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흑백요리사2 공개…협업마케팅 '후끈' 2025-12-16 17:01:18
플랫폼업체도 마케팅에 나섰다. 오비맥주가 유통하는 벨기에 맥주 브랜드인 스텔라 아르투아는 넷플릭스와 협업해 주요 방송 장면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식당 예약 앱 캐치테이블은 시즌2에 출연하는 주요 셰프 매장을 소개하는 행사를 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4일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는 유용욱...
미쉐린 3스타 요리에 웬 맥주?…나폴리 맛피아도 반한 그 맛 2025-12-16 16:37:03
파트너 자리를 프리미엄 맥주로 꿰차겠다는 포석이다. 오비맥주는 16일 서울 청담동 밍글스에서 ‘퍼펙트 테이블’(Perfect Table) 행사를 열고 강민구 오너 셰프의 코스 요리와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를 페어링하는 미식 경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의 백미는 단연 ‘푸드 페어링’이었다. 통상 섬세한 맛의 3...
흑백요리사2 공개에 바빠진 유통가…"개발팀 24시간 대기" 2025-12-16 15:01:00
업체도 협업에 나섰다. 오비맥주가 유통하는 벨기에 맥주 브랜드인 스텔라 아르투아는 넷플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매주 주요 에피소드 장면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4일 시즌2에 출연하는 유용욱 유용욱바베큐연구소 대표와 협업한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식당예약 앱인 캐치테이블은...
카리나 내세워도 안 팔렸는데…주가 급등 '반전' 쓴 이유 [종목+] 2025-12-04 10:33:28
제품 2종의 생산을 중단키로 했다. 클라우드는 카스(오비맥주), 테라(하이트)에 밀려 한 자릿수 시장 점유율을 기록 중이고 보급형으로 내놓은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는 판매 부진에 2022년 단종시켰다. 아이돌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크러시는 큰 반응을 끌지 못했다. 롯데칠성의...
오비맥주, 제주 유산 보존 2억 기부 2025-12-01 18:02:09
오비맥주는 제주 해녀 문화 보존과 자연유산 보전을 위해 총 2억원을 기부해 제주 애월읍에 있는 ‘곽지리 해녀탈의장’을 새단장(사진)했다고 1일 밝혔다. 리모델링 사업은 해녀 문화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지역 공동체의 전통 어업 유산을 지키기 위한 취지에서 이뤄졌다.
오비맥주, 제주 해녀문화 보존·자연유산 보전에 2억 기부 2025-12-01 15:35:08
보태겠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해녀문화 지원 외에도 제주 세계유산본부와 협력해 제주 세계자연유산 보전 활동을 지속한다. 지난 4월에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수월봉 지질트레일 일대에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한 해안 정화 ‘플로깅’ 프로그램을 벌인 바 있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제주소주 인수를...
오비맥주, 제주 해녀문화 보존 위해 2억원 기부 2025-12-01 10:16:16
오비맥주, 제주 해녀문화 보존 위해 2억원 기부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기자 = 오비맥주는 제주 해녀 문화 보존과 자연유산 보전을 위해 2억원을 기부하고,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해녀탈의장'을 새로 단장했다고 1일 밝혔다. 제주 해녀 문화는 국가중요어업유산이자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돼...
"술 취하기 싫어요" MZ 돌변하더니…대박 터진 '핫템' 정체 [최종석의 차트 밖은 유럽] 2025-11-30 07:00:01
호가든의 인베브가 2008년 합쳤습니다. 한국의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이기도 합니다. 하이네켄은 그 뒤를 이은 글로벌 2위 맥주회사입니다. 주력인 하이네켄 이외에도 암스텔, 타이거, 에델바이스, 비라 모레티, 라구니타스, 데스페라도스 등 90여 개국에서 170개 이상의 다양한 맥주 및 음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I 가수라고?…빌보드 점령 '놀랍네' 2025-11-17 16:30:03
워크'의 작곡가로 소개된 오비에르 리발도 테일러 역시 '데프 비츠 AI'라는 AI 프로젝트 집단과 관련된 인물로 알려졌다. AFP는 음악 전용 AI 생성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AI 기술로만 제작된 노래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급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저에 따르면 음원 플랫폼에 하루...
[포토] ?카스, ‘올림픽데이런 in 전주’ 시작으로 올림픽 캠페인 점화 2025-11-17 12:23:56
있다. 오비맥주 카스는 국내 주류 브랜드 중 유일한 2026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부스를 운영했으며, 전주 하계 올림픽 유치와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성공을 응원했다. 올림픽데이런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공식 인증한 국내 유일 올림픽 행사로 올림픽 정신을 확산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