자료 보완을 요청했으며, 오는 10월 말까지 실증자료가 객관성·타당성을 갖추지 못했다고 판단되는 품목에 대해서는 해당 제품의 숙취해소 표시·광고를 금지할 예정이다. 식약처 관계자는 "앞으로도 식품에 대한 무분별한 기능성...
숙취해소제 89개중 80개 효과 입증…여명808은 추가 검토 2025-06-19 10:18:26
입증…여명808은 추가 검토 식약처, 숙취해소 표시·광고 제품 대상 인체적용시험 실증 미흡 제품에는 보완 요청…효과 입증 안되면 숙취해소 표시·광고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인체적용시험 실증자료를 갖추고 '술깨는' 등 숙취해소 관련 표현을 사용해 표시·광고하는 46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