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배 줘도 "사고 싶다"…2030女 인기 폭발한 아이템 '정체' [트렌드+] 2025-12-06 13:10:28
비용이 아깝지 않다는 평가를 내놓는다. 입생로랑도 한정판 제품 몇가지를 포함한 55만원짜리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 랑콤도 18만7000원 홀리데이 뷰티박스를 내놨는데, 총 78만원 상당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해 인기가 많다. 패션 브랜드 생로랑이 내놓은 650만원대 어드벤트 캘린더도...
롯데온, 오는 16일까지 뷰티 세일 '뷰세라' 진행 2025-11-03 06:00:02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는 입생로랑, 스킨수티컬즈, 프라다뷰티, 조 말론 런던, SK-II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매일 자정 공개되는 '오늘의 특가'에서는 브랜드별 롯데온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뷰세라 기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쿠폰이 발급된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최대...
"세계 1위 '불장' 맞아?"…'178만원→28만원' 추락에 눈물 [노정동의 어쩌다 투자자] 2025-11-01 10:17:14
전문가'다. 로레알 코리아에서 입생로랑과 키엘을 맡아 국내 매출을 끌어올렸고, 키엘 글로벌 사업을 총괄하면서 매출을 두 배로 늘려 로레알 럭셔리 부문 내 2위 브랜드로 격상시켰다. 이후 메디힐 운영사인 엘엔피코스메틱에서 글로벌 전략을 지휘했고, 카버코리아 대표를 맡아 해외 시장 개척에 집중하는 등 다국적...
"생일선물로 디올 보내줘"…명품 선물 늘어나더니 '들썩' 2025-10-30 21:00:04
티파니앤코·불가리·프레드·그라프·생 로랑·발렌시아가·보테가 베네타·발렌티노 등 9곳이다. 무엇보다 명품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운영하는 만큼 가품(짝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다른 플랫폼보다 굉장히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준명품 브랜드부터 피아제 같이 하이엔드 주...
"홈쇼핑하면 티켓이"…롯데 '광클절'에 장윤정·이찬원 뜬다 2025-10-16 17:00:36
입생로랑 쿠션’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여성 전용 뮤지컬 ‘미스터쇼’ 등 문화공연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여성을 위한 특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광클콘서트는 콘서트 이후 SNS에 게시된...
롯데온, '온세상 쇼핑 페스타'…특가 브랜드 매일 변경 2025-10-13 10:24:51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폴로랄프로렌, 입생로랑, 아벤느, 크로커다일 감탄브라, 빈폴패밀리, 어그, 쉬즈미스·리스트, 틸아이다이, 제로스트릿 등이 있다. 온쇼페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온쇼페 특가 플레이리스트 행사도 마련했다. 오전 10시...
롯데온 "온세상 쇼핑 페스타…최대 8만 엘포인트 준다" 2025-10-13 06:00:01
혜택을 주고 폴로랄프로렌과 입생로랑, 아벤느, 빈폴패밀리 등 참여 브랜드를 '찜'하면 최대 1만 엘포인트를 주는 행사도 한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지난 4월에 이어 이달에도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롯데홈쇼핑, 연중 최대 쇼핑행사 '광클절'…사전 행사도 2025-10-01 08:22:13
스카프, 입생로랑 쿠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올해 '광클절'은 역대 최초로 전야제를 도입해 본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한층 확대했다"며 "300억원 규모의 지원금과 매일 쏟아지는 럭셔리 사은품, 타임특가 세일로 알뜰...
'20년 만에 적자' LG생건, 로레알 출신 CEO로 교체 2025-09-29 17:23:48
입생로랑’ ‘키엘’ 등의 화장품 브랜드를 담당했다. 키엘 브랜드 총괄매니저(GM)를 맡아 한국을 미국에 이어 글로벌 매출 2위 국가로 키웠다. 키엘을 랑콤에 이어 로레알 럭셔리 부문 2위 브랜드로 만들고 매출을 두 배로 늘린 것도 이 CEO가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레알에서 물러난 2018년 이후에는 엘앤피코스메틱...
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2025-09-29 11:36:01
입생로랑’, ‘키엘’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운영을 맡았다. 특히 한국 시장에서 키엘을 글로벌 매출 2위 국가로 성장시키며 주목 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키엘 국제사업개발 수석부사장을 역임하면서 키엘의 해외 매출을 2배 이상 성장시키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후 엘엔피코스메틱 글로벌전략본부 사장 및...