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스타리아 부분 변경 출시…디자인 완성도·편의성 강화 2025-12-17 14:16:19
13.1km/L의 연비와 엔진 최고 출력 180마력, 최대 토크 27.0kgf·m의 성능을 갖췄다. LPG 모델은 스마트 스트림 LPG 3.5 엔진으로 최고 6.9km/L의 연비, 최고 출력 240마력, 최대 토크 32.0kgf·m의 역량을 확보했다. 아울러 차체와 서브 프레임 연결부의 강성을 향상시키고 서브 프레임에 부싱도 달아 노면 충격 대응력을...
현대차, 스타리아 부분변경 출시…디자인·편의사양 강화 2025-12-17 10:01:30
및 공조 조작계가 기존 터치 방식에서 물리 버튼으로 변경됐다. 센터페시아에는 가로형 센터 에어벤트가, 크래시패드 상단에는 오픈 트레이 수납공간이 추가됐다. 더 뉴 스타리아는 하이브리드와 LPG(액화석유가스)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운영된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이 적용돼 최고 13.1km/L의...
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4년8개월 만에 부분변경 2025-12-17 09:52:57
뉴 스타리아 라운지의 전자식 변속 조작계는 기존 버튼형에서 칼럼형으로 변경됐다. 외장 색상은 신규 클래지 블루 펄이 추가됐다. 라운지 모델에는 전용 신규 색상 갤럭시 마룬 펄이 추가됐다. 더 뉴 스타리아는 하이브리드와 LPG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운영된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이 적용돼...
“사람 나타나자 스스로 핸들 꺾었다”…기자가 직접 몰아본 ‘테리안’ 2025-12-01 08:00:01
논 위에서도 조작이 부드러웠다. 여성 및 노약자들도 쉽게 운전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영구자석 동기모터를 장착해 테리안으로 살포기를 끌고 나가는 힘도 좋았다. 차량 바퀴도 12인치 오프로드용 타이어를 달아 비포장된 논 위를 다니기 수월했다. 무엇보다 파종기를 부착해 씨앗을 뿌리는 트랙터와 비교해도...
"나도 부잣집 사모님 된 기분"…3억짜리 SUV 뭐길래 2025-11-29 18:06:05
수 있다. 벤츠 무선 헤드셋과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는 7.4인치 탈착식 MBUX 뒷좌석 태블릿이 함께 제공된다. 에어 챔버와 온열기능으로 등과 요추를 마사지하며 편안함을 제공하는 멀티컨투어 시트가 앞·뒷좌석에 모두 탑재됐고 공기질 및 미세입자 센서를 통해 유해한 공기와 PM 2.5의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 청정...
강력 성능에 첨단사양 더했다…'뉴 X3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2025-11-12 13:12:41
향상된 파워트레인이 제공하는 경쾌한 가속 성능과 향상된 연비에 더해 동승자까지 고려한 첨단 및 고급 사양을 적용해 완성도 높은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에는 최고출력 258마력,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여기에 최고...
"아들이 더 좋아해요"…'캠핑족' 극찬 쏟아진 아빠車 뭐길래 2025-10-31 11:48:03
어우러져 국내 복합 공인 연비 ℓ당 8.5㎞의 준수한 연료 효율을 자랑한다. 고속 시에는 ℓ 당 10.1㎞의 공인 연비를 기록했다. 동급 최대 사이즈의 차체 크기에도 불구하고 컴팩트한 배기량으로 자동차세 절감 등 경제적 이점도 지닌다.고급스러운 인테리어...대형 SUV에 맞는 첨단 보조 주행까지폭스바겐 신형 아틀라스는...
"진짜 '패밀리 위한 SUV'가 왔다"…폭스바겐 신형 '아틀라스' 2025-10-28 15:43:54
않도록 설계해 2열에 카시트가 장착된 상태에서도 간단한 조작으로 시트를 틸팅해 3열 탑승이 가능하다. 트렁크 용량은 기본 583L, 3열 폴딩 시 1572L, 2열까지 모두 접으면 최대 2735L로 동급 최고 수준이다. 전 좌석 폴딩 시 평평한 바닥이 형성되는 ‘풀플랫 폴딩’은 캠핑, 서핑,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시승기] '스포티지 전기차' 기대 충족하나…공간감 만족스러운 EV5 2025-09-24 08:30:01
조작 안전 보조도 EV5에 적용됐다. 이 기능은 시험해볼 수 없었지만 패밀리카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을 위해 기아가 공들인 흔적이 엿보였다. 왕복 100㎞를 오가는 동안 전비 5.2㎞/kWh를 기록했다. 전비를 생각하지 않고 에코 모드가 아닌 노멀 모드로 주행했지만, 만족스러운 연비였다. 다만 배터리 등 사양을 달리한 2년...
가성비 '합격'…전기차급 주행감 하이브리드 SUV 2025-09-23 15:23:00
최고 출력 204마력)은 전기차급 가속력을 낸다. 주행 중 연비도 L당 15㎞(공인연비 미쉐린 타이어 기준 14.9㎞)로 준수한 편이다. 서스펜션은 다소 물렁하지만 부드러운 승차감을 준다. 둥그런 핸들 대신 살짝 각이 진 스티어링휠(핸들)도 그립감이 좋고 스포티한 느낌이다. 실내 공간도 편안하다. 2열은 머리 공간(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