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건기식 신제품 내놓은 세라젬 2025-12-19 10:19:06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토너, 앰플, 오일 미스트, 크림, 패치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토너는 수분 공급과 진정, 앰플은 탄력과 피부 컨디션 관리, 오일 미스트는 보습막 형성, 크림은 피부 장벽 관리, 패치는 집중 부위 케어 역할을 수행해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하거나 단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라젬의...
세라젬, NK 라인업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출시 2025-12-19 09:49:08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는 토너·앰플·오일 미스트·크림·패치 등 기초 스킨케어 5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장벽과 탄력, 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 관리를 돕도록 설계됐다.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은 베타글루칸 분말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두 캡슐 섭취로 면역 관리를 지원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
NH증권 "코스메카코리아, 내년에 상장 이후 최대 실적 전망" 2025-12-05 08:32:25
주고객사로 안착했다"며 "해당 브랜드의 클렌징 오일, 쿠션은 코스메카코리아의 주요 생산 품목"이라고 짚었다. 또한 "틱톡, 유튜브 등 바이럴(입소문)이 시장 점유율 확대로 이어지는 화장품 시장 마케팅 특성상 젤리 미스트, 필링 샷 등 특이한 제형이 소비자 관심도를 이끌고 있다"며 "이에 한국 법인의 평균 단가 상승...
에스비코스메틱스, 후속 투자 유치…셀프뷰티-비거나이즈 글로벌 비건 뷰티 확장 가속화 2025-11-18 16:22:29
유니코닉 글로우 픽서’는 뛰어난 미스트 분사력과 지속력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꾸준한 수요를 얻으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신규 출시된 ‘비거나이즈 4D 쥬얼샤인 립 오일 펄 글로스’는 비건 포뮬러 특유의 가벼운 텍스처와 입체적인 광택감으로 해외 바이어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뷰티 브랜드 '노크' 론칭…성수동 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5-11-06 13:46:15
‘멜트 인 바디 토너’, ‘쉐이킹 세럼 미스트’, ‘시그니처 블렌딩 오일’ 등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뷰티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노크만의 제품들로 루틴 전반에 경계없이 스며들어, 새로운 시도들로 경계를 허물고 감각을 깨우는 노크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2030女도 '탈모 고민'…신세계인터 '아이엠', 신제품 출시 2025-06-30 11:00:02
증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 밀크 △헤어 미스트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참마, 무화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했다. ‘아이엠 헤어 밀크’는 보습 성분인 뮤신과 모발 필수 구성 성분인 20가지 아미노산 등을 함유한 트리트먼트다. ‘아이엠 헤어 미스트’는 무화과 향을 담은 퍼퓸 미스트로 정전기 방지와...
신세계인터내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라인업 확장 2025-06-30 10:47:45
새로운 헤어케어’다. 신제품은 ▲헤어 미스트 ▲헤어 밀크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아이엠은 라인 확장을 통해 국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관계자는 “좋은 피부뿐 아니라 건강한 머릿결이 젊음과 자기관리의 상징으로 떠오르면서 헤어...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헤어케어 제품군 확장 2025-06-30 09:46:04
헤어 미스트, 헤어 밀크,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참마, 무화과, 꿀 등 익숙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관계자는 "건강한 머릿결이 젊음과 자기관리의 상징으로 떠오르면서 헤어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해외 채널 공략을 강화해 글로벌...
'승무원 화장품' 대박 나더니…"오늘 왜 이래" 개미들 비명 [종목+] 2025-05-28 14:29:36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한혜진 미스트', '승무원 미스트' 등으로 잘 알려진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다. 누적 5000만병 넘게 판매됐다. 오일과 세럼 층으로 분리된 미스트를 흔들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화장품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과 홈뷰티기기로도 사업 영역을 넓히고...
롯데홈쇼핑, 피부 쿨시트·쿠션 선케어·기미 세럼…여름 대비 '뷰티 생존템' 기획 2025-05-14 16:08:46
쿠션, 스틱, 미스트 형태의 ‘간편 덧바름’ 제품이 대세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이런 소비 트렌드에 맞춰 엘비비(LBB), 이지듀, 엘로엘, 그라운드플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차별화된 선케어 제품을 기획 및 편성했다. 올해 선보인 차별화 상품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엘비비(LBB)의 선스크린이 대표적이다. 고급 스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