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포뮬러 E 2024 상하이 E-프리 열어 2024-05-24 11:23:32
파워트레인을 공유하는 태그 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 팀과 닛산 e-포스 04 파워트레인을 공유하는 닛산 포뮬러 e 팀이 분투를 펼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kg모빌리티,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열어 ▶ 볼보트럭, 수소 트럭 출시 예정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벤츠사회공헌위원회, 기부금 지원으로 어린이복합문화공간 완공 2024-05-24 11:15:35
이번 들락날락에 전달되는 4억5,000만 원을 제외한 5,000만 원은 지역 내 학대 피해 장애아동을 위한 쉼터에 지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 기아, ev 전략 예정대로...하이브리드 같이 키운다 ▶ 'ai와 대화하는 전기차'...기아 ev3의...
KG모빌리티,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열어 2024-05-24 11:10:55
통해 회사와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스킬 월드컵' 개최,,해외 정비사 역량 평가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 'ai와 대화하는 전기차'...기아 ev3의 신기술 '주목'
볼보차코리아, 아주자동차대학교에 트레이닝 센터 열어 2024-05-24 10:59:25
자동차학과에도 실습용 차를 기증하는 등 미래 자동차 인재 양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제네시스, 뉴욕서 제프 리섬과 협업한 전시 개최 ▶ 기아, '스킬 월드컵' 개최,,해외 정비사 역량 평가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게시판]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플레이 르노' 연중 진행 2024-05-24 10:16:02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플레이 르노' 연중 진행 ▲ 르노코리아는 서울 성수동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주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 '플레이 르노'를 올해 연중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플레이 르노는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제네시스, 뉴욕서 제프 리섬과 협업한 전시 개최 2024-05-24 10:15:53
조성하고 있다. 관람객은 입장 시 전문 큐레이터의 도움을 받는 등 제네시스만의 고객 환대 철학을 경험할 수 있다. br>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 'ai와 대화하는 전기차'...기아 ev3의 신기술 '주목' ▶ 기아, '스킬 월드컵'...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v> 6월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젊은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한 서울 성수동의 르노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 르노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홈플러스, 콩나물·화장지 등 생필품 40여 종 가격 낮춘다 2024-05-23 10:32:21
높은 생필품을 연중 최적의 가격에 판매하는 제도다. 홈플러스의 PB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Homeplus Signature)'와 '심플러스(Simplus)'를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객들의 생활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물가안정365 품목을 120여 종으로 확대하고,...
케이블TV 공동기획 '지역을 살려라' 방영 2024-05-23 09:28:47
기획은 지난해 진행한 '지역 소멸을 막아라'에 이은 2번째 연중 기획 보도로 LG헬로비전[037560]과 SK브로드밴드, HCN, 딜라이브 등 복수종합유선방송(MSO) 4사가 참여하며, 전국 케이블TV 지역 채널 뉴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지역을 살려라'는 지역이 처한 다양한 어려움과 위기 상황을 보여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