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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시 호황에 인도 IPO시장 활황…"홍콩·한국 앞질러" 2024-05-21 15:35:09
현재 퍼스트크라이닷컴이라는 브랜드로 유아용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스타트업 브레인비즈 설루션, 대형마트운영사 비샬메가마트, 소프트뱅크그룹이 투자한 차량호출앱 올라 택시 운영사 ANI테크놀리지스 등이 IPO 후보 기업으로 거론되고 있다. 특히 현대자동차 인도법인도 25억 달러(약 3조4천억 원)의 자금조달을...
"인도 시장 호황에 대규모 IPO 회복 조짐" 2024-05-21 13:50:59
공모를 고려하는 상황이다. 대표적으로 유아용품 소매 브랜드인 퍼스트 크라이닷컴을 소유한 전자상거래 스타트업 브레인비스 솔루션, 대형마트 운영사인 비스할 메가 마트, 차량 호출 앱 올라 캡스의 운영사인 ANI 테크놀로지스 등이 있다. 현대 자동차 또한 약 25억 달러를 모금할 수 있는 인도 사업부 상장을 모색하고...
"돈 3배 넘게 주고 사게 생겼다"…'날벼락' 맞은 직구족들 2024-05-17 16:36:01
통해 직구로 국내 들어오는 초저가 제품들 가운데 유아와 어린이용품 등에서 카드뮴 등 인체에 치명적인 발암물질이 검출된 바 있다. 지난해 해외 직구 거래액 통계를 보면 중국 해외 직구에 대한 소비자 불만·분쟁 관련 상담 건수는 143%(365건→883건) 급증하기도 했다. 정부는 소비자 안전 확보가 우선이라는 입장이다....
'유해물질 범벅' 어린이·생활용품 해외직구 반입 원천 차단 2024-05-16 12:00:14
완구, 학용품, 놀이기구 등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모두 망라한다. 구체적으로 유아용·아동용 섬유제품(의류 등)을 비롯해 유아·어린이용 의자, 침대, 가구, 유모차, 보행기, 자동차용 어린이 보호장치 등이 포함됐다. 물안경과 구명복, 튜브 등 어린이용 물놀이 기구와 킥보드, 스케이트보드, 인라인 롤러스케이트,...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증가했다. 아이용품도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브랜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아식탁의자(+104%), 카시트(+96%) 등 10~20만 원대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고, 특히 10만원을 훌쩍 넘는 '헬렌카민스키' 모자가 7일 만에 8억 8천만 원치 판매되며 '브랜드 잡화' 객단가도 16% 증가했다. 연령대 중에는...
스토케, '요요 봉쁘앙 베이지’ 팝업스토어 오픈 2024-05-10 09:51:55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 봉쁘앙 베이지(YOYO® Bonpoint Beige)’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요요 봉쁘앙 베이지 6+컬러팩’과 ‘요요 봉브앙 베이지 0+’...
정부, 저출생대응부 신설 추진 소식에…10% 넘게 뛴 종목 2024-05-09 10:25:17
대비 10.16% 오른 56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가방컴퍼니는 유아의류 및 유아용품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대표적인 출산 장려 정책 수혜주로 꼽힌다. 이외 꿈비(4.91%), 깨끗한나라(3.28%), 삼성출판사(2.90%) 등도 오름세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취임 2주년 국민보고 및 기자회견에서 "국가 비상사태라고 할 수 있는 저...
"가격에 혹했다 상품에 실망…알리·테무 앱 지웠어요" 2024-05-07 18:28:47
사람이 대부분이다. 주로 구매하는 상품도 패션·생활용품, 정보기술(IT) 기기, 스포츠 용품 등에 국한돼 있다. 이런 제품은 재구매까지 상당한 시일이 걸린다는 공통점이 있다. 식품, 화장품, 패션 등 반복 구매가 많은 상품이 주력인 쿠팡과 SSG닷컴, G마켓 등 국내 e커머스와 다른 점이다. 중국 e커머스에 대한 신뢰가...
5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5-04 08:30:01
수혜주로 주목받는 유아동복·용품 업체 아가방컴퍼니가 지난해까지 3년 연속 흑자 행진을 이어가자 시장의 눈높이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향후 저출산 관련 정책이 구체화될 때마다 주가가 우상향할 것이란 전망도 나옵니다. 일부 개인투자자들은 빚을 내면서까지 아가방컴퍼니 주식을 사 모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9일...
저출산에도 1년새 주가 두 배…아가방, 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2024-05-02 18:16:30
선보인 유아복 브랜드 ‘디즈니베이비’와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가 해외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다. 여기에 출산과 발육 용품, 놀이 매트, 유아차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힌 것도 외형 성장을 거들었다. 2020년 392억원에 머물던 유아용품 매출은 지난해 584억원까지 늘었다. 저출산 관련 지원 정책이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