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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노믹스, '도그노믹스' 출시…반려동물 케어시장 본격 진출 2024-06-05 11:24:31
출시 원년인 2024년에는 국내 반려동물 케어 시장에 진입하고 2025년 하반기에는 병원과 연계를 통한 성장기반 구축을 통해 현재 반려동물 유전자 분석 분야에서 세계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미국 보스톤 소재 Embark Veterinary의 연 매출 규모인 약 300억대 매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지속적인...
새마을금고중앙회 윤리의 날…김인 회장 "신뢰의 가치 실현" 2024-06-03 16:16:13
2024년을 신뢰와 명예를 되찾는 원년으로 삼아 윤리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모든 임직원의 윤리적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매년 6월 2일을 '윤리의 날'로 제정했다. 이번 윤리의 날 행사는 윤리경영실천과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청렴·윤리 실천결의 △윤리의식 표어공모전 선정자 시상 △윤리의 날...
'세진중공업' 52주 신고가 경신, 경쟁력 세계 1위 기자재 업체 - DS투자증권, BUY(신규) 2024-06-03 13:15:10
및 선실 제작사로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 고객사 다변화의 원년. 탱크 빅사이클 도래와 전세계 최대 규모의 기자재 캐파. 경쟁력 세계 1위 기자재 업체. 목표주가는 2025년 EPS에 타겟 PER 14배를 적용. 내년 ROE가 15%를 넘어서고, 빅사이클을 전망하기 때문에 타겟 멀티플은 보수적이라는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최상목 "역동경제 빌드업…R&D 선도형 대전환 원년" 2024-06-03 10:45:41
빌드업…R&D 선도형 대전환 원년" 경제관계장관회의…"기업 스케일업, 성장잠재력 높이겠다" (세종=연합뉴스) 이준서 기자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3일 "기업이 성장사다리를 통해 도약하고 국가 연구·개발(R&D)이 선도형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역동경제 빌드업(Build-up)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최...
'LS증권' 출범…"TOP 10 증권사로 성장" 2024-06-03 10:08:53
25주년이자 LS증권의 원년"이라며, "이번 사명 변경이 당사의 목표인 TOP 10 증권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 제고, 시스템 역량 강화, 신사업 진출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1월, 금융위원회의 최대 주주 변경 승인으로 동사의 대주주가 LS네트웍스로 변경됐고, 지난 3월에...
이베스트 벗은 LS증권, 사명 변경 완료…"톱10 목표" 2024-06-03 09:58:47
변경을 통해 핵심 고객 저변을 넓히고, 사업 전략을 강화해 사세 확장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원규 LS증권 대표이사는 "올해는 당사의 설립 25주년이자 LS증권의 원년"이라며 "이번 사명 변경이 자사 목표인 톱(TOP) 10 증권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 제고, 시스템 역량 강화, 신사업...
LS증권, 사명 변경 완료…김원규 대표 "톱10 증권사로 성장" 2024-06-03 09:50:58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핵심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사업 전략을 업그레이드하여 사세 확장의 초석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 김 대표는 "올해는 당사의 설립 25주년이자 LS증권의 원년"이라며 "브랜드 가치 제고, 시스템 역량 강화, 신사업 진출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개모차'도 대박나더니…반려견 사료 판매 '아기 분유' 추월 [1분뉴스] 2024-06-02 09:16:51
것.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 10%포인트 이상 격차를...
반려견 사료 판매량, 아기 분유 추월했다 2024-06-02 07:39:51
두 배 이상 차이가 났다.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
저출산 나비효과…G마켓 "반려견 사료 판매량, 아기 분유 추월" 2024-06-02 07:31:01
두 배 이상 차이가 났다.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