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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심은 '럭셔리 유통 DNA'…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7 15:46:33
남성복 편집숍 ‘맨온더분’과 여성복 ‘자아’를 비롯해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을 전문으로 다루는 ‘클리어’, 100% 예약제 히든 다이닝 ‘모노로그’ 등이 입점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상무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신세계가 정의하는 삶과 취향, 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리테일 실험”이라며...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매물로 2025-12-15 15:18:28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소싱과 효율적인 공급망 운영을 통해 영업 이익률은 20%가 넘는다. A사는 신세계 백화점 주요 점포와 더현대 서울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중국과 일본 등 글로벌 시장...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M&A 매물로 2025-12-12 14:58:28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소싱과 효율적인 공급망 운영을 통해 영업 이익률은 20%가 넘는다. A사는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세계 백화점 주요 점포와 더현대 서울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A사는 중국과 일본 등...
백화점 식품관, 청담 길거리서 만난다 [뉴스+현장] 2025-12-10 17:36:30
말했다. 지상에는 남성복 ‘맨온더분’, 여성복 ‘자아’와 함께 사케·샴페인·화이트와인 등을 선별한 화이트 리쿼 전문 매장이 들어섰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의 핵심 공간은 지하에 위치한 ‘트웰브(TWELVE)'다. 트웰브는 신세계가 새롭게 선보인 식품관으로, 의류 매장의 상품 진열 방식을 도입했다. 트웰브의...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현대적 감성의 남성복을 제안하는 맨온더분, 여성복 브랜드 자아 등 패션 브랜드가 자리했다. 사케·샴페인·화이트와인 등 ‘화이트 주류’ 전문 매장 클리어도 있다. 최근 트렌드인 ‘하얗고 투명한' 술로 매장을 채운 감각적인 매장이다. 시중에서 쉽게 보기 어려운 고가 주류 상품도 배치했는데, RM 샴페인 중에서...
악재 뚫은 이랜드패션, '4兆 클럽' 재입성 눈앞 2025-12-09 17:23:51
여성복 시장에서 두 자릿수 매출 증가세를 기록했다.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을 걸지 못하는 모서리와 양옆 공간, 이른바 ‘데드존’에 가방·액세서리 등 잡화를 배치해 공간 효율성을 높인 결과다. 이랜드월드 브랜드가 고르게 성장하면서 1~2년 내 ‘매출 4조원 클럽’에 재입성할 가능성도 제기된다. 이랜드월드는...
피스피스스튜디오, 연내 상장 청구…'K-패션' IPO 물꼬 튼다 2025-12-09 15:33:02
여성복 브랜드로 꼽히는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를 보유하고 있다. 박 대표와 이 이사가 지난 2018년 직접 론칭한 브랜드다. 국내 20~40대 여성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토종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데 이어 최근 본격적으로 해외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플라워 마르디’ 그래픽을 기반으로...
"완벽한 아들 그만"…여성복 입고 나타난 명문대생 2025-11-27 19:59:28
위해 여성복을 입고 다니는 삶을 선택한 사연이 화제다.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지난 26일(현지시간) 일본의 26세 남성 미즈키 사연에 대해 보도했다. 미즈키는 성공을 강요하는 엄격한 가정에서 자랐다. 학자인 아버지는 아들과 거리를 두고 지냈고, 어머니는 그의 학업 성취를 자신의 '투자...
제너럴아이디어 "디자이너 브랜드 1호 상장사 될 것" 2025-11-27 17:57:13
현재 여성복 매출 비중이 95%에 달한다. 매출도 매년 60~80% 늘고 있다. 2021년 110억원에서 지난해 600억원, 올해는 900억원을 넘보고 있다. 최 대표의 다음 목표는 해외 진출이다. 그는 “일본 대표 패션 플랫폼인 조조타운에 입점해 순항 중”이라며 “중국 인공지능(AI) 세일스 기업 푸캉과 협업해 중국에서도...
무엇이 진실이고, 허구인가…낙원 뒤에 숨겨진 불안을 그리다 2025-11-27 16:51:52
어땠습니까. “니콜라 제스키에르(루이비통 여성복 아티스틱 디렉터)와는 공통 관심사가 많습니다. 우리 모두 특정한 장소에 켜켜이 쌓인 역사, 거기에서 느껴지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강렬한 힘에 관심이 많죠. 그런 장소에 가는 것은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협업을 결정했습니까. “올해 초 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