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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지디 효과' 이정도야?…독점 생중계 OTT도 "대박" [트렌드+] 2025-12-22 18:05:05
방증이다. 웨이브는 22일 MMA2025 독점 생중계로 신규 유료 가입자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MMA2025는 중계 당일 웨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통틀어 가장 많은 신규 유료 가입자를 견인했다. 주간 실적 1위에 올랐을 정도다. 특히 시상식 당일인 토요일 신규 유료 가입자 수는 전주 대비 1.82배 급증했다. 이는 올해 MMA가...
[테크스냅] 'MMA2025' 웨이브 역대급 흥행…신규 유료 가입자 '껑충' 2025-12-22 11:49:15
[테크스냅] 'MMA2025' 웨이브 역대급 흥행…신규 유료 가입자 '껑충' 프렌들리AI, 엔비디아 '네모트론 3 나노' 공식 런칭 파트너 밀크파트너스-스테이지파이브, 통신비 절감 협약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지난 20일 'MMA2025(멜론뮤직어워드)'를 OTT로는 유일하게...
[AI픽] NC AI, 인공지능 기반 음성·번역 서비스 2종 출시 2025-12-22 09:02:20
있는 통합 요금 체계를 도입했다. 신규 가입자는 기본 제공되는 크레딧으로 음성 생성 및 일부 번역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유료 전환 시에는 기능 제한 없이 사용량에 따라 단계별로 구성된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NC AI 이연수 대표는 "이번 서비스 출시와 함께 NC AI의 바르코 솔?루션은 텍스트, 음성, 이미지, 3D...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단계 축소…‘해지하기→해지신청 완료’ 누르면 끝 2025-12-12 11:04:30
대폭 축소됐다. 단,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 가입자의 경우, 구글스토어·애플스토어에서 먼저 구독 해지를 해야 한다. 앞서 개보위는 쿠팡의 회원 탈퇴 절차를 복잡하고, 탈퇴 메뉴를 찾기 어렵게 구성했다며 탈퇴 단계를 간소화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쿠팡은 회원 탈퇴 절차에서 ‘PC버전으로 이동’,...
개인정보위, 쿠팡에 '제3자접속' 면책조항·탈퇴절차 개선요구(종합) 2025-12-10 17:34:16
대한 접근성이 떨어진다고 지적했다. 특히 유료 서비스인 '와우 멤버십' 가입자는 멤버십 해지를 탈퇴의 필수 조건으로 두고 여러 단계를 거치도록 하거나 해지 의사를 재확인하는 등 해지를 어렵게 만든 점이 확인됐다. 또 멤버십 잔여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잔여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해지가 불가능해 즉각적인...
개인정보위, 쿠팡에 '제3자접속' 면책 조항·탈퇴절차 개선요구 2025-12-10 16:53:55
접근성이 떨어진다고 밝혔다. 유료 서비스인 '와우 멤버십' 가입자는 멤버십 해지를 탈퇴의 필수 조건으로 두고 여러 단계를 거치도록 하거나 해지 의사를 재확인하는 등 해지를 어렵게 운영한 점을 확인했다. 또 멤버십 잔여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잔여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해지가 불가능해 즉각적인 탈퇴가...
스포티파이, 북미서 뮤직비디오 서비스 확대…유튜브에 도전장 2025-12-10 04:10:01
스포티파이 주가는 올해 들어 30% 가까이 오른 상태다. AP통신에 따르면 스포티파이는 전체 음원 스트리밍 시장의 약 31%를 차지하는 최대 플랫폼으로, 전 세계 180여개 시장에서 총 7억1천300만명의 이용자와 2억8천100만명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min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미로 같은 쿠팡 탈퇴…공정위 '先시정·後제재'로 가닥 2025-12-08 17:46:42
유도했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특히 유료 멤버십인 ‘와우멤버십’ 가입자가 계정을 탈퇴하려면 멤버십 해지부터 해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와우 할인가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새벽·당일배송 혜택이 사라집니다’ ‘혜택을 포기하면 쿠폰이 사라집니다’ 등 혜택 상실을 강조하는 경고 문구가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
내수부진·고물가에…'자사몰' 힘주는 식품사 2025-12-08 17:25:39
강화하고, 유료 멤버십 확대로 충성 이용자가 많아진 영향이다. 최근엔 연말 최대 할인 행사인 ‘더 세일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동원F&B는 지난달 28일 자사몰인 동원몰과 반찬 전문 온라인몰인 ‘더반찬&’을 통합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더반찬&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추가해 자사몰을 강화한다는...
[천자칼럼] 102년 워너브러더스 매각 2025-12-07 17:28:52
공개된 2019년 4600만 명으로 증가했다. 이는 맥스 전체 유료 가입자(1억1690만 명)의 40%에 해당한다. 국내 OTT 사업자인 쿠팡플레이도 올해 초 맥스와 콘텐츠 독점 공급 계약을 맺은 덕분에 월간활성이용자(MAU)를 크게 늘리는 데 성공했다. 드라마 왕국 맥스를 보유한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WBD)가 넷플릭스에 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