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한다. 화장품, 건강식품 등 3천여개의 상품을 마련했다. 고객에게는 10% 중복 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도 있다. ▲ 롯데온 = 오는 27일까지 '럭셔리 72H' 행사에서 몽클레르, 막스마라, 스톤아일랜드, 에르노 등 명품 브랜드의 가을·겨울 의류를 특가에 판매한다. 몽블랑,...
휴온스, 과천에 R&D 역량 결집 "신사업 지속 발굴" 2024-09-22 16:07:47
등록(DMF) 후 현재 상업화 생산을 준비 중이다. 화장품 부자재 계열사인 휴엠앤씨는 발암물질 니트로사민을 억제한 니트릴부타티엔고무(NBR) 화장 소품 제조 레시피를 개발했다. 니트로사민은 NBR 등과 같은 고무제품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물질이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의 국제 암연구소(IARC)에서 두 번째로 높은...
11번가 "착한기업 기획전 성황…참여사 거래액 최대 100% 증가" 2024-09-13 08:38:35
속옷 브랜드인 '컴포트랩', 화장품 '리르', 유아용품 '아벤트 코리아', 이유식 '루솔'과 '엘빈즈' 등 여성·육아 브랜드의 거래액 성장도 두드러졌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판매사를 11번가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한국 화장품 사자"..올해 51% 증가 2024-09-11 06:24:21
꼽힌다. 국민의 96%가 화장품을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는 "멕시코는 햇빛이 강한 나라로, 피부염과 기미 등 피부 문제를 겪는 사람이 많다 보니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간편한 올인원 또는 휴대용 제품에 대한 선호도나 남성 및 유아 등 화장품 소비층의 확대...
韓 화장품에 반한 멕시코…"올 1∼7월 수출 작년동기대비 51%↑" 2024-09-11 03:40:17
꼽힌다. 국민의 96%가 화장품을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는 "멕시코는 햇빛이 강한 나라로, 피부염과 기미 등 피부 문제를 겪는 사람이 많다 보니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간편한 올인원 또는 휴대용 제품에 대한 선호도나 남성 및 유아 등 화장품 소비층의 확대...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사(팝업스토어)가 참가했다. 이들은 화장품, 헤어용품, 마사지 기기 등 뷰티용품부터 유아용품, 어린이용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베트남 고객과 대면했다. 이들은 삼성·현대차 등 대기업들과는 달리 자체 브랜드가 베트남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곳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현지 소비자가 한국산 제품에 대해 좋은...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블록버스터급' 5개 프로그램…유명 배우·가수 등 호화 멤버 "상품 소개·판매서 벗어나 고객 가치·취향 발견에 중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블록버스터급' 5개 프로그램…유명 배우·가수 등 호화 멤버 "상품 소개·판매서 벗어나 고객 가치·취향 발견에 중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 업체 CJ온스타일이 유명 연예인을 내세운 콘텐츠 중심의 새로운...
[이번주뭘살까]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풍성'…중복 맞이 보양식도 2024-07-20 07:00:02
등 화장품 브랜드는 선케어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김포공항점에서는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1932년부터 92년간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시간 측정 기기) 자리를 지켜온 고급 시계 브랜드 '오메가'(OMEGA)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코트라, 中 상하이 유아용품 전시회에 한국관…20개 기업 참가 2024-07-17 11:00:04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 216㎡ 규모로 마련한 한국관에는 유아용 위생용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분야의 한국 기업 20곳이 24개 부스를 차렸다. 작년 참가 기업 수(11곳)와 비교하면 규모가 2배 가까이 커진 것이라고 코트라는 설명했다. 코트라는 무역 투자 빅데이터 플랫폼인 '트라이빅'(TriBIG)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